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1회 (180310)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3. 11.
300x250




BEST아 보는 나까지 멘탈 털린다 되는 일 하나 없는 하루라니 와...

ST이 드라마 인생드라마 될삘 걍 현실이다 하

BEST사이다다 왜 면접관은 여자한테만 결혼 묻는걸까? OOO들 이게 현실이라는게 더 마음아프다

ST캬 작가님 노희경님이엇어

BEST잠시 잊고 있었다 이광수도 배우였다는 걸 다리 진짜 길다

ST정유미 또박또박 할말 다하는 거 진짜 시원하네 진짜 그 고통은 서로 안 건드는 게 예의인 그런 고통..

EST저럴 때 진짜 저런 친구 한 명쯤 있으면 어떠한 말이나 행동보다 위로될 듯

EST광수의 본업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정이입 진짜 최고조였다

BEST와 진짜 기분 어떨까 ,,,

EST정말 모든 취준생들 마음 아닐까... 다 공감하지 못 하지만 이렇게 간접적으로 경험해도 억장 무너진다ㅠㅠ 세상 모든 취준생분들 힘내세요

EST배성우 카리스마봐 ㅎㄷㄷ

BEST경찰되기힘드네ㅠㅠ

BEST배성우 캐스팅 진짜 잘한 듯...

ST사람 이광수랑 배우 이광수 사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교육생들 입장에서 감정이입하면서 봐서 온갖 욕 같이 했는데 갑자기 다 이해가 됐다 이게 우리나라 거울이라니 진짜...

BEST살아남자 경찰되자!!

EST뭔가 멋으면서도 슬프고 현실적인 장면이었음.

http://tv.naver.com/cjenm.tvNLive

2회부터 본격적으로 등장인물이 많아져서 재밌어지려나 ????

라이브(Live)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3% (닐슨코리아 제공)|4.2%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