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프로듀스 48 5회 (180713) - 이가은, 안유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권은비, 고토 모에, 야부키 나코, 왕이런, 최예나, 이채연

by 리베시6849 2018. 7. 14.
300x250





T켄타 취급 그렇게 해놓고 참.... 그래도 보니 좋네

BEST켄타 분량 프듀2 다 합친것보다 많은듯 ㅋㅋㅋ큐ㅠㅠ


EST이승기 진짜 연습생 생각하는 조언 ㅠㅠㅠ 말 하나하나 너무 개념차있다ㅠㅠ

EST합숙 그만했다는 얘기는 처음 듣는데 자기가 돈 너무 쉽게 벌었다고 생각하고 이렇게 쉽게 벌어도 되나?해서 친구들이랑 막노동 아르바이트 해보고 5만원 벌고 계속 그 돈 못쓰고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감사한다는 얘기 기억난다 ㅋㅋㅋ

BEST인성까지 존잘


ST이가은 허윤진 존예.....플레디스 기린즈 화이팅ㅎㅎ

ST가은이머리ㅜㅜㅜㅜㅜ이뻐ㅜㅜㅜㅜ기린즈ㅜㅜㅜ

ST와 이가은 머리 긴거 진짜 너무 이뻐서 놀랬다


BEST권은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권은비 스텝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ST소유 몸매ㅎㄷㄷ


ST그래서 진영씨, 소미 데뷔언제해?

T쥬리나 반응 너무 귀엽고 고토 모에ㅋㅋㅋㅋㅋ 열정 쩌네♡♡

BEST쥬리나 우는거 감동이였다ㅠㅠㅠㅠㅠㅠㅠ


ST지옥의 축배를 쨔쨔짠ㅋㅋㅋㅋㅋㅋ

ST요리 개웃기네ㅋㅋㅋㅋ

STㅋㅋㅋㄱㄱㅋㄱㄱㅋ ㄱㅋㄱㄱ왤케요리에집착해ㅋㅋㄱㅋ


T이채연 사랑해ㅠㅜㅠ 이와중에 웨이브 오져

T채연 사쿠라바라깈ㅋㅋㅋ

ST채연이언ㄴ 너무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채연아ㅋㅋㅋㅋㅋ이와중에 권은비 이채연!!! 하는거 언니미ㅠ

EST이채연 매력둥이ㅠㅠㅜㅠㅠㅜ♡


T강혜원이 왜 없지?

BEST김민주 실물 진짜 오질거가틈 너무 예뻐.....

BEST장원영 진짜 사랑스럽게 생김ㅠㅠ 제발 데뷔하자ㅠ

EST김민주...민주야.....너 진짜 청순하게 이뻐 원영이도!!

BEST강혜원 나코 김도아 박찬주 중 아무도 없다니...


EST이승기랑 노에 존귀ㅋㅋㅋㅋㅋ


EST확실히 일본연습생들 중에선 히토미, 미유같은 실력파들이 올라와서 기쁘다. 미유 울먹이면서 소감말할때 울컥함ㅠ

ST저런 실력을 가지고도 데뷔 9년동안 100위안에 들지 못했다니 도저히 이해할 수 없네요 꼭 한국에서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

BEST미유 짱이쁘다..그리고 진심이 느껴져ㅠㅠ

EST미유랑 히토미같은 애들이 일본에 썩어있는 건 재능낭비다. 이런 애들이 일본에서 인정 못받았다는 게 말이 되냐 

한국에서 데뷔해서 자국에서 홀대당한 설움 날려버리자!!!

T보컬, 작곡, 작사, 편곡, 댄스 모두 못하는게 없는게 아니라 잘하는 데뷔 9년차 타케우치 미유 많이 투표 부탁드립니다 !


ST이가은 긴머리도 찰떡이고 안유진 단발도 찰떡이네

EST안유진 볼 때마다 마음의 소리에 나온 정소민이랑 너무 닮았음.

BEST이가은 센터로 데뷔 꼭 하자♥️

T이가은 긴머리랑 안유진 단발 진짜 찰떡인듯..... 오늘 둘다 미모포텐 터졌음....

T안유진 저런 더벅머리같은 단발을 해도 이뻐서 놀람


T그나저나 초원이 올라가서 다행이다

ST조아영ㅠㅠㅠ일본어 랩 찰지게 너무 잘해줬는데ㅜㅠ배틀 본방보고나서야 조아영이라는 사람을 알게되서 아쉽다 더 조금만 더 일찍알았더라면!!! 수고했어 조아영❤

ST신수현 진짜 아깝다

ST그나저나 초원이 57등부터 51등까지 안부르길래 초원이 열심히 픽햇는데 아쉽다 이러면서 한숨나왓는데 더 떡상 햇엇네 진짜 다행이다



EST미야자키 미호 뽑아주세요.ㅜㅜㅠ 일본에서 인기멤버였다가 친한이란 이유로 욕먹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한국 계석 좋아하고 좋아하는 나라에서 데뷔하기 위해 모든 걸 다 버리고 온 아이예요

EST쥬리나로 그렇게 어그로를 끌었으면 투표가 되게 하거나 59등 연습생 살려라 준영아 ㅡㅡ



https://tv.naver.com/cjenm.produce48



[종합] '프로듀스48' 1등 이가은, 눈물의 첫 순위발표..2등 안유진·3등 장원...


프로듀스 48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 2018.06.15. ~ 방영중|(금) 오후 11:00
시청률
2.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준영
소개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투표연습생연습생순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