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아는 와이프 6회 (180816) -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 박희본, 오의식, 차학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7.
300x250






ST진짜 솔직히 얘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대부분의 드라마처럼 차주혁이랑 다시 잘될것같아서 벌써 안쓰럽다 그래도 좋은사람 꼭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ST종후 정말 설레설레버려서미치겠네~~❤️❤️

ST종후 개 설레 진짜ㅠㅠ주혁이 질투도 귀엽고~~그 와중에 브로맨스도 터져버리넼ㅋㅋㄲ


T질투하는 모습 귀엽긴 한데 자기는 첫사랑이랑 결혼해서 누릴거 누리면서 살고 우진이는 이제 남자 좀 만나보려고 하는데 방해하는건 좀 아니라고 봄 

애초에 우진이랑 헤어지고 싶어서 과거로 돌아왔던거면서

지성은 좋지만 차주혁 저 모습 진짜 하나도 안귀여움.........


T와 이건 보면서 진짜 센스 지렸다 생각했다 근데 대부분의 드라마처럼 전개될것 같아서 벌써부터 안타깝다 ㅠㅠ 

그래도 자기 이상형이나 좋은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EST종후 매력제조기인듯!!!!매력이 넘치네아주❤️


T솔직히 뻔한드라마랑 다르게 차종후랑 잘됐으면 좋겠다 제발.........지금 너무 차주혁이랑 다시 잘되갈것같아




EST아이고환아ㅋㅋㅋㅋㅋㅋㅋㅋ지점장님 너땜에삐졌어ㅠㅠ달래줘야지ㅠㅠ

EST차학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개잘하네

BEST김환(장)님의 귀염뽀짝한 회사 생활을 응원합니다


EST살짝 무섭다..돈보고 좋아하는건가?

ST와 그럴 줄 알았다 ; 근데 빌린 건 줄 알았더니 몰래 차를 가져갔다니 ,, 소름이다


ST진짜 종후랑 이어지면 안되나요????ㅜㅜ

ST종후너무 귀엽닼ㅋㅋㅋㅋ



ST제발...종후랑 이어주세요ㅠㅠㅠㅠㅠ 친구 와이프=아는 와이프 찰떡이잖아요

친구와이프=아는와이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진짜 잘생겼다..... 아이돌 상이에요!

BEST종후랑 이어지게 해주세여 여자 많이 만났다가 이제 우진이 만나고 정신차리면서 좋아지는쪽으로 제발요 ㅠㅠ

BEST지성 미안하지만 끼어들지마. 이미 끝났어지민이는 종후꺼야


T주혁아 양심있으면 우진이 내비둬.. 더이상 찌질한 캐릭터 되지 말자..

T상상이어도 종후우진이 키스씬 넘 조타아 ㅎㅎ

ST주혁아 제발 양심있으면 과거로가서 잘해주든가 그냥 포기하든가 친구 응원하든가 우진이 잘되게 도와줘라 제발


BEST멀리서 피해주고 통화 끝나니까 아무것도 모르는듯 말걸어주는거 너무 설렌다 종후야ㅠㅠ

ST종후같은 남자 만나서 우진으로만 살길.. 누구의 아내가 아닌, 누구의 엄마가 아닌.....


BEST장승조 한지민 커플 지지합니다

ST작가님 뻔한 결말 말고 ㅈㅂ 종후랑 이어지게 해줘요지성이랑은 이미 어긋났잖아요

EST꺅 키스신이라니~~~~ 작가님 이런장면은 더더마니 부탁해요~~~~~~

ST주혁이 상상력 너무 풍부햌ㅋㅋㅋ~아 근데 넘 찐한거 아닙니까?북흐북흐//


BEST우진이도 힘들었던 만큼 행복해져야지 그래~그게 공평하지!!

T엄마 치매인거알면 뒤돌아설줄 알았는데 종후..인성까지 바르구나..더 탐난다..

ST자상한 종후♡씩씩한 우진

BEST알면서 모르는 척, 자연스럽게 위로해주는 종후 멋있다♡


BEST울남푠이 옆에서 보다가 에라이 찌질한 놈이라고;; 남자가 봐도 아닌거지 저 모습은~~

좋게 표현해서 찌질한거지 걍 쓰레기아니야

EST종후 첫사랑도 못 만나게하더니ㅋㅋ


EST진짜 이 부분 너무 마음 아프더라.. 이제야 자신이 잘못한 걸 알면 어떤 감정일까..,, 지성 너무 연기 잘한다 

그리고 이제까지 우진이가 어떻게 참았는지도 대단하다 참

EST이제라도 아니까 다행인데. , 난 종후....

BEST여기서 너무 슬프던데...너가 괴물이 된게 내가 널 괴물로 만든거였어 ,,,

BEST과거 한지민 보는데 마음아파ㅠ

T근데 이 장면 너무 슬퍼서 나도 모르게 눈물나옴 ,,,, 한지민 연기 최고다

ST이제 깨달았어도 우진이를 위해 안 돌아갔음 좋겠다


ST차주혁캐릭터 지성만 아니였음 진짜 싫었을듯.. 차주혁욕하다가 지성보고 참는다..

BEST진짜 혜원나올때 심장 덜컥 하드라 ㅠㅠ 그래도 난 지성 한지민 다시 돌아갔음 좋겠다 해피엔딩 !!

T돌아가는거 바라진않지만 돌아간다면 꼭 행복하게살길

EST지성이라 케릭터가 덜미워보이는건가...

ST차주혁 진짜 지가 싫다고 와이프 바꿀 땐 언제고.. ㅠㅠ 지금까진 그냥 드라마니 하고 봤는데 오늘은 싫다ㅠㅠㅠ 너무 과해

설마 한지민 머리에 지성 손이 올라가니까 감정들이, 기억들이 떠오른건가? 그래서 한지민 표정이 저렇게 '이게 뭐지..?꿈 속 그 사람인가..?' 이런 생각 하는건가ㅠㅠㅠ 그래서 제목이 '아는 와이프'인거? 진짜로 와이프가 비밀을 알아서 아는 와이프임..?

그것보단 '아는 사람'이라고 하는것처럼 '아는 와이프'라고 말하는것 아닐까요??

이중 의미라니...소오름...

저도 그냥 아는(사람) 와이프 같아요~~ 지성이 머리에 손 얹었을때 떨림같은게 있었는데 그 감정이 정말인지 확인해보려 저런 행동 한듯요~

ST한지민 옆에 있으니 강한나도 뒤쳐지네

아니 뭘 비교를..

또또또 비교한다 아주 여자연예인만 나오면 비교 못해서 안달이냐 한지민 이쁘면 그냥 이쁘다고 해 괜히 딴 연예인 머리채 잡지 말고

어휴 둘 다 예쁜데 다들 뭘 그러슈

ST오늘 킬링포인트다!! 머리쓰담쓰담과 진짜여보님 등장!!


EST아니면 다시 과거로 돌아가서 지성도 결혼을 안한 싱글 상태로 현재로 오는거면 좋겠다 그럼 이제 더 이상 상터받는 사람없이 불륜도 안나올거고... 그냥 내 바람....

BEST그냥 우진이랑 주혁이랑 행복해져라 근데2005년도는 무슨일이있었는지

2006년도 동전같은데요?

T왠지 종후랑 잘되는것 같기도한데.... 지성이 막으려고 돌아가기는하는데...과연 500원으로 돌아간다한들 우진이랑주혁이 행복해질수있을까....

BEST우진이 종후랑 행복했으면 주혁은 혜원이랑 잘 살고

BEST그래 임마 주혁아 울어라..후회해라ㅠㅠㅠ 진짜 왜 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아마 한지민이 자신한테 흔들리면 안된다고생각해서 종후랑사귀는듯함

https://tv.naver.com/cjenm.tvNfamiliarwife


아는 와이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8.0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7.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소개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