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일요 예능] 히든싱어 5 8회 (180805) - 에일리 ( Ailee)

by 리베시6849 2018. 8. 6.
300x250





T에일리는 천재지.독보적임.


EST에쁘기만하구만 무슨 다이어트 타령이야 가수는 노래만 잘하면 거의 다한거다.

STHeaven노래방가면 꼭부르지 ㅋㅋ 노래짱쥬아!!!휘성님 노래짱잘만드심~!


EST진짜 합창 적당히 시켜라. 초심 잃은 것 같다.

ST뭔가 6번이 에일리같은데 ??

T아니 헤븐은 3라정도에해야지...완곡 들어야하는데..




BEST4번 혜원양 노래도 참 잘하고 예쁘시네요.꼭 뜨실 겁니다.


15초 광고 너무 힘들다 진짜 ..... 5초로 바꾸지 좀


EST이런 거 볼 때마다 느끼는 게 우리나라 노래 잘하는 사람 정말 많다

ST1번 거의 음원 씹어드셨는데 ㄷㄷ..

T솔직히 2번인줄 알았다..음원이랑 넘 똑같.

EST5번5번!!

ST저음 듣고 4번이라 생각했는데 뒤에 고음 파트 듣고 5번이라 확신함 진짜 에일리 특유의 지르는 건 아무도 못 따라함 ㄹㅇ..


EST미쳤네; 4번인줄 알았는데 틀림;역대급이네 5번에 에일리 있을줄 상상도 못했네

ST에일리편 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듯 ㄷㅋㅋㅋㅋㅋ

ST3번분 아쉽ㅜ 고음할때는 완전 비슷한데, ㅜㅡㅜ 와 1,2번은 그냥 에일리그자첸데?

T오늘 가창력이 다 대박이라...



ST와 4번대박... 2번 아니라 생각했다 틀린사람 손

EST2번은 듣자마자 거름..

BESTㅋㅋㅋ너무 힘뺀 나머지 마이크 멀리하면서 작게 들려서 에일리 아닌줄

T와 보면서 2번 무조건떨어진다하고봤는데ㅋㅋㅋㅋㅋ


ST진짜 에일리도 마음 고생많았겠고 힘들었겠다...지금 모습도 충분히 예쁘고 아름다우니깐 앞으로도 노래 더 열심히 해주세요!!!! 에일리 최고

ESTㅇㅈ.가수가 노래만 잘하면되지. 지들이뭔데 말이많냐

ST진짜 살쪘다 어쨌다 고나리질 하지마라 에일리 노래만으로도 힐링되는데 살이 무슨 상관이야 대체 ㅠㅠ 안쓰러워..



EST좀 충격이긴 한데...역대급 밝은탈락(?)

ST에일리 성격 진짜 좋은게 느껴진다

EST에일리가 너무 생각이 많았던거 같네 솔직히 에일리가 3라운드에서 제일 이상하긴 했으니까...



BEST2번이 우승해야하는거 아니냐?

EST이번은 에일리 4번 같았다ㅎㅎㅎ 근데 다들 성량 대박이다 ㅋㅋㅋㅋ

EST1번이 진짜 잘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ST4번듣고바로알았다 가창력은 따라해도 소울은 못따라함




ST본의 아니게 슈 부분 편집을 어떻게 하느냐가 더 관건이 되어버림

EST아니 바다를 따라하는게 가능하다고?ㅋㅋㅋㅋ

EST암쏘 매애애~~~~~~~~~~~~~~~~~~


https://tv.naver.com/jtbc.hiddensinger5


[종합]"50표 몰표" '히든싱어5' 에일리 3R 충격 탈락 '강타 이어 2번째'

히든싱어 5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6.17. ~ 방영중|(일) 오후 10:30
시청률
7.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조승욱|연출 김희정, 전수경, 김선형, 안성한, 황제민, 김학영|작가 노윤, 이연, 김윤정, 최정윤, 김선명, 권잔디, 한아름, 윤하은
소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명장면 클립미공개 영상모창 능력자 모집히든 판정단 참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