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스크린 캡쳐] 친애하는 판사님께 13회, 14회 (180815) -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허성태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6.
300x250





T소은이 너무 대견하다ㅠㅠ강호 놀이공원 통째로 빌리는데 얼마냐고 물어본거 소은이 나중에 해줄라고~?ㅋㅋ

STㅠㅠㅠ대단한 소은이... 든든한 강호♥️


T소은이 막 조잘조잘 얘기하는거 너무 귀여워....

ST이유영 진짜 반전..얼굴은 단아하고 차분하니 목소리는 진짜 귀엽고 눈동자는 맑고...볼수록 매력있는 배우..

BEST오구오구ㅠㅠ 말하는거 너무너무 카와이❤️


BESTㅋㅋㅋ딱 쳤을때 현웃ㅋㅋㅋㅋ

T둘이 많이 가까워지고 편해진거 같아서 넘 죠음..ㅎ


T하이파이브 하다가 손 잡은거 심쿵...위험한데 가게해서 미안하다는거 심꿍..

BEST윤시윤 이유영 둘 케미 보기좋아~

BEST둘다 고민하는거 느무 귀엽자나ㅜㅜ 하 로맨스가 꽃핀다 꽃펴


ST강호 의자 가지고 가는거 귀여워 ㅋㅋㅋ

BEST의자 사다주고 반응보고 웃는거ㅜㅜ 진짜 매력철철넘친다..



ST이호성 7년 때린 사람인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동구 멋있다!!❤️



ST시각장애인역 연기 겁나게 잘한다 소름..

T연기갑이네 아역배우 ㄷ


ST감동을 주는 드라마네 ..



ST그래도 강호한테는 엄마니까 미워할 수 없는 듯ㅜㅜ

ST엄마가 미웠는데 강호랑 엄마 모습 보니 찡하다 ㅜㅜ

EST너무 슬펐다 엔딩장면ㅜㅜㅜㅜㅜ 엄마도 내심 미안했는지 계란 후라이.. 그래도 고기 먹여주세요 우리 강호 ㅜㅜ


ST상대방의 마음을 강요하면 안됩니다..아닌건 아닌거에요

ST갑자기 분위기 프로포즈가 불러온 폐해

ST슬프기도하고 소은이가 왜 거절했는지 알수 있었던 장면입니다 자기가 알고있던 이런사람이 아니었는데 확 변한느낌이 들었을것같습니다 

그래서 외로운기억으로 기억될거같다고 한거같습니다


T박병은 흑화중 ㅋㅋ

T많이 우시네 마대표 ㅠ

EST두분 다 연기 너무 잘하셔서 몰입도 쩐다.. 눈 빨개지는 거 너무 슬퍼ㅜㅜ

EST말 너무 이쁘게 해ㅜㅜ 하 너무 사랑스럽잖아ㅜㅜ



https://tv.naver.com/sbs.yourhonor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225642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8.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부성철|극본 천성일
소개
전과 5범 한강호, ‘친애하는 판사님’ 되다! 실종된 형을 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