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리갈하이 1회 (190208) - 진구, 서은수, 윤박, 이순재, 채정안, 정상훈 외

by 리베시6849 2019. 2. 9.
300x250










EST기대하고 본 내가 바보지 그래도 진구는 연기좀 괜찮지 않았나요...?

ST내가 노다메한테 조빠지게 통수맞고 리메이크작을 또봤네 이제 더이상 내인생에 일드리메이크작은 없다...


여주 캔디 설정 신파는 이제 그만...주체적인 여주가 보고 싶다


STJTBC니네 미쳤구나ㅋㅋㅋ 명작을 완전..... 이따구로 휴

BEST개인적으로 리메이크할때 제일 기대된 장면...이였는데

T극본은 그렇다고 해도 연출은 반성해라.

T진구형 아무리 주연 시켜준다했어도 이건 하지 말았어야지ㅠㅠㅠㅠ

ST여주 왜이러냐 말투가...?

원작여주는 남주한테 당해도 분해보이는게 뭔가 매력인데 여기는 그냥 대놓고 짜증내는걸로밖에는 안보인다. 연기가 참

EST아.. 역시 원작은 따라갈 수 없구나... ㅋㅋ

T진구는 그나마... 근데 여주 ㅅㅂ


ST진구 발음 개오짐 저렇게 빨리 말하는데 다 들리네

ST페브리즈 vs 태양의 후예 싸움 ㅋ


T이거 진짜 실화냐??? 원작자가 jtbc에 불질러도 할 말 없다

EST정말 굳이 비교하자면 원작 리갈하이에는 러브라인 없었고. 코미카도 마유즈미 친구 따위는 1도 안나오고 단지 에피소드의 사건에 집중 했는데 이건 뭐...채정안이 뭔가 진구 전부인 느낌이네. 뭐 복싱 드라마?


EST판권은 왜산거야...드라마가 주장하는 내용 캐릭터가 완전 다른데 판권 안사고 했어도 표절시비 하나도 안걸렸을듯

원작에 없는 장면 우겨넣어서 이야기 전개가 산으로 감. 캐릭터들에 대한 해석이 제로. 특히 여주 마유즈미랑 사와치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음. 보는 내내 이게 리메이크가 맞는지 아니면 그냥 제목만 같은 전혀 다른 드라마인지 알수가없음

EST일드든 미드든 명작은 함부로 리메이크 하는게 아니라는걸 몸소 보여주네. 너무 안타깝다. 처음부터 하는게 아니었다.

ST망했네......망했어.

ST이건 아닌데 진짜.....혹시나 하고 본 내가 졌다

ST절두번하고갑니다


BEST연기 진짜 왤케 못하냐......

ST이게 어딜봐서 리갈하이냐....

ST왜 이 장면이 필요한걸까...


ST어휴 명작 시나리오도 헬조선화 되면 답이없구나

볼만한데;; 원작 안봐서 그런가 ㅡㅡ 댓글 왜이래요? 일본드라마의 그.. 만화같은거? 그런게 안나와서 그런가 ㅡㅡ 원작에 대한 충성심인가? 원작을 본 사람이면 모르겠는데 안본 사람은 그냥구렇네요. 욕 해댈것 까지야;;

보면 압니다. 사람들한테 왜 까이는지

T일본드라마를 너무 어설프게 리메이크했네요..보는내내 얼굴만 찌푸려짐

ST진구, 이순재선생님만 나가있어

ST진짜 원작을 이딴식으로... ㄷㄷ

T원작에 대한 모독이네

T아 왜 여주인공 비중이 이리 많은거야??1화가 얼마나 중요한데....



EST없던내용 추가해서 젠더감수성 자극 지리구요

ST이게 사이다냐... 시청자는 눈에 고구마를 1화부터 박아 넣는다


EST아 진짜 서은수 연기 연습 좀 해라 첫방이니까 하고 기대한 내가 잘못이지

EST이건 좀 아닌 것 같아요 ㅠㅠ 서은수님 ㅠㅠㅠ 연기력이 ㅜㅜㅜㅜㅜㅜㅜㅜ

EST오늘 1화를 봤습니다 기대를 조금이나마 하고 봤습니다 하지만 돌아온 것은 원작에 없던 여주인공의 폭행사건과 권투씬, 카가 란마루의 얼굴 너프와 현대화, 키미에상? 인지도 모르겠는 여성분, 제일 불안하다고 생각했던 진구가 제일 연기 잘했다고 생각하네요... 물론 100% 어울렸다고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노력을 많이 한거 같아보입니다. 오히려 스토리를 이렇게 제작진에게 분노를 느낍니다.



EST기대 안했던 진구형이 제일 잘했네요... 형은 나가있어...

ST저 많은 대사를 대단하다 진구!!!!!

T진구는 힘만 좀 더 빼고 대사호흡은 좋은데 원작남주처럼 스피드함이 좀만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여주는 여러모로 사랑스럽지가 않다 일본원작은 앞뒤없이 정의만 외쳐대도 리액션이나 표정이나 외모나 여러모로 응원하게되는 귀여움이 있었는데 왠지모를 진상느낌......


EST아 난 잘 모르겠다 리갈하이 원작봤을때는 남주캐릭터가 독특했지만 이렇게까지는 오바스럽지않았던거 같은데 일본어를 자막으로 보고 들어서 내가 못느꼈던건가. 과장스럽긴하지만 비웃으면서 시니컬하게 대사를 다다다다 쏟아내는 그 특유의 캐릭터를 사랑햇는데 여주도 연기 이러지않았는데...... 지금은 뭔가 남주는 오바스럽고 여주는 재수없는 느낌

EST망했다ㅠㅠ 조금이라도 기대한 내가 ㅂㅅ이지.....

EST기대하고 1화봤던 사람으로서 마지막조언은..... 드라마홍보하고싶으면 네캐 광고붙이지마요 5초붙었는데 나가버릴뻔했으니까...... 

광고수익얻으려다가 사람들 발길끊어요.....

ST일본판여주는 여주가 아라가키 유이라서 대사치는것도 예뻤던거같다 성형에피에서 외모점수 매길때 위화감같은것도 없이 객관적으로도 예뻤고....


BEST시즌2에 나오는 하뉴군이 2화만에 나오는군요.... 대단합니다 대단해요 짝짝짝~진심으로 연기하신 배우 분들이 불쌍해지는 드라마입니다.(1화 기준 이순재 선생님이랑 김병옥형님 진구형만 나가계시면 됩니다) 기대 안했던 진구가 제일 연기 잘 어울렸네요 아쉽습니다 아쉬워요

EST망했다ㅠㅠ 조금이라도 기대한 내가 ㅂㅅ이지...


https://tv.naver.com/jtbc.legalhigh


'리갈하이' 서은수vs진구, 지하철서 살벌한 첫 만남


첫방 '리갈하이' 진구·서은수, 승률 100% 변호사vs정의 변호사 '악연 시작' [종합]

리갈하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9.02.0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3.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정현|극본 박성진
소개
법'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갤러리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