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라디오 로맨스 10회 (180227)-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 하준, 곽동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2. 28.
300x250


BEST김소현 피부..쩐다

BEST수호:너 왜 자꾸 나 안는건데?그림:개가 오들오들~수호:내가 개같다고?

EST아 잘모릈워여 이쁘고 착한 그림이 어짜피 좋아할거 왜 그러는지 잘 모루겠워여

EST당분간 타던가 평생 타던가ㅋㅋㅋㅋㅋㅋ

BEST질투하는 것도 너무기엽다 ♥

BEST하 수호 졸귀... 진짜 이거 대형멍뭉이 아니냐

ESTQ. 송그림은 왜 지수호를 3번씩이나 안았을까? A.좋아하니까

BEST와 진짜 사귀자라는말을 어떻게 저렇게 설레게하니....... 미친거 아냐

BEST아 지수호 만만세 진짜 짜릿해 잘생겨가지고 진짜 심장을 아주 망치질하고있어

BEST와 머리 푸니깐 장난아니게 이쁘네...

BEST말도 잘하고 내 여자도 잘 지키구?!ㅋㅋㅋ 못 하는게 없네ㅋㅋㅋ

EST송그림 쳐다보면서 사랑한다고 하는거 너무 설레ㅜㅜㅜ

EST어머니라고 해서 대표님도 흔들리시는거보니 대표님도 외롭고 힘드실듯..

BEST예상치못했던 .... 키스신에 심장이 남아나질않는줄... 알앗습니다( 흐억....)작가님 감사한데요 앞으로는 한시간 알차게 슈크림의 달달함으로 꽉꽉 채워주시면 더 감사할것같아요 ㅠㅠ♀️♀️

http://tv.naver.com/kbs.radioromance

내용
자신의 아픔을 알아주고 껴안아 준 그림을 향해 돌진하는 수호. 드디어 사랑이 이루어진 듯 달달한 한때
를 보내는데, 수호에 관한 뜻밖의 기사가 뜨고...내용더보기

라디오 로맨스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1.29.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4.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이건준|제작 허건, 김관민, 김추석|연출 문준하, 황승기|PD김동휘, 서병철|극본 전유리
소개
대본이 있어야만 말할 수 있는 대본에 특화된 톱스타가 절대로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메이킹 영상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