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프로듀스 48 - 그룹 배틀 평가 직캠 (180702)

by 리베시6849 2018. 7. 2.
300x250






BEST노에 진짜 해피바이러스ㅠㅠㅠㅠㅠㅜㅜㅜ

BEST노에 춤 은근 잘춰 진짜 ㅋㅋㅋ 매력있어

BEST댓글들 왜이럼? 노에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ㅋㅋㅋ난 노에 밝은모습 너무 좋다노에 요즘 인스타에도 꼬박꼬박 한국어 공부하고있고한국어도 꼭 써주는데 욕하지말자..


T나코 졸귀야 ㅠ ㅠ 데뷔길만 걷자

ESTF등급에서 A등급, A등급에서 팀 메인보컬, 메인보컬에서 하드캐리...나코 꼭 데뷔하자!!!

ST하트박고 본다

BEST사람이 아니라 요정입니다. 실력도 노래도 인성도 엄지척.

EST팀원 전체 멱살잡고 끌고간 분인가..


ST미루 데뷔하자 ~!!

BEST미루 데뷔조 까지 가즈아!!!!!!!!!!! 현재 13위임

EST미루 너무 예쁘다!!!!!!!!!!!!!!!


EST유진이가 속하게 될 그룹 벌써부터 기대중 ^^!

ST데뷔하자 유진아ㅠㅠㅠㅠ❤️❤️

BEST어쩜 유진아... 언니 너 직캠 울면서 봤어.. 역시 03년생ㅠㅠㅠㅠ초졸안유진ㅠㅠㅠㅠㅠ

BEST내가 하면 주먹질 하는 안무가 울 유진이가 하니까 완전 기욤뽀짝댕댕이네ㅠㅠㅠㅠㅠ 진짜 울 유진이는 태어날ㄸㅐ 이마에 '아이돌' 이렇게 적혀서 태어났지ㅠㅠㅠㅠㅠ 꼭 데뷔하자 유진아ㅠㅠㅠㅠ

BEST다음 경연때 곡만 잘 선택하면 여덕몰이 예상


ST태어날 때부터 "아이돌!" , "걸그룹!" 하고 울었을 듯..모태 아이돌..모태 걸그룹..

BEST원영아 ㅠㅠㅠㅠㅠ 진짜 과즙 팡팡 상큼한 얼굴이 뭔지 알 것 같아... 얼굴도 잘하고 실력도 받쳐쥬는 원영이 데뷔하자

T이미 아이돌인 원영이 너무 상큼하다 ㅠㅠ 언니가 꼭 데뷔시켜줄게 흑흑

T아 원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

ST원영아진짜너무말도안된다 원영언니 언니는왜언니가아니야 아숨안쉬어져진짜원영아 사람돌어진짜 ㅐ개예뻐어캐 진짜 너무 예뿌다 원영아!!!!!원영ㅇ아 머야진짜 눈물흘려서대동강을이뤘어원영아.... 내가지금시험공부를할땐가??.진짜말도안돼원영이공부하기에도바쁘단말이에요 말도안된다진짜대한민국은돌앗다 장원영이 곧 법이다.. 장원영이 곧 내 성적이다 엥. 서울대를 갓어요 사람살려 진짜 원영아 내가멀보고잇는지모르겠다원영아

ST1위는 이 토끼 것입니다.


BEST처음 PR영상 떳을땐 원석 느낌이였는데 이젠 많은 사람이 히토미 매력을 알아줘서 보석이 되가는 느낌이네 잘하고있다 히토미

T히토미 너무너무너무 안무 따는거랑 등급 재평가 보고 정말 놀랐음.. 일본 연습생 중에 이런 실력을 가진 사람이 있을줄은 ㄷㄷ 귀염뽀짝한 얼굴로 열심히 노력하는게 멋짐ㅠㅠ ❤히토미 데뷔하자❤

ST이 아이가 일본에 있는건 그냥 재능낭비일뿐 꼭 한국에서 데뷔하자~

BEST춤도 잘추고 너무 상큼해 우리 빵떡이 히토미야 시장에서 야끼소바 그만 팔고 한국에서 데뷔하자! 일본에서 인기가 없어서 올해 은퇴도 생각했었다는데 너무 아까워요 많이 투표해주세요 #혼다 #히토미 #혼다히토미


EST아 미친 데뷔조 리더로 데뷔해 은비야 ㅠ

ST우리 미래 리더님 데뷔ㄱㄱㄱㄱㄱㄱㄱ

T은비누나 1화때부터 눈에띄었는데 무대 잘하시네요★★★ 꼭 데뷔해주세요 화이팅!

ST권은비 보컬 춤선 외모 다 되는거 실화냐.. 울 은비 너무 잘하고 있어 ㅠㅠ 부담 갖지 말고 항상 모든 무대마다 니가 가진걸 다 보여줬음 좋겠다! 

데뷔까지 항상 응원할게 ❤️❤️

T권은비 꼭 데뷔시킨다


T민주야 어중간하지않아 너 예뻐 자신감있게만 하면 데뷔가능하다! 화이팅

ST민주 이번무대 하나도 안 애매하고 개잘함... 자신감 가져 밍주야 너 ㅈㄴ 잘해

T센터 본인이 거부했는데 센터 했어도 잘했을 것 같은데??완전 아이돌이다ㅋㅋ너무 예쁘고 춤을 엄청 잘추진 않는데 춤선이 예쁘고 비율도 좋음

EST민주 보려고 계속 기다림 민주 데뷔해


T사쿠라짱

얼굴 진짜 예쁨.....이 날 화장도 잘먹은듯

ST눈이 즐겁다 사쿠라 ㅠㅠ 한국에서도 계속 보고 싶으니까 데뷔하자 ♡

BEST케이팝 스타일링 너무 찰떡이다 진짜 예뻐 ㅠㅠㅠㅠ

T데뷔하자 사쿠라

EST사쿠라 언젠가부터 내 맘에 스며들었따.. 미모는 덤이고 근성악바리 노력파여서 응원해주고 싶음!!

TSakura fighting!!!!!

T사쿠라 미모 실화냐... 진짜 너무 예쁘다

STMiyawaki Sakura가 참 예뻐요! 귀엽고 너무 착해요.화이팅!!

EST귀여워 죽겠어요


EST실력에 비해 분량 ㅈㄴ 없음 진짜.... 제스처도 ㅈㄴ 좋음

ST이채연 춤선 진짜 독보적 ,,

ST메인보컬 이채연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T춤만 잘 추는게 아니라 보컬도 안정적이야 표정도 너무너무랑 너무 잘 어울림. 이채연 데뷔해

BEST드디어 떴다 이채연 데뷔해ㅠㅠㅠㅠㅠㅠㅠ

ST채연아 너가있는 그룹무대는 클라스가 달라져 클라스가..우리 깃털채연 노래도되고 춤도되고 끼많고 이제 데뷔만 남았다...채연아 항상 응원해♡

BEST식스틴때부터 지켜봐온 팬으로써 채연이 진짜 잘됐으면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jyp에서 배워온 짬 여기서 다 펼치고가자 이채연 화이팅!!!!★★★

BEST와... 진짜 이채연은 데뷔해야한다 춤노래 다 잘하고 표정도 잘짓고 못하는게 없네


BEST유리야 데뷔하자

ST유리야ㅠㅜㅜㅜㅜㅜㅜㅜ핸드마이크 쓰면서 노래하는것도 완전 잘했고 넘 잘하잖아ㅜㅜㅜㅠㅠㅠ

ST유리는 진짜 작년보다 노래 엄청 늘어서 나왔더라 노력한거같아 예뻐ㅠㅠ 음색 굿굿 데뷔하자❤

ST조유리 는 사기캐

T중위권 메보감 조유리를 살려주세요

T유리 아이돌학교 끝나고 한동안 소식 없더니 이렇게 천재 아이돌 돼서 놀래켜주려고 그런 거였어...


T닼쥬리 데뷔하자 ㅠㅠㅠㅠ

T탘쥬리 진짜 일연생중 호감인 연생임 처음 속평때도 한국 노래로 연습해오고 방송 중간에도 계속 한국말로 얘기하려고 노력하고 진짜 참된 자세에 노래도 잘하고 예뻐 죽겠음

ST큐티섹시 쥬리 최고~~~

ST한국어 발음 좋다♡ 쥬리 잘해!! 화이팅!!!


EST가위바위보 적폐 3인방 일본 얘들 데리고하드캐리 했네 고생했다 시안아

ST혼자 캐리하느라 고생함

BEST시안이가 일본연습생때문에 고생이많다ㅜㅠ

EST임진왜란 당한 시안이 ㅠㅠ 표라도 많이 받자


ST썸네일 미쳤다. 손이 그냥 눌렀다

ST사에 섹시폭발 ㄷㄷㄷㄷㄷㄷ

T뭐야 이렇게 이쁜애가 있었는지 첨알았네ㄷㄷㄷ진짜 이쁘고 섹시해요

EST이 조에서 얘가 제일 잘 맞음. 물 만나버렸다. ㄷㄷ


EST와 비비안 피부가 흰옷보다 더 하얗네 ㄷㄷㄷ 노력 많이한듯 ㅠ.ㅜ

EST비비안 왜 잘어울리냐 ㅋㅋ

ST워맴맴매맴ㅁ맴 오늘도 비비안은 앙큼상큼 생귤탱큘 과즙빵빵 개귀여움에 섹쉬미까지 천상아이돌이다


T드디어 고유진 직캠ㅠㅠ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 얘는 전체 연습생 중에", "박자 하나도 안틀려요 얘", "얼굴도 예쁘고" 에서 "얘"를 맡고 있는 실력파 연습생 ❤️고유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고유진 투표해주세요 고유진 데뷔하자❤️❤️❤️

ST언니 사랑해요 고유진 사랑해 프듀 중에서 제일 예쁘고 섹시하다 사랑해 꼭 데뷔하자

EST잠깐만 영상 보기 전에 심장 좀 부여잡을게 진짜 고유진 태어나 줘서 고마워 얼굴도 예쁘고 춤도 잘추고 못하는 게 뭐니 ㅠㅠㅠ 꼭 데뷔하자 아프지 말고 몸 관리 잘해 블록베리 언니 사랑해!! ❤️❤️❤️


BEST수고많았어요 혜원아.......

T지옥조 청순래퍼 등장

BEST특수반 데리고 고생 많았다 혜원아

ST메인래퍼 혜원갑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ST이게 바로 그 전설의 무대인가요........

EST고생했다라는 말밖엨ㅋㅋ

T랩퍼 포지션 아닌데 팀위해서 랩해준 이쁜이 뽑아주세요

T왔다 몽키D혜원

STㅋㅋㅋ진짜 심각하게 못한다 혜원이랑 리더가 너무 고생했네...ㅋㅋㅋㅋㅋ진짜 14살짜리 애들 데리고와서 뭐하는건지

짜투리조임 픽못받은 남는애들끼리


T달관한 표정으로 달그닥 달그닥

ST에리이 보려고 3시간 50분 기다렸읍니다..

ST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구덕

T스포가 맞았다..삐걱삐걱

EST네가 말로만 듣던 걔가 나야 에리이ㅋㅋㅋㅋㅋㅋㅋ

EST블랙핑크 인 유어 에리이야...

BEST이 영상 중독성 있어서 계속 보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 어려운 안무를 다 외워서 했다는 거 자체가 장하네..에리이 고생했다 정말..


T모에 데뷔가즈아~~~~~~

ESTC는 Chance의 c가 아닐까. 모에 귀엽다 더 연습해서 데뷔하자!

EST모에 귀여운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모에 너무 예쁘다!!!

ST표정 좋다야...

ST상큼하고 귀엽네 잘한다 모에


T도아를 도아하면 도아주세요ㅜㅜㅜ

T애가 분량 없는게 이해가 안가는건 나뿐?

ST도아 썸네일부터 너무 예뻐...

EST왜 분량이..없는거야??


EST채원이 살려야한다

ST채원이 분량좀 주세요 제발...

ST이미 아이돌이다. 라이브도 보정 했겠지만 안정적이고 표정도 좋고 춤도 잘추고 최고야~

EST이쁜데 너무 분량 없어

BEST채원아 데뷔하자ㅠㅠㅠㅠ

T분량빼고 다 되는 김채원1!!! 분량만 역할 다 하면 데뷔하고도 남는다!!!!!!!!!!!1


ST총선거 1위 고스톱 쳐서 딴 게 아니구나. 프로는 프로다.

ㅋㅋㅋㅋ총선 1위 적어도 가위바위보로 정한건아님ㅋㅋㅋㅋ

ST확실히 사쿠라보다는 잘함

EST연예인포스 오지고 발음도 괜찮고 얘도 여기 걍 놀러온건 아닌듯ㅋㅋㅋ 와... 언니...

T확실히 사쿠라한테 한 마디 할 만 하네 ㅋㅋ 제대로 추라고 ㅋㅋ

ST이런 컨셉 어울리는듯

T이거봐 쥬장군이 걸크러쉬로 가야된다니까..

ST쥬리나 진짜 좋은데ㅠㅠㅠ데뷔하자 쥬리나 인성좋고 리더슂있고 자신감넘치는 쥬리나 한표부탁드립니다♡♡

EST쥬리나 진짜 잘춘다 ㅠㅠ

ST춤 노래 표정 외모 몸매 하나 빠지지않고 다 완벽하다.. 무대화장 진짜 잘먹는다 표정 연기는 항상 볼때마다ㄸ


ST와 대박 이쁘네 비주얼 최고다 진심

EST왕이런 너무 예뻐 데뷔해❤❤❤

ST센터에 어울린다

ST진짜 무슨 cg처럼 생겼어 내 기준 외모로는 1위인데ㅠㅠ

ST미모 최고다 데뷔해ㅠㅜㅠㅡㅠㅠ


T이가은 데뷔하자 ㅠㅠㅠ!!

ST딴걸 떠나서 가은이 파트만 되면 안심하고 볼 수 있다ㅋㅋ

T얘는 확실히 괜히 애프터스쿨 데뷔했던건 아닌듯 이미 춤 노래가 완성되어있는듯...

T이가은 이미 데뷔했다♡♡ 멋있어♡♡

BEST키가 커서 확실히 춤선이 이쁘다

ST가은이는 안정적이어서 보는 사람이 편함. 자연스럽고. 데뷔각은 이 정도는 되어야지

ST데뷔하자 이가은!!! 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다

ST컨셉소화력 무슨일이야 너무 잘어울려 ㅜㅜㅜ진짜 최고다 데뷔하자 !!!


ST규리야 2차경연때 더 잘해서 자신감회복하자 화이팅!

T화장 엹게해도 예쁜데, 얘는 진짜 화장 어느정도 하는게 훨씬 이쁘게 나오네. 화면보고 깜놀

ST이쁘다. 삑사리라 하기엔 좀 애매하고 진성으로 질러줘야하는 부분 가성으로 힘들게 올려서 어색하게 들리긴 함. 담 경연때는 목관리 잘해서 본 실력 보여주길

ST컨디션 관리 못한건 본인 잘못이라고 해도 그걸로 이제 겨우 22살된 친구를 너무 심하게 물어뜯는듯 안타깝다. 열심히 하는 애한테 적폐니 뭐니..

EST밝은 웃음뒤에 컨디션이 안좋은게 너무 보여서 안쓰럽다. 그래도 규리야너 진짜 예쁘고 잘했어

규리야 난 프듀로 널 첨봤지만 웃는모습이 너무 예쁘고 생각보다 노래도 괜찮아서 호감이야 다음경연은 컨디션관리해서 잘해보자 화이팅


T미우 떡상하자~~~~!!!!

ST농어촌 미우야 꼭 데뷔하자! 직캠 풀렸으니까 순위 무조건 올라갈듯

ST이 친구 숨겨진 보석임!!투표해주세요

T센터감인데 왜 센터 안했냐...

EST농어촌전형 미우! 꼭 데뷔하자♡


T미유뜨기만을기다렸다ㅠㅠ 미유야데뷔하자!!!

ST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수년간 꿈을 향해 묵묵히 달려온 미유를 응원해!국민 프로듀서님! 음악을 사랑하는 미유가 소중한 무대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소중한 한 표 부탁드려요 타케우치 미유

EST라이브 장난아니다

T미유야 데뷔 가즈아ㅏㅏㅏㅏㅏㅏ

ST미유 뜨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 ㅠㅠㅠㅠㅠㅠ 감성보컬 미유 꼭 데뷔하자 ㅠㅠ akb에서의 한을 풀어줄께 화이팅 !!!!♡♡♡♡♡♡★★★★★★

ST미유 보려고 언니가 4시간 반을 기다렸어ㅠㅠㅠㅠㅠㅠ

ST미유 사랑해 젭알 데뷔하자


EST윤진아 기다렸어 ㅠㅠㅠㅠㅠ 우리 기린쨩♥ㅠㅠㅠ 표정 장인 무대 장인이야 완전 이뻐 ㅠㅠㅠ 허윤진 데뷔해♥

EST윤진이 보려고 4시간 26분을 기다렸어...윤진...

ST얼굴 너무 잘한다 무대화장 찰떡같이 받아먹네

ST기린즈 센터 윤진아 데뷔하자!♡

T기린즈 화이팅 예쁘다


https://tv.naver.com/cjenm.produce48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그룹 배틀 직캠 조회수 1위




프로듀스 48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 2018.06.15. ~ 방영중|(금) 오후 11:00
시청률
2.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준영
소개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투표연습생연습생순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