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라디오 로맨스 12회 (180306)-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 하준, 곽동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3. 7.
300x250


ST태리야 뺨은 심했다.....ㅠ

BEST태리 그럴줄 알았음....캐릭터소개에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라고 적혀있던데 대체 어딜봐서 그런건지;;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는 이강피디아님? 틱틱대고 화내는데 맞는말만하고 츤데레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 이형 또 은근히 사람 설레이게 하네...허허

BEST이야... 그림이 가진자의 여유랄까? 수호를 가진자의 여유ㅎㅎㅎㅎ

BEST자기가 지켜주고 싶고 좋아하는 사람인데 지수호가 많이 속상했던듯ㅠㅠ 이건 지수호 마음 완전 이해감ㅠㅠ

BEST진짜 제이슨 악역이야 착한거야..

BEST소현이 와이리 이쁘노 멜로여주로 딱이다

ST아닠ㅋㅋㅋ 그림이가 뭐라도 해준다길래 완전 맛있는거 해 줄줄 알았는뎈ㅋㅋ 태운식빵...((그거라도 먹고싶다..

EST아니 도대체 왜 새벽4신지 설명좀......

BEST그 와중 새벽을 여는 사람들.. 대단해 보인다ㅠㅠ 라디오 새벽네시 첫방 멘트도 너무 좋았음... 진짜 힐링 받는 기분

BEST이제와서..? 그림이가 수호 좋다고 말까지 했는데...?? 이 상황 대체 무엇

BEST작가님 이제 4회 남았는데 지수호 과거랑 제이슨 정체 그리고 삼각관계 해결은 언제해주실건가요?

http://tv.naver.com/kbs.radioromance


" 드라마 제목은 달달한 라디오 로맨스.

포탈에는 씁쓸한 검색어 오맨스.

그리고 끊임 없는 미투. "

라디오 로맨스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1.29.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3.5% (닐슨코리아 제공)|4.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이건준|제작 허건, 김관민, 김추석|연출 문준하, 황승기|PD김동휘, 서병철|극본 전유리
소개
대본이 있어야만 말할 수 있는 대본에 특화된 톱스타가 절대로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메이킹 영상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