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금요 예능] Mnet 프로듀스 48 3회 (180629) - 빅매치가 시작된다! 어벤져스 vs 어벤져스! 과연 그 결과는?

by 리베시6849 2018. 6. 30.
300x250









ST청순하고 예쁘다 데뷔하자 모에야


ST권은비 데뷔해!!!

ST춤선 정확한거봐..이쁘다ㅠㅠ


BEST존나 이쁘긴 이쁘네


ST채원이 너무 이쁘고 귀엽고 실력도 좋은데 분량이 아쉽네 ㅠㅠ 데뷔하자!!



EST옆에 있는 연습생들이랑 표정 차이 ㄷㄷ 무대오르는 자세부터가 다르긴 다르다

EST쥬리나는 10년차에 초인기멤버인데도 프듀 나와서 자기소개, 아이컨택 등등 모든 영상에서 엄청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참 호감. 

노래나 춤도 꽤 괜찮고 미소가 시원스럽고 참 이쁨. 꼭 데뷔하길

BEST징허네.. 4분55초동안 한번도 표정변화를 멈추질 않네... ㅎㄷㄷㄷ 이렇게 오타쿠가 되가는건가.... 그동안 일본 아이돌 오타쿠님들 변태라 오해해서 지송...다.... 그럴만 하니까 그러는 거였음... 마쯔이 쥬리나님... 그동안 센터로서의 중압감을 이겨내기 위한거였는지 1)춤 2)한국어 입모양(약간 틀린부분있어보임)에 더해서 5분여동안의 표정의 끊임없는 포퍼먼스가 정말 대단함. 그동안 센터로서 카메라에 표정노출도가 높다보니 그쪽으로 매우 노력한게 느껴짐.. 표정에도 스토리가 있어서 강강 강 약 약약 으로 세분화되서 표현됨...아무리 일본아이돌이 트레이닝부족이라지만 1위는 아무나 되는게 아닌거라는게 느껴짐... 앞으로 마츠이 쥬리나님의 케이팝적 요소가 융합된 모습이 매우 기대됨니다. 고생많으셧어여.


ST아 우리안 너무 귀엽네 ㅋㅋㅋㅋ

ST눈물로 쌓아올린 내꺼야춤... ㅠㅠ 우리가 빛바래지 않게 해줄께!


ST데뷔하자 한국서도 보고싶어~

T진짜 너무 예쁘다 데뷔하자 사쿠라

T꾸라 이쁘다 ㅎㅎㅎ

ST잘추는데?!

BESTㅠㅠ 사쿠라 비주얼 실화냐 데뷔하자




T미루 가사도 다 외우고 춤도 다외우고 너무 기특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 미루야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농어촌전형 미우 ㅋㅋ 커엽다


ST분량 좀 많이 받자 ㅠㅠ

ST나나미ㅠㅠㅠ 너무 귀엽다


ST안유진 데뷔 안하면 누가 해...데뷔하자!!

ST유진아 너무 예쁘고 너무 잘한다...

T마지막에 숨 고르는 안유진 봐주세요 제발


ST뭐지?????? 개그캐 아니었나???춤 잘춰서 놀람 이렇게 잘추는데 왜 2화에선 분량이 없었지아니 근데 진짜 잘추는데

EST노에삐 표정 야무진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내 생각인데 노에 곧 부러질듯 오지게 파워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진짜 깨끗하고 청순하게 예쁘게 생김

ST나코 잘하네 왜 A반 간건지 납득

ST첨부터 잘해서 주목받는애들보다는 왠지 이런애들이 더 정가네


T졸예

ST왕이런 왕예쁨


EST우리깡 데뷔하자❤

EST가은이 진짜 너무너무 이쁘다❤ 센터 가즈아!!

EST우리깡니 데뷔하자 진짜 너무 이뻐 아이돌력 만랩❤❤

ST기분 탓인가 개인직캠으로 보니 엄청 이쁘네


BEST숭구리당당 어떻게 변했나 보러 옴


ST춤선은 독보적이고 표정도 좋네

EST센터 옆에 선 이유가 있음 ㅜㅜㅜㅜ 너무 잘한다 ㅜㅜㅜ

ST채연아 너무 예쁘다!!!

ST잘한다 채연이!! 파워풀한 춤 아니어도 표정도 좋고 상큼하게 잘하네!!! 데뷔해!!!


EST사쿠라직캠보다 자꾸 눈에 들어와서 보러왔습니다. 막내라인답게 발랄하고 귀여워요!


T개죽이 파이팅!

EST규리야 항상 응원하고 아낀다

ST규리야!! 세상 이렇게 상큼해도 되는거니???ㅠ


T이게 아이돌이지

EST지금도 미모 완성형인데 20살에는 얼마나 예쁠까 ㄷㄷ

BEST장원영 상큼하고 좋네!!데뷔하자!!

EST상큼함이 진짜 남다르다 너무 귀여움ㅠㅠ... 원영이 데뷔하자ㅠㅠㅠ

ST와 이쁘긴 진짜 이쁘다 ......


ST유리야 너가 제일 예뻐 너무 잘춰ㅜㅜㅜㅜㅜ


T예나 너무 이쁘다ㅠㅠ 데뷔하자!!


ST에리이 힘냈구나.....와장창 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해서 놀랐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눈으로 손모양 따라가는거 킬링파트다ㅋㅋ

ST에리이 열심히 했네ㅠㅠㅠㅠ

ST울 애깅이 춤 많이 늘었네 ♡♡♡이 정도면 데뷔해도 되겠다 !!


EST마코 너무 커엽고 잘하자너 ㅋㅋㅋㅋㅋ

EST우리 너구리 마코 제일 이쁘다!!!!데뷔하러가자!!!!!?!


T먼가 얜 분위기가 좋음 ㅋ

EST쥬리야 우리가 항상 응원하고 있어! 너무이쁘다 ㅠㅠ


BEST대박 미유야ㅠㅠ 꼭데뷔해!! 유튜브도 너무 잘보고있어♥♥

EST이쁘고 노래 잘하고 작사 작곡 편곡 미디 가능하고 악기도 잘 다루고 거기다 춤도 이쁘게 추고 한국어도 쑥쑥 늘고 사기템 ... 일본이 9년간 방치한 한번도 순위에 조차 오르지 못한 아티스트 한국이 득템하자 ^^

EST녹는다 녹아ㅠ_ㅠ.. 왜이리 좋냐..

BEST❤️미유 데뷔하자 !! 소중한 한표 부탁드립니다 :D❤️

ST중심이 잡혀 있어서 일본 연생들 특유의 허우적 거림이 없네 ㄷㄷ 생각 이상으로 잘한다!!!!



BEST춤선 좋다..히토미...데뷔하자~~

BEST히토미는 데뷔하겠다 진짜

BEST히토미 화이팅❤




BEST끝에 불길한 bgm 이 포인트입니다ㅋㅋㅋ 미리 애도를...

ST아 나 진짜 붐바야 개 기대된다 얼마나 웃음폭탄이 터질까 차르봄바급일까 리틀보이급일까

EST붐바야를 올릴 순 없었을거야..

T중간에 웃음소리 찰지네

ST뒤에 나오는 애들 다 이쁜데 알렉스 키 너무 작아서 밸런스 다 깨지네











EST여기서 손은채목소리 좋더라,, 다들 너무 잘했다

ST진짜 다 잘했다 노에는 그냥 보기만해도 행복해보이고 상대방 즐겁게 해주네 저것도 능력이지 다들 화이팅


ST방청 갔다왔는데 프듀 후보정 최대 피해자 나코인듯... 실제로 봤을때 목소리가 반주 뚫는건 거의 나코밖에 없었고 

일본 멤버중에서 가장 한국어에 가까운 발음을 하는것도 나코였음

ST나코 오늘 제일 잘했다 잘했어 진짜 ~~ 데뷔가자

ST야부키나코가 다들 뒷덜미잡고 끌고간수준ㅎ.. 300표

BEST나코는 300여 표 받을만 했다. 노래는 물론이고 제일 곡에 몰입 잘함.

T나코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나코짱 데뷔해❤❤❤


BEST쥬리나는 버렸나봐 준영아 사쿠리 편집에 아주 혼을 갈아 넣었더라

EST참나...... 피카부를 제대로 보여쥴꺼면 보여주던가 시작을햇으면 끝을 보여줘야지..참나


BEST피디님, 이럴꺼면 프로그램 제목을 사쿠라듀스로 하지 그랬어요; 온갖 어그로를 다 사쿠라로 끄는듯하네요. 

사쿠라 나오는 분량 절반만이라도 다른연습생들 분량 주지...무슨 사쿠라와 아이들 같잖아요ㅠㅠ

BEST소유 뭔가 사이다네...

EST다음주 화제의 드라마 프로듀스48 스토리 예상: 미야와키 사쿠라가 리허설 개망해서 소유에게 엄청 까임. 사쿠라 울면서 다른 친구에게 센터 넘기려고 함. 하지만 다른 멤버들은 끝까지 해봐! 우린 널 믿어!라고 하며 사쿠라는 센터로 무대에 서게 됨. 하루 동안의 피나는 연습으로 사쿠라는 무대를 성공적으로 소화해내고....센터는 역시 센터라는 타 연습생들의 평을 들으며 무대 대결의 스타로 자리매김함.




방송 말미에 공개된 순위표에는 1등에 이가은, 2등에 안유진, 3등에 미야와키 사쿠라, 4등에 장원영, 5등에 권은비, 6등에 고토 모에, 7등에 최예나, 8등에 타케우치 미유, 9등에 왕이런, 10등에 이채연, 11등에 야마다 노에, 12등에 마츠이 쥬리나가 이름을 올렸다.


https://tv.naver.com/cjenm.produce48



'프로듀스48' 최종 등급, 야부키 나코 F→A·조유리 A→F '충격'


[텔리뷰] '프로듀스 48', 울림 권은비 A→C·스톤뮤직 조유리 A→F…'눈물'


[TV온에어]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이가은과 경쟁 끝에 센터 등극


'프로듀스48' 이가은, 이번에도 또 1위···2위 안유진·3위 미야와키 사쿠라


[엑's 이슈] '프로듀스48' 야부키 나코, A등급+고음폭발…순위 상승 청신호




프로듀스 48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 2018.06.15. ~ 방영중|(금) 오후 11:00
시청률
1.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준영
소개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투표연습생연습생순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