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보이스 시즌2 6회 (180826) -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 유승목, 권율 외

by 리베시6849 2018. 8. 27.
300x250




부제
별코인을 든 공모자들
내용
진서율의 불법 해킹 사실을 알게 된 나홍수는 진노하며 골든타임팀의 해체를 압박한다. 도강우 형사는 나홍수에게 조건부 거래를 제안하고, 진범 검거를 위해 수사력을 집중한다. 112신고센터에는 좀비 퇴치 방송을 하던 BJ가 누군가로부터 피습을 당했다는 긴박한 신고가 접수된다! 한편, 방제수는...내용더보기









ST미쳤다...나였으면주저앉았을텐데...권주는 안돼ㅠㅠ강센터장님 건드리지마요ㅠㅠ
BEST후덜덜ㅠㅠ 실제같은 드라마ㅠㅠ 너무소오름이고 무서워요ㅠㅠ

BEST뭐야...기억 조금씩 잃는다던데....강우 범인아니어야하는데..
ST오늘 보이스 왜이렇게무섭냐ㅜㅜ
T아니 강센터장님이 약이랑 도시락 챙겨주고 그거보면서 웃는 도팀장님 나만 설레냥ㅜㅜㅠㅠㅠㅠ

T아줌마....입조심하세요 제발...
T입으로 사람 죽이네...

ST생각인거 예상은했지만 진짜 잔인하다...
T보이스 특성상 피있고 잔인한부분은 흑백처리하는거 보고 생각인가 했는데 진짜 너무잔인하다ㅠㅠㅠ

ST자연스럽게 말 거는 게 더 소름 돋는다ㅠㅠㅠㅠㅠ
T권주 건드리지마요..

ST갑자기 분위기 곤지암..
ST실제로 저런 개인방송 많이하는데 저렇게 신고를 하시는 분들도 없지 않을거라 생각하며 출동하는 많은 경찰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번사건 진심 무서운데 출동하는 골타팀 멋져요...❤

T살인자 잡는 사건에서 좀비물로 변경 그런데도 꿀잼이네 ? ㅋㅋㅋㅋ
ST고퀄이라 놀람ㅋㅋㅋㅋ무셔워
ST좀비마약사건인 것 같네요 실제로 좀비마약 먹고 사람 물어 뜯은 사건 있었습니다

ST순간 보이스 공포물인 줄
EST좀비물 갔다가 개그물 갔따가 오늘 후반부 ...넘 ㅋㅋㅋㅋ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라구 이래요 ? ㅠㅠ



T와 무서움 초과다 오늘꺼 역대급...
EST뭐가 뭔지 1도 모르겠으니까 가만히 있어야겠다..ㅎ
인정,.. ㅎ 그냥 눈 가리고 얌전히 보는중
T내가 이진욱이었으면 갇혔을때 바로 기절각 무서워....뭔 깡우로 혼자 가냐고..
BEST폰에 피튀기는거봐 진짜 개무섭다 보이스
T근데 기억이 없다는데...범인인지 알 수가 있나ㅋㅋ몰라 그냥 볼래
T진짜 퀄이 높아서 무서웠다,,,,,
EST도강우는 진짜 범인 아니고 도강우 기억 안좋은걸로 권율이 이용해서 도강우한테 덮어씌울려고 하는것같은데...
EST강우는 녹음기나 그런 거라도 좀 들고 다녀야되겠네요..기억 잃은 시간동안 소리라도 녹음되게.. 담주도 기대되네요~
ST소름
https://tv.naver.com/cjenm.Voice2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52371



보이스 시즌2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8.11.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5.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승영|극본 마진원
소개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