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복면가왕 162회 (180715) - 빨래요정(제시) / 게자리(티아라 효민) / 축구공(노을 이상곤) / 살바도르 달리(인피니트 남우현) / 밥로스

by 리베시6849 2018. 7. 15.
300x250




ST자이언티 목소리 너무 특이해서 다르게 부르는게 가능할까했는데..제시만의 스타일로 부르니까 좋다..제시버전도 와..좋다..

STㅋㅋㅋㅋ누가 들어도 제시


BEST뉘과 뭔뒈 놔룰 판돤해


EST효민아 최고야 너무 잘했어

T박효민 노래 잘하는거 실화야...? ㅠㅠ 드디어 빛봤다.. 이제 지연차례~~~ 소연도... ㅠ


EST아 진짜 노래 엄청잘해 박효민 ㅠㅠㅠ 우는데 진짜 마음 찡해... 유댕이 너무 선배 힘내라고 용기퍼부어주고 감동.. 티아라 효민 8월컴백 힘내자^^

ST눈물흘리는데 찡하더라..


EST휘파람 듣다가 눈물나서 울었네요 내가 생각하는 사람이 맞다면 9년동안 이 사람의 노래를 들어와서 정말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몇달 사이에 훨씬 더 많이 발전했고 좋은 쪽으로 단단해진 것 같아서 뭔가 감동적이고.. 늘 노력하는 모습 너무 멋있고 앞으로도 더 오래 "함께"하고 싶어요 ❤️ 우리는 네버엔딩 ❤️

EST와진짜 휘파람 노래랑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린다.....


T왜진거지진짜 이해가안되네;;;


ST'사랑에 빠지고 싶다' 우울할때마다 듣는데 달리님 목소리랑 찰떡이라서 또 울었네요ㅠㅠ 사람을 울리는 진솔하고 순수한 감성이 너무 좋아요 노래부를때마다 나를 울리고 난리네... 사랑하고 고마워요 정말로 이렇게나 좋은 보컬리스트가 돼줘서 ❤️

T달리 첫소절부터 눈물났음.. 축구공님에겐 대단한 가창력이있다면 달리님은 뭔가 가창력에 플러스되는 무언가가 있다해야하나ㅠㅠ

T노래 듣는데 ㄹㅇ 눈물남 보컬 오지는데 가왕각 아님?


ST역시 노을 리더 이상곤ㅎㅎ 이제 나성호만 나오면 된다ㅋㅋ


ST막말로 이걸 누가 이겨....

EST듣는 내내 소름이 쫘악 돋았다 4연승도 화이팅!!!

BEST이대로 6연승이상 가즈아!!

EST솔직히 80표로 이길줄 알았는데 74표 받아서 좀 의아였다


ST남우현 최고ㅠㅠ

ST진짜 사랑한다ㅜㅜ 우린 해피엔딩 아닌 네버엔딩ㅜㅜ뮤지컬이랑 솔로앨범 다 다 대박터져라 내가수ㅜㅜ

T진짜 내가 복면가왕 몇년 전부터 남우현 나오면 3라운드는 갈거라고 진짜 노래실력 장난아니라고 했는데 이제서야라도 나와줘서 고마워ㅠㅠ 명수 나오기전부터 진짜 엄청 기다렸는데 우현이ㅜㅜ 전에 누가 나왔다고 그래서 진짜 그날 엄청 기대하면서 봤는데 딱 들어도 아니어서 실망감 엄청 들었는데 나와줘서 고마워 남우현이 부른 첫사랑도 노래 좋고 little star도 좋고 솔로앨범 유닛앨범 솔로곡(시간아, 눈을 감으면) 노래들도 다 좋으니 들어보세요 진자ㅜㅜ 이거 음원나오나요ㅜㅜ 남우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노래로 사람 울려서 진짜 너무 좋아했는데 콘서트가서 stand by me 듣고 진짜 엄청 울었는데 잘생긴것도 잘생긴거지만 노래가 진짜 메보답게 너무 좋았는데ㅜㅜ 솔로 2집도 나오는거죠? 울림?ㅠㅠ



https://tv.naver.com/mask


'복면가왕' 밥로스, 남우현·이상곤 꺾고 가왕 자리 지켰다(종합)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8.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