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키스 먼저 할까요? 5회, 6회 (180226) - 김선아, 감우성, 박시연, 오지호, 예지원, 김성수, 정다빈 외

by 리베시6849 2018. 2. 27.
300x250


ST감우성이 나와서 그런가?예전 연애시대 느낌난다

ST아이거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우성 너무좋음

EST저런게 백치미인가 너무 귀엽다 ㅋ 감우성도 오바스럽지 않게 연기 너무 좋아 너무 재미있다고—

ST너무 재수없어서 보는내내 짜증났는데 김선아가 저래주니 그나마 풀렸다

EST자연스럽게 나이드는 감우성이 좋다.

BEST코믹하게 그렸는데 슬퍼요 ㅜㅜ 김선아가 너무 불쌍하고 드라마가 슬픔이 묻어나네요 ㅜㅜ

EST오늘만 살자ㅋ

EST감우성 눈빛 너무 애틋함 ㅠㅠㅠ 설렌당

http://tv.naver.com/sbs.shouldwekissfirst

부제
내 앞에 왜 나타났는지, 이게 다 무슨 일인지
내용
그는 간직하고 그녀는 잊은 것. 무한은 순진과의 재회가 운명의 장난 같기만 하다. 무한을 향한 순진의 공세는 나날이 과감해지고. 과거의 오랜 인연을 기억하는 무한은 그런 순진을 복잡한 심경으로 바라보는데...내용더보기

[★밤TView]'키스먼저' 김선아, 감우성에게 "같이 잘래요?"  (기사 공유)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2.2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11.8% (닐슨코리아 제공)|10.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손정현|극본 배유미
소개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멜로 "키스 한 번으로 죽었던 연애 세...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