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마성의 기쁨 1회, 2회 (180905,6) -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9. 7.
300x250









ST너무 설레고 귀여웠던 장면~!! 최진혁 배우님하고 송하윤 배우님 케미가 너무 좋아요!!

BEST키차이 장난하냐.....설레ㅠㅠㅠㅠ



BEST송하윤 겁나이쁜데겁나귀여워미친ㅠㅠㅜ

EST송하윤님 저 스타일링 찰떡이다!!청량하고 예쁘심

BEST꺄 선남선녀..!!

EST젠장!!!!! 최진혁 너무 설레잖아!!!


ST낙타ㅋㅋㅋㅋㅋㅋㅋ



EST남여주인공이 너무 잘생기고 이뻐서 줄거리가 안들어옴

BEST1화부터 키스하는 드라마가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

EST너무설렘ㅜㅜ

ST송하윤씨 넘 귀엽네요~~

EST직진의 마성 너무 좋네요~~^^ 첫회부터 키쑤라니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키차이도 좋구
















BEST고구마가 시작되는구나........

BEST근데 집구조를 어찌아는가요?... 다보이구만... ㅋㅋ




ST빨리 기억해서 달달한거 보여줘....

ST드라마가 가벼워보이면서도 나름대로 구성이 꼼꼼하고 거기에 배우분들이 각자 역할을 잘 소화해내셔서 너무 재밌어요:)♥

BEST담주 꿀잼이겠다ㅋㅋ


https://tv.naver.com/mbn.pleasure



마성의 기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드라맥스MBN 2018.09.05. ~ 방영중| (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1.2% MBN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 정보 더보기
제작진
연출 김가람|극본 최지연
소개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갤러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