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런닝맨 399회 (180506) - 이다희, 이상엽, 강한나, 홍진영

by 리베시6849 2018. 5. 6.
300x250



T갓쯔위 사랑한다♡♥️

ST지효 해맑아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EST전소민 꼬르륵도 ㅋㅋㅋㅋㅋㅋㅋㅋ

T전소민.양세찬 1년전에 적응못하고 힘들어했는데 그새 적응도 잘하고 멤버들이랑 호흡도 좋아서 멤버들한테는 복덩어리들이지

ST멤버들 롤링페이퍼 훈훈하다^^

ST멍돌자매 진짜 넘 좋음ㅠㅠ멤버들 롤링페이퍼 진심이 느껴진다ㅠ

ST송지효는 참 멋진 사람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이브라더스ㅋㅋㅋㅋ 진짜 둘케미 짱이야ㅋㅋㅋ

BEST돌잔치에 애를 두고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광수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ㅋ 김종국한테 윷으로맞은다음에 김종국한테 욕하고나서 이다희랑 홍진영 엄청웃던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방송에서도 욕해도 웃기고 논란없는 유일한 연예인인듯 ㅋㅋㅋ

ST김종국이 윷으로 때릴때 이광수 고통이 안 사라진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패션지적하는거 진짜 웃김ㅋㅋㅋ 아니 근데 유느 전소민은 팀되는거 운명인가?? ㅋㅋㅋㅋ다음주 홍콩팀 기대됨^^

http://tv.naver.com/runningman

'런닝맨' 이광수X김종국, 미니게임으로도 큰웃음 주는 이 조합 (종합)

'런닝맨', 곤장 든 토르 전소민VS청소기 아이언맨 이광수

런닝맨’ 김종국♥홍진영이 또..? “이 정도면 사귀는 수준”

부제
패밀리 프로젝트 파이널 비밀의 문
출연
이다희이상엽강한나홍진영
내용
런닝 365 MT 마무리 현장 대 공개! 소민&세찬 1주년 기념! 오직 두 사람을 위한 엠티! 런닝 365 MT는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 가는데~ ‘만능돌’ 트와이스의 기상천외한 신체 개인기 3종부터 멤버들 배꼽 잡게 만든 침묵 게임 현장 공개! 여기서 끝이 아니다! MT의 하이라이트, 잇츠 롤링페이...내용더보기


런닝맨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0.07.11.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6.8% (닐슨코리아 제공)|7.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정철민이환진, 김한진
소개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게시판방송 클립 영상나도 런닝맨 작가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