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이리와 안아줘 23회, 24회 (180705) -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윤종훈, 김경남, 이다인, 최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7. 6.
300x250





T장기용 액션씬 너무 멋잇다ㅜ 진짜 볼때마다 반하는거 같아ㅜ❤


EST제목에 충실한 드라마네 자꾸 안아///


BEST낙원이 간다고 하니까 허겁지겁 들어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야워


EST그래도 현무 착하다ㅜ 엄마한테 경찰하고 같이 있으라그러고ㅜ 나중에 혹시라도 절대 무슨일이 있어도 현무 죽이지마여 작가님..


EST장기용 올해 연말 상 꼭 타길 ❣ 연기도 잘 하고 넘 멋있고 ㅠㅠㅠ


ST나무야.. 너 뭐 먹고 그렇게 귀여워.. 너무 귀엽다.. 댕댕아ㅠㅠㅠㅠㅠㅠ

EST작가님 ㅠㅠㅠ 1회 1키스 해주세요ㅠㅠㅠㅠㅠ


ST역시 현무야,,,,, 너는 나쁜놈이 아니였어,,,,,,

ST오늘 이장면이다했다 현무야제발가족들품으로돌아가ㅠ

ST현무야 염전이 따로없다...ㅠㅠ


EST장기용이랑 주우재 실제로 친하던뎈ㅋㅋㅋㅋㅋ 연기하면서 웃겼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ST개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 해서 말 빨라지는 거 보고 나무 아닌줄 ㅋㅋㅋㅋㅋㅋㅋ

EST들생기셨네욬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우재 존잘


ST윤희재 도주하고나서 애한테 말거는장면보고 나 진짜 소름돋았다 진짜 ...

ST진짜 매번 보는거지만 악역 연기 소름끼치게 무섭다....ㅠㅠ


ST어머님..이따밤에이야기못하실까바 무섭습니다..ㅠ ㅠ

ST윤희재랑 그 싸이코 애샛기빼고 다 행복해라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mbc.hugme





이리와 안아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5.16.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5.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최준배|극본 이아람
소개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HUG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