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마더 12회 (180301) - 이보영, 허율, 이혜영, 고성희, 이재윤, 손석구, 조한철, 고보결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
300x250

내용
묶여 있는 혜나를 보고 두려움과 분노로 가슴이 떨리지만 수진은 침착하게 설악에게 제안한다. 요구한 5억을 줄 테니 혜나를 데려가겠다는 수진에게 설악은 의외의 대답을 한다. "넌 아이를 키우느라 겪는 고통은 아무것도 모르면서... 뭐? 얘 엄마라고?" 난데없이 엄마가 되는 괴로움을 알려주...내용더보기


BEST와 경찰 총쏴줘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와진짜 망치로 사람 머리 깰려는 사람은 첨봤네 진짜


EST손석구님 연기 진짜 너무 많이 잘하신다


BEST싸이코처럼 애 괴롭히기 위해 미혼모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줄 알았는데 이놈의 과거를 알고 나니 얘도 참... 단순한 OOO이기보다는 많이 뒤틀린 인물인 거 알게 되서 참........ 잘 써 주신 작가분, 연출분, 연기 소름끼치도록 설득력있게 잘해준 배우분 고생하셨다.


EST난 손석구가 이제까지 나온 살인마 폭행범 통 틀어서 제일 소름끼치고 불쾌하고 속이 울렁거려..연기를 잘해서 그런가 그냥 저 역할 자체같음


BEST의사쌤 너무 완벽한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진짜 최고❤ 수진이가 필요할때마다 항상 같이 있어주네


EST어린 설악은 죄가없다 하지만 지금의 설악은 악마 그자체다


EST아동학대는 또다른아동학대를 낳는다.. 제발 아기를 낳았으면 책임감있게 길러라
BEST아무리 네가 불쌍하고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해서 네가 저질렀던 범죄가 합리화, 정당화 될 수 없다. 벌은 받고 죽어야지 왜 이렇게 쉽게 죽냐.


EST형사님 제발 한번만 이사건 덮어주시면 안돼요ㅠㅠㅠ? 제발 이사건 덮어주시고 다른사건 더 집요하게 조사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


ST뭉클하다... 친엄마에게 버림받아 엄마가 되지 않겠다던 수진이가 윤복이의 엄마가 되다니... ㅠㅠ 수진아 너는 좋은 엄마야❤


ST윤복이... 좋아하는걸 떠올릴려고 했는데 엄마 얼굴밖에 생각이 안났대... 윤복이가 이렇게 엄마를 좋아하는데 ㅠㅠㅠ 제발 사건좀 덮어주세요 형사님..
EST아 애 우는거 맴찢이다 진짜ㅠㅜ 얼마나 무섭고 불안했을까ㅠㅜ


BEST후배형사 “지금 납치범을 잡으면 혜나는 똑같은 사람한테 갈수도있어요 선배님 그냥 놔주면 안될까요?”


EST진짜 꼭 저랬어야만 했나..에효 자영아ㅠㅠ
BEST끝까지 자기잘못을 인정못하는구나 자기딸은 어떻게됬는지 안중에도 없고 이런엄마가 현실에서도 존재한다는게 진짜 마음이미어진다...


EST이와중에 썸네일 윤복이 마트료시카인형마냥 너무 귀엽다
BEST윤복이 눈사람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화가 최고로 귀엽다 ㅋㅋㅋㅋㅋ ❤️❤️❤️


http://tv.naver.com/cjenm.mother

마더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1.24.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3.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철규, 윤현기|극본 정서경
소개
상처받은 소녀를 구해내기 위해 그 소녀의 엄마가 되기로 한 여...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 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