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2회 (180322) - 이선균, 이지은,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장기용, 김영민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3.
300x250


BEST진짜몰입도대박이다

T그냥 화풀이하려고 그런줄알았는데 빅픽쳨ㅋㅋㅋ

ST진짜 긴장감...ㄷㄷ넘 무서웠움

BEST지안이 은근 머리 좋아 ㅋㅋㅋㅋ

BEST지안이 연기 개잘함..

ST연기 다들 너무 잘해 몰입도 장난아닌데...

EST근데 지안이가 가져갔다가 다시 쓰레기통에 버린게 더 운 좋았음. 저거 집에서 발견됐거나 서랍에서 발견됐음 빼박으로 뇌물받은걸로 생각해 짤렸음

EST이선균도 불쌍하고 이지은도 불쌍하고ㅠㅠㅠ

BEST모르긴 몰라도 그 청소부할아버지 엄청 대단한 분 같은데? 왠지

ST지은이 표정 연기며 대사 없어도 표정이 말해줌!!!!

BEST진짜 김영민 왜 그러냐...

BEST불륜남녀끼리 잘들논다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싫!다잖아!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미디냐고 ㅋㅋㅋㅋ

EST다들 연기 진짜 잘하네

EST역 앞에서 저러고 있음 괜히 의심받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광일아... 느그 집 가라.... 너 너무 무서워....

EST할머니랑 지안이 볼때마다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

ST지안아 왜 앉아서 자 ㅜ 안쓰럽게

EST죽빵을 때려벌라 이미 불륜 저질러 놓고 ㅋㅋㅋ 심하대 나 나쁜사람 되는것 같대 저 대사 말이냐? 방구냐?

BEST지안이 연기 너무 잘해ㅠㅠ

EST지안이 따뜻하게 안아주고싶다

BEST지안이 개시크햌ㅋㄱㅋㄱㅋ동훈아저씨만 안절부절ㅋㅋㄲ

BEST회장님이 유쾌하셔 ㅋㅋㅋㅋㅋㅋ

BEST와 지안이 거의 다 꿰뚫고 있네

T지안이 보통이 아니다. 정체가 뭐지?

ST진동 울리는데 내가 다 긴장... 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럽게 쏙 빼가서 끄지 ㅠㅠ 대박

EST싸우는 건데 왤캐 웃기냐ㅋㅋㅋㅋㅋ

T이것때문에 지안이가 동훈이를 안쓰럽게 생각하는 계기가 될거 같다.

Tㄹㅇ 저런 배짱이 있어야되는데..존X 멋있네

ST지안이 진짜 시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지안이 캐릭터 진짴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

BEST진짜 이선균 연기 잘하는거 같음....대사도 많이 없는데 움직임 눈빛 심호흡으로...당황했다가도 안도했다가 지안이한테 미안한 표정까지 다보임...

T이선균 역시! 이선균만의 연기느낌이 있어~

ST와 포스 죽인다 저게 바로 잃을게 없는 자의 용기임

ST표정 변화 없이 팩폭하네ㅋㅋㅋ 눈치도 빠르고 똑똑한 듯

T지안이 연기 개쩔어!!!!! 완전 빠져들어서 봤다

EST삼형제 나올때마다 빵터짐ㅋㅋㅋㅋ

BEST아 삼형제 케미 장난 아니다 ㅋㅋㅋㅋㅋ

T이지은 연기 최고다...가수 아이유 생각 하나도 안나ㅠㅠㅠㅠ그냥 이지안 그 자체ㅠㅠㅠㅠㅠㅠㅠ

ST대표이사: 두당 천만원 개이득ㅋ

BEST이선균도 불쌍하고 이지은도 불쌍하고ㅠㅠㅠ

http://tv.naver.com/cjenm.tvNmymister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4.1% (닐슨코리아 제공)|4.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