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인형의 집 71회 (180605) -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이은형, 한상진, 유서진, 박현숙 외

by 리베시6849 2018. 6. 5.
300x250






T이날씨에 비니 ..



EST진짜 김박사 갈기갈기 찢어버리고싶다. 아니 김박사, 장명환을 차유민이랑 같이 특대형 맷돌에다가 처넣어서 갈아버리고싶다.



T동생 재영이도 찾아서 꼭 장명환 팔 특공무술 기술로 꺾어버리고 얼굴 디지게 조져버리자 입술 피나도록




EST썸네일을 보고 들어와보지 않을 수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알에 반했습니다!



ST진짜 치졸한 새키들 특히 장명환, 말년에 서진기처럼 모든걸 싹 다 잃고 처참하게 개박살나서 평생 감빵에서 썩어 문드러졌음 좋겠다.



BEST김박사 코봉이 니들이 정 싸우고 싶으면 홍세연 건드리지 말고 아무도 말릴 사람 없으니깐 차유민, 양달희, 이계화하고나 실컷 처 싸우세요



편에 확실히 서라 이랬다 저랬다 하지말어



왕빛나는 예쁘네^^



ST은경혜는 안좋아하지만 왕빛나는 팬으로서 진짜 넘 좋다^^ 왕빛나 예쁘다

EST어쩔때보면 은경혜가 장명환, 김박사보다 나쁜것 같기도 하고 또 어쩔때보면 은경혜가 더 착한것 같기도 하고

ST장명환 낫으로 코를 찍어버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코봉이ㅋㅋㅋㅋㅋ코뚱뚱



ST아...어떡해...정말 전개가 답답하게 흘러가는군ㅜ

ST예고에서 보니까 세연이 은경혜가 그랬다고 믿는것 같은데 은경혜 싫기는 하지만 은경혜가 밀어서 그렇게 된게 아니라는거 CCTV라도 있으면 밝혀질텐데 물론 은경혜가 납치에 동조하긴 했지만 어떻게 보면 독 안먹이고 살려준건데 제목에는 죽었다고 했지만 아직 확실하지는 않은게 예고보니까 세연가 있던곳 병원 같았어요 그리고 재준이가 세연이한테 뭔가 보여주는거 같은데 아마 그게 CCTV 영상 아닐까 이런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세연이가 금여사한테 날 낳아준 엄마, 날 키워준 엄마 둘다에게 딸 못할것 같다고 하는데 세연이 친엄마 이렇게 돌아가시면 안되요 시한부였어도 남은 시간동안 세연이랑 좋은추억 많이 남기고 가시면 좋은데...


https://tv.naver.com/kbs.dollshouse



인형의 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2.26. ~ 방영중|(월~금) 오후 07:50알림받기
시청률
13.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김재일, 박호경|연출 김상휘|PD 나수지|극본김예나
소개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