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일요 예능] 히든싱어 5 9회 (180812) - 바다

by 리베시6849 2018. 8. 13.
300x250




T진짜 바다누나는 방송을 설렁설렁 하는 걸 못봤음 ㅠㅠ 오히려 힘든 세상에 기를 주는 거 같아서 갠적으로 고마움...

T이세상 텐션이 아니야...


T역시 네 분 목소리랑 하모니는 Just a feeling이 묵직하게 느껴지긴 또 첨이네요 넘 좋아요 ㅋㅋㅋ


BEST1번인거 확신하고 너무 쉽다고 생각한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BEST아니 조수애 아나운서 보면서 저건 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함 ,,,, 너무 하잖아 노래를 잘해서 나온거고 많은 사람들 중에 뽑힌거일텐데 어떻게 저렇게 아무렇지않게 노래를 못한다고 할 수가 있지 ,,, 인성이 대체

ST조수애 아나운서 인성 실화냐;;;3번 한테 사과하길


ST조수애 아나운서 필터 안 거친 막말에 분위기 갑분싸 된 거 나만 느낌?

BEST3번 5번 진심 잘하는 듯....

ST바다편 난이도 개오바다


EST조수애 아나운서 막말 봐라 ㅉㅉ오죽하면 원조가수까지 빡쳤을까

"그냥.. 노래를 못하는거 같아요" 이게 게스트로 나와서 할소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은 심사위원으로 나온게 아니라 그냥 게스트로 나온겁니다; 

저딴게 아나운서라고 ㅉㅉ

휘성때 나와서 소리만 쳐질러서 집중 못하게 만든x이 누굴 평가질이야





ST4번 실화?ㅋㅋ

ST이번 회차 레전드 무대..!!

ST3라운드 소름돋는점 ; 2번이 나 바다야!!하는거 알겠는데 4번은 뭐지 4번 뭐라 말로 표현이 안되게 걍 잘해버림 ㅋㅋㅋ 

2번이 바단거 알겠는데 4번뭐지4번뭐세요 이느낌 ㅋㅋ

BEST4번 이름이랑 바다 본명이랑 이니셜도 같네ㅋㅋ

STmad 노래 자체가 진짜 어려운데 다 노래 개잘한다 모창자들 ㄷㄷ





EST여기 나온 사람들은 진짜 5명 모두 20년동안 골수 팬들이라서 진심 완전 특징을 꿰 뚫고 있고... 너무 잘함... 

진짜 그당시 여 아이돌중에 여덕 많은 걸로 최고였던 ses라서 그런지 여팬들 대단하다 정말....


ST바다편 왕중왕전 가실분한테ㅋ 조수애님 큰 실수 하셨어..


ST유진이가바다에빠졌슈 플랜카드 기억하는분 있나요

BEST내아이디가 20년째 ses다

T바다는 심성이 진짜 착한거같다 축가 약속도 그렇고.. 감동무대

BEST바다는 그냥 사람 자체가 가식없고 좋아보임

EST수영이도 성형중독 도박에서 빨리벗어나서 몸도마음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볼수있길 이 언니팬이 기다릴께 사랑한다ses

EST여자 3명이서 그것도 홀수로 지금까지 우정 지킬 수 있었던 건 바다가 언니면서 너무 선한 사람이었기 때문일듯. 

개인적으로 슈가 통편집 되서 아쉽ㅠ 유진슈바다 다 보고 싶었는데 ㅜㅜ

T이러니 바다를 안좋아 할 수가 있나..!!


BEST저분들이 길가다 갑자기 모창을 한것도 아니고 몇달을 연습한거고 특히나 최소현씨는 3년을 바다편만 기다렸다는데 "그냥 노래를 못하는거 같아요" 이게 할말인지... 그것도 심사위원도 아닌 일개 게스트주제에? 조수애 아나운서는 남의 피나는 노력을 저렇게 쉽게 무안하게 할 자격이 있는 분이신가요? 얼마나 대단하신 분이시길래 ㄷㄷ
ST이번편 감동 소름 다 잡았네 3번분 노래도 잘하고 바다 모창도 진짜 소름돋게 잘한다 ㄷㄷㄷ 이번 시즌 왕중왕편 최소 우승후보인듯


ST모창자들 실력에 한번 놀라고 조수애 인성에 한번 더 놀랐다
ST이번 왕중왕전 볼만 하겠다
ST이번 시즌 원조가수 탈락자가 유독 많네요..! 꿀잼 시즌..!!
EST이번 시즌 진짜 역대급인듯 ㅋㅋㅋ 원조가수 3분의 1이 탈락함 ㄷㄷ 거기다 케이윌이랑 린은 떨어질 뻔 했고
ST진짜 이번 시즌 왕중왕전은 ㄹㅇ 죽음의 조겠다... 강타 전인권 케이윌 린 홍진영 에일리 바다 진짜 대박...

T악마의편집이길..

EST알고보니 그냥 화장실 급해서 탈주한거아님? ㅋㅋㅋㅋ

ST빼박 악마의편집이지 엄마가 딸에게 들어봐라 저런 인성 가지신 분이 절대 아니심 예능이고 전현무 참교육시킬려고 저러시는 것임 ㅇㅅㅇ

T양희은 동생 양희경이 나올지 안나올지 기대됨

T영철이형 나온다 ㅋㅋㅋ


https://tv.naver.com/jtbc.hiddensinger5


히든싱어5’ 슈, 도박 논란 탓? 바다 편서 통편집


'히든싱어5' 조수애 "3번이 노래 못했다" 발언...바다 "기분 나빴겠다"


[종합]'히든싱어5' 바다, 아쉬운 4R 탈락…최소현, 최종 우승


방송일
2018.08.12. (일) 오후 10:30
출연
바다
내용
"여러분 바다가 왔습니다!" 드디어 가요계의 원조요정 강림! S.E.S. 바다! 바다가 마음대로 정한 히든싱어 여름특집! MC 현무의 자리를 위협하는 원조 요정의 <히든싱어 5> 점령?! [암쏘메에에에~]. 충격 바다! 소름 바다! 더위를 잊게 할 미친 싱크로율! [나는 부르고 있지 않...내용더보기


히든싱어 5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6.17. ~ 방영중|(일) 오후 10:30
시청률
6.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조승욱|연출 김희정, 전수경, 김선형, 안성한, 황제민, 김학영|작가 노윤, 이연, 김윤정, 최정윤, 김선명, 권잔디, 한아름, 윤하은
소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명장면 클립미공개 영상모창 능력자 모집히든 판정단 참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