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9회 (181010)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종원, 박호산, 김혜은. 심이영, 허율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1.
300x250






ST애기소름돋어 이연기하고휴유증 없었으면

ST애기가 너무 연기를 잘해ㅠㅠ 개무섭.....

T마더에 나왔던 아이아니예요?...ㅎㄷㄷ..








ST다리가 너무 길어... 당신..

ST보이스때 모태구 죽는 구도랑 똑같아서 소름돋음..연출력 대박이다

T아아ㅏ아 신부님ㅜㅠㅠㅠㅜㅜ 머리카락 땀에 젖은채로 쓰러지는데 너무 불쌍하잖아ㅜㅜㅠㅠ

EST아 어떡해ㅠㅠㅠ 마태오신부님ㅠㅠㅠ 근데 쓰러지시는게 섹시하다....흑흑


EST화평이는 벗어날수 없는건가 자신이 주변 사람들을 모두 죽였다는 트라우마에서..


STocn은 이렇게 김재욱을 두번 죽였다

ST우리신부님 모태구처럼 죽으신다면 안됩니다...


ST무섭다가 웃음터짐 육광님 나올때마다 너무 재밌어용

ESTㅋㅋㅋㅋㅋㅋㅋ 저 심각한 상황에 깨알같이 살리네ㅋㅋㅋㅋ


T아 진짜 우리 윤이 구마사제 박탈한 쉐이키들 누구여!!!!

BEST사제가 왜 이렇게 섹시하죠ㅜㅜㅜㅜ 이번에 진짜 김재욱 배우한테 빠졌어요ㅜㅜㅜㅠㅠㅜㅜㅜㅜ


ST이번에 셋이 팀워크 너무 잘 맞았다. 이렇게 점점 팀워크 좋아져서 박일도 잡는거야


ST최윤 힘들어보여ㅜㅜㅜㅜㅜ 행복하게 해주세요

EST애기 연기 진짜 힘들었겠다. 수고했어ㅠㅠ 촬영 끝나고 후유증 안 남게 푹 쉬었으면...

ST우리 윤이만한 구마사제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ㅜ 우리 윤이 구마사제직 돌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서윤아 부럽구나 투욱에 둘러싸여 있고

BEST박일도 외모가 너무 후접스러운데?노숙자룩?

ST일단 박홍주는 박일도가 아니네


EST박홍주는 박일도가 아니었다...!


EST작가님은 좋겠다... 결말 알아서........

EST김재욱 왜 갈증 느끼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섭게 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맥주 그렇게 꿀꺽꿀꺽 마시는 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저거 박홍주역 배우님 촬영할때 개무서웠을거 같은데 저런 터널에서,,

촬영할 때는 귀신 없는데 귀신 있는 것처럼 연기하지 않았을까요? CG ㅇㅇ

ST반갑다는 듯이 웃으면서 뛰어가실때가 제일 소름이었다..

ST터널씬 너무 소름돋았음,,, 박홍주도 귀신들이 보인다는거네 그럼

EST저렇게 흐물거리는 주제에 개세다니....ㄷㄷㄷ

EST저거 개그맨 김경진이라는 소리가 있어요

ㅋㅋㅋㅋㅋ

EST그래서 박홍주는 뭔데요? 귀신을 보는 악마숭배자?

ST각설이가 거기서 왜나와

실루엣만 나올때가 더 무서웠는데 더벅머리에 누더기옷 노숙자룩 너무...순간 웃음나옴ㅋ


ST윤이 갈증난다던데.. 제발 빙의 되지 말기를..

ST윤이 맥주 마시는거 갈증 맞죠... 빙의되면 안되는데 빙의되는 모습 보고싶다.. 아아 그러면 안되는데 윤이 빙의되서 오락가락 하는 모습 보고싶 아니아니 안돼 윤이 빙의되면 안됩니다

아니 이사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육광이형한테 살풀이 받아ㅠㅠ 이 상태는 너한테도 나한테도 위험하다ㅠㅠㅠㅠ

EST아파 하는 와중에도 섹시함을 잃지 않는군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교회 사제한테 부적이라고요,,,?


ST화평이한테 박일도가 남아있다니ㄷㄷ 반전

EST화평이 아버지.. 래퍼 데뷔하심.. 박일도 비트 둠칫둠칫

박일도박일도박일도박일도도도도드도르르르,,

대박 ㅋㅋㅋㅋㅋ나계장님 경찰에서 래퍼로 ㅋㅋㅋㅋㅋ

EST아버지이야기가쏙빠져서불안불안~했는디...이렇게 나오시다니

BEST알고보니 화평이가 박일도인데 연기하고 있었던거면..ㅋㅋㅌㅋㅌㅋㅋㅋㅋ


ST갑자기 성인인증 뜨길래 짜증나서 소리지름

저도 바로 아OOO뭐야 라고 ㅋㅋㅋㅋㅋ

BEST1화때 다들 돌아가실 때 혼자 가출하셨던 아버지 빼박 뭐 있다 생각은 했는데 이렇게.... 당황스럽게 나오실줄은...

EST최신부한테 박일도가 옮겨간 게 아니고 잡신이 몰린 거네? 헐... 뭔가 되게 큰반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역시

EST진짜 윤화평 몸에 남아있는거면...박일도가 보이는 박홍주 반응이 이해도 가네요ㄷㄷ


EST박일도가 거의 뭐 볼드모트네

ST내 볼땐 화평이 몸에 박일도가 있는게 아니라 박일도를 없앨 정도로 강한 무언가가 화평이 안에 있어서 박일도가 화평이 없애려고 너구리몰이 하듯 몰고 가는거 같음.

BEST양신부님이냐 윤화평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T범인은 안내상이 맞다! 계속 다른 사람들 의심하게 만들고 있으니깐...지금은 윤화평 의심하라 하고, 박홍주때도 십자가 안통할수 있다는 소스를 막 줌ㅇㅇ

ST윤화평은 완전히는 아니고 해리포터 호크룩스처럼 박일도의 파편이 남아있는게 아닐까... 본체는 양신부일거 같은데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손더게스트' 김혜은 , 박일도 아니었다!..소름 돋는 반전 인격에 '경악'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2.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