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일요 예능] 복면가왕 174회 (181021) - 첨성대(우주소녀 설아), 우파루파(강성연), 미실(정영주), 동막골소녀(EXID 솔지). 왕밤빵(87대 복면가왕)

by 리베시6849 2018. 10. 21.
300x250




ST저음 고음을 넘나드는 설아 진짜 우주소녀 뜨자 ㅠㅠ


BEST정영주 너무 티난다 ㅋㅋ 역시 뮤지컬 배우라 그런지 목소리 성량만큼은 진짜 최고다!!


EST세상에 이런 얼굴천재 노래천재 무대천재 춤천재 설아밖에 없어 완벽한 프로아이돌 아닐리 없다,,,,

ST우주소녀 설아???????? 우주소녀???? 설아????? 이런 보컬 가지신 분이 깜찌기 옷입구 강아지 이름인줄 알았던 햅피햅피 가튼 노래에서 십초남짓 파트 하셨다구요??? 여태 제대로된 솔로하나 못들어봤는데.. 제정신이면 소속사는 당장 설아언니 알앤비 발라드 솔로곡 하나 뽑아주세요. 눈물이 안났어 같은거요. 언니 노래하게 해줘.... 추석때 오개월짜리 조카도 포기하고 연습실에서 샌드위치 먹으면서 연습햇대..


ST못하는 게 없는 만능엔터테이너! 너무 보고싶었어요

T강성연인가? 여전히 목소리 이쁘다


ST뮤지인듯 재도전인가 김동률 임재범을 섞어놓은 듯한 목소리 ㅎㅎ

가수 김용진씨입니다 우현씨가 말했던 봄날 부르신 용진님맞습니다

T뮤지아니냐


T보보ㅠㅜㅜ늦은후회!!


ST뮤지컬 관람하러 가서 처음 노래를 들었는데 단조로운 주연보다 더 빛나게 무대를 장악하시던 분... 폭발적인 성량과 무대 매너, 뛰어난 연기에 정말 감탄했었어요 가면을 쓴다고 해도 가려지지 않네요 너무 멋있어요 ㅠㅠ


그냥 미치고 지렸다 내가들었던 고해중 원곡자 다음으로 좋았다!! 이정도면 가왕깝이다.... 최고다 !

ST이형님가왕되셨네

ST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진짜 잘부르시네~


오! 시그널 오므라이스 아줌마다


BEST수고했어요 솔지~~

ST개인적으로 솔지무대중 오히려 이 무대가 가장 좋았네요. 수고했습니다 솔지님

ST그동안 너무 수고했지비ㅠㅠㅠㅠ 울컥할 때 덩달아 울컥,,,, 그동안 많이 바라왔던 무대일텐데 떨어져서 아쉽지만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해줄꺼지비??? 사랑하지비

EST5연승이나 해서 좋은노래 많이 들을수있어서 좋았어요 오늘 무대도 최고였어요


ST솔지야 노래해줘서 EXID해줘서 고마워 ㅠㅠ 이제 좋은 일들만 가득할거야! 레고들이 옆에서 꽃길 같이 걸어줄게 사랑해!

EST그동안 고생하셨고 건강하게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ST복면가왕의 레전드는 솔지입니다.




[DA:리뷰] 왕밤빵, ‘복면가왕’ 87대 복면가왕…동막골소녀는 솔지(종합)


'복면가왕' 왕밤빵 새로운 '가왕' 등극…동막골소녀는 EXID 솔지(종합)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8.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작가 박원우, 김소현, 신다정, 이지혜, 조정인, 우정화, 유지혜, 김향수, 윤아롬, 백은아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