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MBC 나 혼자 산다 234회 (180302) -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김연경

by 리베시6849 2018. 3. 3.
300x250


EST우리가 원하는 걸 달란말이오!

ST역시 쉽사리 무한커플은 보여주지 않는군ㅋㅋ

EST이시언 무슨 회장ㅋㅋㅋㅋㅋ본인도 연애중이면섴ㅋㅋㅋㅋㅋㅋ 시치미무엇ㅋㅋㅋㅋㅋ 아 박나래랑 기안84도 잘됐으면 좋겠다 잘어울리는데ㅠㅜ 그렇게 혜진언니랑 시언오빠랑 현무아저씨가 밀어줬는데ㅠㅜㅠㅠ

BEST이시언 시치미 실화냐ㅋㅋ하루 뒤면 본인도 열애설 터질걸 1도 몰랐겠지ㅋㅋㅋ

ESTㅋ.ㅋ썸네일ㅋ.ㅋ 여전히 식빵을 굽지 ㅋㅋㅋㅋㅋㅋㅋㄱ식빵=김연경

STㅋㅋㅋㅋㅋㅋㅋㅋ 쏘 매니 피플이야 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서 주금

BESTㅋㅋㅋㅋㅋ회장님똥꼬발랄하넼ㅋㅋㅋ

BEST어머...달심 언니 표정 리얼하네...현뮤아저씨 많이 달래줬겠닼ㅋㅋㅋ 달심언네눈치살짝 보고있오..

EST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치앞을몰랐다 못살앜ㅋㅋㅋㅋㅋ ㅠㅠㅠ퓨ㅠㅠ

EST내여자친구한테 인사해 ㅠㅠㅠㅠㅜ미친 소리질렀다 ㅋㅋㅋㅋㅋㅋ대박

BEST오글거리고 간지러운데 미소지으면서 다봤다 후... 수고했다 나 자신.

EST보면서 소리지름ㅋㅋㅋㅋ 손발이 오그라들다 못해서 장기까지 꼬이는줄 알았닼ㅋㅋ 두분 예쁜사랑 하세여♥ 혜진언니 사랑받아 그런가 더 예뻐졌어여♥

EST보는 내내 오글거렸지만 입꼬리는 내려올줄 모르고.. 집안 물건 다때려뿌술뻔;;ㅋㅋㅋ

[DA:리뷰] ‘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겸둥이 커플 “시작은 성탄절” (종합)  (기사 공유)

[★밤TView]'나혼자' 전현무♥한혜진 "작년 크리스마스부터 1일"  (기사 공유)

234회 03.02.(금)|출연 김연경 

김연경 - 어서 와 상하이 라이프는 처음이지? 제3탄. 24시간이 모자라~ 쉬는 날도 그냥 보낼 순 없다?! “니하오~” 통역사 옥청언니에게 배우는 ‘생존(?) 필수용’ 중...더보기


나 혼자 산다
예능|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3.03.22. ~ 방영중|(금) 오후 11:10알림받기
시청률
15.5% (닐슨코리아 제공)|15.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전진수|연출 황지영, 임찬|작가 이경하, 김희경, 한영신, 강서림, 김하리, 한주희, 이연경
소개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 의견화제의 1분무지개 수다방무지개 노하우나 혼자 산다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