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일요 예능]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12회 (180408) - (설인아), EXID, 위키미키 (쥬얼리 / 원투)

by 리베시6849 2018. 4. 9.
300x250




BEST솔직히 나는 오늘 10대부터 40대까지 전부다아는곡이니 슈가맨에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함사실 슈가맨자체가 10대들이 모를수밖에없는 프로라 여태 공감을 많이못햇을텐데...오늘하는거보면 정말 슈가맨에 어울리는 가수와 노래라고 생각함

ST박정아가 리더라 쥬얼리가 저만큼 오래간거같다

BEST서인영 씨 일단 오랜만에 방송하는 건데 어영부영 안 넘어가서 좋았어요. 그리고 죄송합니다 그 짧은 말 한 마디동안 우는 모습 보니 얼마나 맘고생 했는지가 느껴졌어요. 완전히 자신의 죄를 깨우쳤는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론 겸손하게 활동하길 바라요

T너무 오래전 팬이였고, 큰 실망감을 가졌지만. 그래도 10년만에 이 노래 들으니 감회가 새롭긴 하다.좀더 자숙할 시간이 필요 한거 같긴 하지만. 다시 본거 자체는 추억을 소환시켜줘서 감사하다.

ST영상제목을 결혼식에모인 10명완전체주얼리로해주지..ㅠ 사람들이많이못볼까아쉽다

EST박정아 보컬 너무 좋다ㅠㅠ

ST난 예전에도 지금도 쥬얼리하면 박정아다 리더다움 뿐만 아니라 센터에 포스에 노래하는 무대위의 박정아가 정말 멋있더라 진짜 최고

T지금끼지도 사랑받는 쥬얼리 명곡들 많죠 ㅎㅎ 특히 니가 참 좋아 듣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느낌이에요

'쥬얼리 (Jewelry)

ST원투 진짜 오랜만이다 전주부터소름!!ㅠ

BEST이노래도 진자 좋았는데.... 이거말고도 별이빛나는밤에 이것도 개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자~엉덩이도 알지만 원투는 진짜 별이 빛나는 밤에 이노래가 진짜좋음

ST못된여자도 진짜 오랜만이다ㅠㅠ

원투 (One Two)

http://tv.naver.com/jtbc.sugarman2


T노래가 진짜 대박을 친 노래라 위키미키만의 스타일로 다시 바꾼것도 대단하고 승패에 상관없이 진짜 잘했다 위키미키~ 칼군무는 덤♡♡

STEXID편곡좋고 진짜 잘했다❤❤


'슈가맨2' 서인영, 욕설 논란 후 방송복귀 "죄송합니다" 눈물

[별별TV]'슈가맨2' 원투 소환..엉덩이 들썩했지만 100불 실패

방송일
2018.04.08. (일) 오후 10:40
내용
재석팀 VS 희열팀 "댄스 100불 가즈아!" 특집!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국민 댄스곡이 온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강렬한 포인트 안무까지! 잊을 수 없는 슈가송의 주인공은? BPM 140! 이보다 더 빠를 순 없다! 남녀노소 모두 흔들게 만든 슈가맨 전격 소환! 과연 두 팀 모두 댄스 100불에...내용더보기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1.14. ~ 방영중|(일) 오후 10:40알림받기
시청률
4.1% (닐슨코리아 제공)|5.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윤현준|연출 김노은, 김솔, 심우진, 신기은, 이수아, 백수진|작가 신여진, 이지현, 양혜윤, 전수경, 김경남, 김로은, 최은지, 하정민
소개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 소감세대 별 방청신청제보하기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