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당신의 하우스헬퍼 7회, 8회 (180712) -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서은아, 전수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13.
300x250





T클립만 보러 왔는데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빨래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딘가 하석진이랑 안 맞는다 했다... 

이 드라마 덮석진이라 넘나 좋구요ㅠ 덮석진 박제하자


허당 변호사의 모습이 오늘 잘 드러난 것 같아요ㅋㅋㅋㅋ


Tㅋㅋ 재방보다 넘재밌어서 본방 사수 중이에요다들 연기도잘하고 ㅋㅋ 잼나요

T기대안하고 보기시작했는데 재밌네요극 끝날때 나오는 하석진씨 나레이션 너무 좋아요


ST고원희 좋아하나봐 ㅋ 다음주 커플 진도 나가면 더 재밋어지겠다

T하석진은 뭘 입어도 멋지구나 ㅋㅋ


T보나 없으면 회사가 운영되겄나ㅋㅋ 정규직 다 발라버린다 슈퍼우먼


EST이게하우스헬퍼냐? 세여자뒤치닥거리해주는 큰오빠구만.

EST상아 상상하는 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T이 커플 많이 보여줘요ㅠ

T상아진국 잘 어울려요ㅋㅋㅋㅋㅋ

ST변상해 할때 와이키키인줄 ㅋㅋ


BEST보나 오늘 너무 짠내났다ㅠㅠ

EST보나때메 챙겨보는 드라마



ST보나 연기 너무 잘 해... 감정 점점 격해지고 목소리 떨리면서 눈물 흘리는데 와중에 발음 정확한거봐 ㅠㅠㅠㅠ

ESTㅠㅠㅠㅠ우는 모습 내가 다 속상해ㅠㅠ 요새 티비는 감정까지 전해지나요?ㅠㅠ 세상 좋아졌어ㅠㅠㅠ 우리 힘든 인턴 삶을 정말 잘 보여주는 우리 다영이 연기 정말 잘 해서 볼 때마다 놀란다 ㅠㅠ


EST번호표 찾아서 신나서 뛰는거랑 사과하러 달려가는 모습이 너므 귀엽다ㅠㅠ 그와중에 하석진 쓰레기장에서 찾는고 너무 멋있음

ST화내지 않는 하석진의 모습 너무 멋져요.


ST지훈이는언제나기엽네


ST오늘 마지막에 감정에도 유통기한 있다는 말 너무 와닿은... 다영아 아프면 아프다구 해 ㅠㅠㅜ

EST짠내 폭발ㅜㅠ 다영이 아프지마ㅜㅜㅜ


EST이번 화 재밌었음 점점 흥미진진 해지고 캐릭터들도 개성이 또렷해지는 듯 함 ㅋㅋㅋ 개개인의 스토리를 흥미있게 풀어내되 거기에 하우스 헬퍼라는 소재를 적재적소에 잘 이용하면 좋은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음

T하석직진ㅋㅋㅋㅋㅋㅋㅋ 보나야ㅠㅠ

T진짜 공감 ㅠ 감정에도 유통기한이 이따



https://tv.naver.com/kbs.househelper


당신의 하우스헬퍼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7.04.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황인뢰|연출 전우성, 임세준|PD 최준호|극본김지선, 황영아
소개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