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무법 변호사 2회 (180513) -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김병희, 차정원 외

by 리베시6849 2018. 5. 14.
300x250







BEST서예지 너무이쁜거아님?



T배우캐스팅 참 잘함



T연시 최민수가 연기가짱임


BEST이혜영은계속연기레전드찍는구만ㅋ



ST뭔가 유쾌한 장면




ST싹 다 잡아줘용 ! 기대되

T티격태격하는게 꿀잼이긴하지 ㅋㅋ



BEST진짜 너무 칼스마가 뿜뿜

ST이혜영님연기는항상소름이...

BEST저기경찰에 이광수잇엇으면 웃길듯 ㅋㅋ



ST영상미가있음 진짜 영화같자너 ㅋㅋ



T이제 정했다 주말에는 너로…

ST개늑시 제작진이구나 ㅋㅋ재밋게봣엇는디



ST서예지 귀엽 ㅋㅋㅋㅋ

ST서예지ㅋㅋㅋ안어울리는 역할이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역시 믿고 보는 이준기!!

ST비주얼이 넘 설레여



T서예지 엄마가 구해준거였어

EST부모에 대한 연결고리가 있었네....전개 소름 돋는다 ㄷㄷ



BEST초반화부터 이렇게 몰입되고 재밌는 드라마는 첨이네요 이준기배우 무법로펌들 너무재밌어요

T완전 명작이네 이거



ST이준기는 욀케 더 샤프해지고 멋있어졋어 액션씬 진짜 멋져...남자가 봐도 반하겠다ㅋㅋ서예지는 흑발 진리인듯 목소리 섹시하고 오늘옷 이것저것입을때 옷이 이쁜게아니라 서예지 몸매가 이쁜거야예전에 메이크업 일하면서 두분다 해봤는데특히 서예지 누나는 기억못하겠지만 팬이라고 하니까 메이크업 잘해줘서 고맙다고 웃으면서 꽉포옹해주신거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무법변호사로 두분다 흥하시길!


http://tv.naver.com/cjenm.lawlesslawyer


[SC뷰]"재판 시작"…'무법변호사' 이준기, 母살인범 변호 맡고 서예지 구했다


[종합] '무법변호사' 이준기, 이대연 사건 맡았다…악의 축 이혜영과 재회


무법 변호사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5.12.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6.0% (닐슨코리아 제공)|5.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진민|극본 윤현호
소개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법률 상담현장 사진대표 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