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39회 (180804) - 레드벨벳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by 리베시6849 2018. 8. 4.
300x250










ST가위로 자르는게 촌스럽다라니ㅜㅜ붉은 융단 떼거리도 너무 충격이다ㅋㅋㅋㅋㅋ

BEST아 레벨이들 매번 귀여워지냥♥♥♥ 레드벨벳 매번 컴백할때마다 우리 러비들은 'Power Up'


BEST슬기진짜 무쌍중 최고로 이쁘다

ST강슬 넘 귀여워ㅜㅜㅜㅜㅜㅜ 실수도 깜찍하다구ㅜㅜㅜ


ST"....쥬글래?" - 이게 죽을 만한 질문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조이 넘나 귀엽규 영철이형 넘나 잘 받아줬구 완벽하다ㅋㅋㅋㅋㅋ

ST조이는 모든 머리색이어울리네 존예

EST조이 귀여워


ST제바류ㅠㅠ 'Cookie jar' 한국어 버젼도 내줘여ㅜㅜ 레드벨벳 노래는 언제나 넘나 좋은것♥♥

BEST좋다 노래

ST신곡 파워업도 대박 조짐이야!!!현슬완셩림 화이팅


ST아이린은 어떻게 이렇게 예브지...??

BEST주현언니 사투리 할 때마다 귀여워ㅜㅜㅜㅠㅜㅜㅜ


EST조이린 미모 실화♥♥♥

ST와.....조이.....소름 돋는다


ST흥웬디&흠칫조이 등장ㅋㅋㅋㅋㅋㅋ

ST웬디 이번에 아주 흥이 넘치네 ㅋㅋㅋㅋㅋ


ST오우ㅜㅜㅜ 수영이랑 예림이 위험했네ㅜㅜㅜ 괜찮아서 다행이다

T아 다들 왤케 예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타오네 난 지금 독서실에서 뭐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ST웬디 예능감 내최애당

ST웬디 오늘 아형캐리 지리넼ㅋㅋㅋ완전귀여워


EST예리 아주 이쁘구 기엽구 난리났구만~~

ST예림이 에피소드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쥬금


BEST아이린 진짜 이쁘다.....


EST끼윱은 레전드

ST진짜 끼윱 소리 나오는 존예로운 외모다!갓이린ㅠㅠ


ST갓이린의 하바나 미모와 춤선의 완벽한 콜라보다

BEST진짜 꽃들 기죽이는 배주현 조장 선생

T갓이린 레전드는 끝이 없네 ㄷㄷ

EST2백만뷰 각


BEST노래좋아 대박나자 ~ ❤️

EST레드벨벳 파워 업 흥하자!! 너무 신나


ST이번 여름도 레드벨벳과 함께 ㅎㅎ

ST바나나나나나나나바나나나~부분 중독성잇다ㅠㅠㅠ 역시 레드벨벳 이번노래도 여름휩쓸겟다.. 여름엔 레드벨벳 신곡이필요해.. 

이번여름 power up으로 버틸게! power up 대박나자!

ST8월 6일 오후6시 레드벨벳 Power Up 컴백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s://tv.naver.com/jtbc.jtbcbros




[종합] '아는형님'에는 역시 레드벨벳… 예능감 '파워 업'


방송일
2018.08.04. (토) 오후 09:00
부제
형님학교 - 레드벨벳
출연
레드벨벳  웬디아이린슬기조이예리
내용

형님학교와 찰떡궁합 자랑하는 전학생들! 1년 만에 돌아왔다! 믿고 보는 레전드 전학생 등장~ 보면 볼수록 형님들과 잘 어울리는 '레드벨벳'. '평양 공연' 이후 첫 완전체 예능! 형님들의 궁금증을 풀어 줄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무더위에 쳐진 교실을 시원하게 만든 댄스 메들리 한마당...내용더보기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