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 함무라비 3회 (180528) -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아 외

by 리베시6849 2018. 5. 29.
300x250






부제
이제 대한민국 여자들의 일상을 좀 이해하시겠어요?
내용
직장 내 성희롱 사건을 맡게 된 민사 44부! 가해자인 부장이 지닌 가장의 무게를 고민하는 한세상과 피해자가 입은 고통을 더 생각하는 박차오름의 갈등이 시작되고! 성추행의 기준에 의문을 표하는 임바른과 정보왕! 오름은 이들을 시장으로 데려가고, 이모들의 거침없는 언변에 바른과 보왕은 여성...내용더보기


EST성동일님 말도 이해가 가버렸다. 아직 세상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세대들. 우리들은 잘못이라고 배워와서 잘못인걸 알지만 그들은 잘못인지 모르고 살아왔으니... 그래도 처벌해야한다. 세상의 변화를 위해서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아라 ㄹㅇ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ㅡ진짜 언제쯤 저런 성문화,성 인식이 바뀔까.........


ST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류덕환님 역할 찰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류덕환님 진짜 너무 매력있다.. 신의에서 공민왕 역맡으셨을때도 연기잘한다 생각했는데 이게 더 찰떡이네 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엘리야님 너무 예쁘시고 류덕환님 역할 너무 찰떡이얔ㅋㅋㅋㅋㅋㅌㅌㅌ

ST아 ㅠㅠ진짜 웃겨 ㅋㅋㅋㅋㅋ 눈이 십센치는 되시겠어요 ^^~~?



ST뜬금없지만 제발 남자분들 여름에 셔츠안에 나시 입으세요. 당신의 흔적기관 보고싶지도 알고싶지도 궁금하지도 않음.

EST여자들이 맨날 듣던 소리임. 왜 똑같은 몸인데 여자의 몸은 가슴에 지방이 많다고 성적대상화가 되고 남자 몸은 그렇지 않음?

T여자라는 단어를 남자로 바꾸었을 뿐인데..말도 안되는 능욕과 수치스러운 성희롱들에 말도 안되게 익숙해져가고 자책을 하고 있을 수많은 여성들이 생각나 화나고 속상하고 슬펐다.



ST이제 대한민국 여자들의 일상을 좀 이해하시겠어요?

그래도 이해 못할 듯

T이 드라마가 대박이 나야 할 이유가 이 장면에 다 들어있다고 생각한다

ST작가가 남자라는게 진짜 놀랍다 그것도 보수의 끝판왕인 판사의 지위에서 ..여자의 심리를 다 이해하고 글로 녹여냈다는게..

BEST진짜 남녀가르기, 성적 굴욕감을 떠나, 힘의 강약의 문제에요... 권력의 강약의 문제ㅠㅠㅠㅠㅠㅠㅠ



BEST진짜 작가님 들숨에 재력을 얻으시고 날숨에 건강을 얻으시는 삶 사시길 바랄께요 ..^^7777

BEST크... 문작가님 고배우님 ^^777 줄 수 있는 게,,, 이 충성밖에 없다,,, 가진거라곤,,, 이 조회수밖에 없다,,,,,

BEST태어나 살면서 성희롱 성추행 한 번이라도 안 당해본 여성이 얼마나 있을까요... 아무리 적어도 열 명 중 8명, 평균 세 차례씩은 피해 보는 것 같아요

ST마음이 너무 아파요... 실제로 많이 있는일이라 더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많은 여성들이 위로받았으면 좋겠어요ㅠㅠ



ST아.. 오늘의 설렘 명장면입니다

ST와... 진짜 저런 남자들만 이 세상에 존재했으면 좋겠어요..........

ST새삼 남주여주 얼굴 케미 쩐다




EST연기 많이 늘었다

EST와 이건 다른드라마 보다 내용이 훨 좋음



BEST여성이라서 겪을 수밖에 없는 차별과 두려움의 심리를 그려냄과 동시에 가장으로의 마음 역시 잘 담아낸 화 같아요. 오름한테는 부장이 보낸 카톡이 심한 건 아니었다 농담일 수도 있겠다 하며 정작 자기 딸이 치마 짧게 입고 다니고 옷 갈아입는데 남자가 들어오는 것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도 그렇고

ST아내가 남편한테 존댓말 하는건 많이 봤는데 남편이 아내한테 존대하는건 진짜 처음 봄 새롭다

T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성동일님 진짜 생활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입니다 정말



ESTㅜㅜ이 드라마에서 비현실적인건 남여주 비주얼뿐..

EST그와중에 바른이가 데이트하고 있는 기분이라는 거에 또 치였습니다

ST선남선녀...ㅠ




ST헐ㅠㅠㅠㅠ모두가 원하던 거 올려주셨다ㅠㅠㅠㅠ 관계자님 복 받으세요ㅠㅠㅠㅠㅜ진짜 우리나라 현실과 너무 똑같아서 피눈물나요 진짜......

ST이게 현실. 경호 일을 하는 여성도 결국 여성이기에 공포를 안고 살아가는 것.

ST마지막에 웃고 있다가 이 부분보고 진짜 소름돋고 같이 눈물 났음ㅠㅠ 진짜 작가님이 우리 사회현실의 문제점을 정확히 알고 날카롭게 찝어 주신 것 같아서 감탄이 나오네요...



https://tv.naver.com/jtbc.hammurabi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김명수·성동일, 성추행 재판 승리 이끈 '통쾌함'(종...


'미스 함무라비' 성동일, 직장내 성희롱 가해자 처벌했다[종합]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5.21. ~ 방영중|(월, 화)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4.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곽정환|PD 박우람, 김다예, 권지영, 신윤하|극본 문유석
소개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