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 함무라비 2회 (180522) -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아 외

by 리베시6849 2018. 5. 23.
300x250







ST월화는 너다. 무조건



ST진짜 잘샹겼단 말밖에 연기도 늘은것같음

ST먼가 바른이말이 뭔지 알것같다....극장이 아니라는 말 비유 짱...



ST술취한 연기 개잘한다 진짜 놀람

Tㅋㅋㅋㅋ차오름 술 대신 마신다고 하니까 곧바로 자기가 마셔버리네..그리고 맞아요. 제발 개떡같이 말해놓고 찰떡같이 알아들으라고 하지 마세요.. 제발요



ST아 ㅋㅋㅋㅋ 안는 거 뭔지 알 거 같음넘어질라고 하는데 순간 누가 앞에 있으면 너무 깜짝 놀라서 어깨 잡거나 안아버리는데 ㅋㅋㅋ 상상만해도 민망해

EST심장아 그만 까불어 진짜 니가 나설 자리가.아니라고

BEST류덕환 배우님 너무 능청스러워요ㅠㅠㅠㅠㅠ 귀여워ㅓㅠㅠㅠㅠㅠ



ST이 둘 조합 너무 좋다

ST진짜 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케이킄ㅋㅋㅋㅋㅋㅋ



EST류덕환 연기 오진닼ㅋㅋㅋ잘해역시

BESTㅠㅠㅠㅠ 류덕환 진짜 저런 역할 찰떡임 신의퀴즈같은 드라마 한번더 해줬으면 ㅠㅠㅠㅠ



ST명수야 얼굴축하해....



T와 얼굴열일한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ST오름이 치즈케이크 본게 아니라 바른이 본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증말

EST와..내 심장...ㅠㅠ여주 남주 얼굴 너무 열일해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EST치즈케이크 사진보고 좋아하는줄 알고 케이크 사다준거 ㄹㅇ 츤데레ㅜㅜㅜㅜㅜ 바른아 너무 귀여워ㅜㅜㅜㅜ



BEST사실 오름이 캐릭터가 현실에서 겪으면 너무 힘든 캐릭터이긴 하다. 하지만 저런 사람이 있어야 변화가 생기는 게 맞지만, 지금의 오름이처럼 입장 하나하나를 다 들어주면 법이 생긴 이유가 없는 거 같기도 하고..이건 바른이 말처럼 사회가 너무 문제인 탓이고 어느 쪽의 입장도 다 이해가 되서 더 공감이 가는 드라마같당..



BEST와 진짜 내용이 좋다.. 현실적이고 바른,오름,세상 모두 공감됨 ㄷㄷ

EST앞의 내용 보다가 참 피곤한 스타일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판사들이 존재해도 괜찮겠다 라고 생각함 판결에서 감정을 집어넣으면 안되는건 맞지만 들어주는거 하나만으로 큰 장점이니,,

T완전 눈물 주륵주륵 흘렸다ㅠㅠㅠㅠ 나도 들어주는 사람이 되어야지 무슨 일이던지.



EST띠용 ,, 이드라마는 될드라마다 만세,,

ST남자들아 이것 좀 보고 깨달아^^ㅎ

ST진짜 너무,,, 이 드라마는 꼭 잘 되어야 한다


https://tv.naver.com/jtbc.hammurabi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회식서 마음의 소리 "놀고들 있네"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고아라에게 설렘 느꼈다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성동일 지시 불복…"적당히 타협하지 않겠다"(종합)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5.21. ~ 방영중|(월, 화)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4.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곽정환|극본 문유석
소개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