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1회 (180321) - 이선균, 이지은,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장기용, 김영민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2.
300x250


ST아이유 너무 좋다 ㅠㅠㅠ 연기도 잘하고 강한 여자역할 잘 소화하는데 ㅋㅋㅋㅋ

BEST연출 개쩐다

BEST잼난다 아이유 넘좋아

BEST아이유 무표정연기 잘하네

BEST박호산씨 때문에 들어왔어요 ㅎㅎ 슬빵 끝나고 심심했는데 넘 좋습니다

EST재밋겠네요 초현실주의 드라마

BEST이선균은 맡는 배역마다 아내가 바람피네요

EST오랜만이다 이지아 배우진들 좋네요

EST실력파 배우들만 모였네 쩐다

EST아이유나 이선균이나 마지못해 살아가는것 같다..

BEST둘다 현실감 있게 연기 너무 잘한다

BEST남길 선배..? 여기서 뭐하세요?..

BEST장기용 너무 무섭....소름돋았음

BEST이런 암울한 분위기도 잘 어울린다ㅜㅜㅜㅜ

EST1화 내용이 어둡고 암울하긴해도 너무 현실적이라서 그런가 몰입도 있고 재밌다 ㅋㅋㅋ

BEST아이유 연기 잘하는데 과소평가 당하는 듯

EST아이유가 이 연기하면서 청각 장애있는 노인들 도와주라면서 기부했다던대.

EST수화 장면 드디어 떴다 소름 ㅜㅜ

BEST원래혀가짧은거여?ㅋㅋㅋㅋ

EST여기서도 혀가잚어ㅋㅋㅋㅋ졸귀닼ㅋㅋㅋ

ESTㅠㅠ너무현실이야..슬프다

BEST이 드라마 현실감 표현이 너무 잘 드러난다...

BEST와... 무슨 안전장치 하나도 없이 해... 다시 봐도 무섭다..

BEST진짜 소름돋았다 ㅋㅋㅋ 연기 너무 잘해 ㅠㅠ

EST어딜 때려.

EST골목길에서 달달하게 키스할땐언제고 개패듯패네진짜..

BEST근데 몸 흔드는거 진짜 레알로 흔듷어서 순간 ㄱ걱정..

EST선글라스끼고 보고있는게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솔직히ㅋㅋㅋ 저건 그냥 대놓고 보고있는 거 아니냐ㅋㅋㅋ 이 장면에서 뿜었다ㅋㅋ

ESTㅠㅠ 커피만먹다가 먹는거보니까 내가 다 포만감 생기네

BEST선글라스 낀거 너무 귀엽고 밥 오물오물 먹는거 넘 귀엽다 ㅠㅠㅠㅠ나의 아저씨에서 지안이가 많이 웃었으면 좋겠다 ㅠㅠ

BEST징짱 나올때 말 한마디도 안했는데 행동, 표정에 다 들어나고 너무 재밌음

BEST여기서부터 진지한데 웃으면서 봤다 ㅋㅋㅋㅋ개꿀잼 내일도 본방사수 해야지

BEST아이유가 이선균 통수치는거 빅픽쳐 봐라 ㅋㅋㅋ

BEST지안이 통수잼ㅋㅋㅋㅋㅋ 박동훈 캐릭터 불쌍한데 이지안도 불쌍해서..둘다 애잔..

BEST초반에는 현실적이어서 슬펐는데 중후반부터 꿀잼이였음 이제부터 무조건 수목은 나저씨 본방사수닷!!

ST처음에 지안이가 이름헷갈려서 우편 잘못 갔다준게 복선이였ㅇ니

EST엔딩 장면 지렸다 ㄷㄷ

EST아이유 때문에 봤는데 지안이 우울하고 퍽퍽한 생활 연기 잘해줘서 나까지 암울해져서 연기 이만하면 좋다고 생각하고 ㅠㅠ 그리고 박동훈 부장 세상 내가 다 억울하네요;; 어쩌다 들어온 뇌물 때문에 짤리게 생겼네;; 내일 내용도 너무 궁금함

http://tv.naver.com/cjenm.tvNmymister

나의 아저씨 뉴스 검색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4.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