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KPOP] Mnet 엠카운트다운 565회 (180405) - EXID, Wanna One, 몬스타엑스, 업텐션, NCT 127, 플로우식X제시,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브로맨스, 사무엘, 오마이걸 반하나, 자이언트핑크, 에이프릴

by 리베시6849 2018. 4. 5.
300x250


EST하니 양갈래 미친 ㅠ 세젤 상큼해 ㅠㅠㅠㅠㅠㅠㅠ

ST멋쁨폭발 걸크엿다 ㅠ❤

BEST워너원 오늘1위축하해!!!좋은무대보여줘서 정말로 고맙고 워너블을 행복하게만들어줘서 고마워!!!사랑해♥♥♥♥♥♥♥♥♥♥♥♥♥♥♥♥♥♥

T매일이 레전드

EST❤️워너원 1위 축하해 7관왕 축하해❤️

T오늘 무대도 멋졌음! 셔누 하트 날리는 것도 귀엽귀엽

ST아니 마크야 오프닝부터 그렇게 웃으면 내심장 어떡하라구

BEST피디님이 "정재현씨 인상깊네요"라고 할 만하다...

BEST펜타곤 좀 떠야함 빛나리 역주행 했으면.. 묻히기 너무 아까운 노래 ㅠㅠ

BEST진짜 대박.... 그저 대박.... 늘 좋았지만 이번 컨셉 정말 펜타곤에 찰떡ㅠ3ㅠ! 실력은 말할 것도 없고 표정 연기까지...,, 멋진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네요....,, 100점 만점에 100점 드립니다! 이번 앨범 진짜 최고야! 너희가 넘넘 자랑스럽다 펜타곤! 빛나리 화이팅!

ST오늘 3위라며 스트레이키즈 대단해ㅎㅎ

ST갈수록 잘하는게 대단하다 실력파 노력파 갓신인 스키즈♡

T더보이즈 이번 노래 진짜 대박 무대도 너무 좋다뜬다뜬다 주학년 진짜 잘생기고 염색하고 더 존잘이고무대 너무 잘하고 빛난다 ❤️❤️❤️학년아 사랑해 너가 최고야 응원할게

ST사무엘 뭔데 매번 무대마다 더 잘생겨짐? 완전 무대 씹어먹었다ㅠㅠ 노래 춤 피지컬 얼굴까지 갓벽 오져따리 오져따

T사무엘 진짜 너무너무 멋졌어 블랙멜 오늘도 날아다니더라 엄청 깃털같아

ST'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라는 노래는 단순히 유치한 노래가 아니에요 ㅠㅠ 이번 앨범의 다른 수록곡들을 같이 들으시면 어떤 내용인지 이해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한 노래만 듣고 무작정 비난하지 말아주세요 ㅜㅜ 오마이걸이 열심히 준비한 노래입니다! 응원해주세요!

BEST오늘두 귀여미엿다.. 반하나스릉둥이❤

ST미라클분들 함성소리가 너무커서...너무좋다ㅋㅋㅋㅋㅋ내가힘이더나는듯

Tㅜㅠㅠ 왤케 귀엽니 얘둘아 옴숭이들

BEST나은 정말 예쁘네요ㅜㅜ같은여자로서너무부럽다는

EST나은이도 나은인데 난 레이첼 너무 이쁜거같아 진짜


http://tv.naver.com/mcountdown


엠카운트다운

음악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 2004.07.22. ~ 방영중|(목) 오후 06:00알림받기
시청률
0.3% (닐슨코리아 제공)|0.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오광석
소개
가요 트렌드를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을 만날 수 있는 W...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
시청자 게시판프로그램 포토방송 영상 포토구간 클립방청 안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