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런닝맨 402호 (180527) - 설현, 혜정, 송민호, 강승윤, 주이, 다영

by 리베시6849 2018. 5. 27.
300x250





ST혜정도 있는데ㅠㅠ 진짜 연예인들은 보통 멘탈 아니면 오래 못할듯 그리고 혜정씨 지금 머리도 예쁜데 검정머리가 더 잘 어울려요



ST앓다 죽을 위너ㅜㅜㅜ

EST주이 밝아서 좋아ㅠㅠㅠㅠㅠ 짠내투어 나오는 거 보니 가식도 없고 마냥 귀엽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능도 엄청 열심히 하고



ST토르 인정

BEST맨날 바뀌네 근데 토르는 ㅇㅈ



T획실히 혜정이랑 설현이춤선이 이쁘긴해 다리가길어서그런가 춤선예술..

EST둘다 겁나 이쁘네



BEST셋 중엔 제가 젤 낫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아 송민호 표현력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드 퀴즈라니 몸으로 표현하기 전문 송민호를 위한 문제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송민호 진짜 귀여움ㅠㅠㅠ



T주이 창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혜정님 잘 몰랐는데 입덕위기ㅠㅠㅠ뭔가 성격 착하시규 해맑으실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끝에 자포자기해서 홍보하는거 너무 귀여웠어용

T오늘 마지막에 전소민이 남자 커밍아웃 하려는게 제일 웃겼다ㅋㅋ



ESTㅋㅋㅋㅋ돌소민 진짜ㅋㅋㅋ저사실 ㅋㅋ

T아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ST강승윤 추리프로 하면 잘하겠다

ST꾸러기 탐정같다ㅋㅋㅋㅋ



https://tv.naver.com/runningman



'런닝맨' 멤버들, 설현 등장에 환호…송지효·전소민 '찬밥'


[★밤TView]'런닝맨' 유재석 모체 좀비 활약에도 인간팀 '승리'



부제
좀비 커플 레이스
출연
설현혜정송민호강승윤주이다영
내용
대세 아이돌 총출동! 속고 속이는 ‘좀비 커플 레이스’. 상큼 섹시 썸머 퀸으로 돌아온 ‘AOA’ 설현, 혜정. 차트부터 예능까지 완전 정복한 대세돌 ‘위너’ 송민호, 강승윤. 과즙미 뿜뿜! 차트 대세 ‘모모랜드’ 주이. 우주 매력 폭발! 넘사벽 예능감 ‘우주소녀’ 다영. 대세 아이돌과 함...내용더보기


런닝맨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0.07.11.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5.7% (닐슨코리아 제공)|8.2%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정철민이환진, 김한진
소개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게시판방송 클립 영상나도 런닝맨 작가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