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22회 (180407) - Wanna One

by 리베시6849 2018. 4. 8.
300x250


BEST드디어어어어어어 애들앙 ㅠㅠㅠㅠ워너원!!!!!

T강다니엘 기여워ㅠㅠㅠㅠ워너원 아는형님 기대할게요 본방사수❤

ST헐 강다니엘 비보잉 대박

EST다들 긴장했나봄ㅋㅋㅋㅋ 1일 1언급 진짜 많이 봤는데 신기

ST이수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성운이야!이러는거넘웃김ㅋㅋㅋㅋㅋ

BEST와....배진영 진짜 얼굴도 작고 키크고 왜케 이쁘게 생겼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진짜 완전 대박이다ㅠㅠㅠㅠㅠ

ST윙깅아 귀여워 ㅠㅠㅠㅠ 앞으로 내마음속에 저장 자주 해줘 ㅠㅁㅠ 저장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저장 사랑해 ㅠㅁㅠ 윙깅이두 사랑하구 ㅠㅠㅠ

ST아는형님 김재환 너무 귀엽다

BEST지성아 너무 잘생겼어ㅠㅠㅠ

BEST옹성우 박우진 너무 잘 춘다... 오늘 우진이 조금 안 떠는 것 같아서 좋다

ST아우 다니엘 춤선 쩔구 다 잘하네ㅠㅠ

T김재환 기타치는거 제일 멋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 감사합니다ㅠㅠ❤️

BEST옹성우 테마송ㅋㅋㅋㅋ옹성우 박지훈 잘생기고 귀엽고 다해

ST워너원 2배속느리게춰도 멋있다❤❤ 아는형님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

T와 강다니엘 대박 손 대는거 보고 현실 감탄함

EST김재환 노래도 잘해 축구도 잘해ㅠㅠ 공 자유자제로 가지고 노는데 멋있고 귀엽다❤ 오늘 아는형님 대혜자

ST헐 다니엘 복근 미친

EST지훈아ㅜㅜㅜ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니ㅜㅜ너무 귀엽잖아ㅜㅜ

BEST나도너하나야다녤....

BEST박우진 춤선 무엇 ,,,,ㅠㅠㅠㅠㅠㅠㅠ

BEST우와 강다니엘 하성운 둘 다 진짜 대박이다♡ 멋있어ㅠㅠ 못하는게 뭐니ㅜㅜ

http://tv.naver.com/jtbc.jtbcbros

워너원, '아는형님' 완전체로 떴다..등장부터 웃음빵빵

'아는형님' 워너원 박지훈 "아역시절 지드래곤과 눈물대결 승리"

아는 형님' 이대휘 "남자 좋아한다는 소문 엄청 많아"

아는형님' 워너원 박지훈 "아역시절 지드래곤과 눈물대결 승리"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6.4%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