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제3의 매력 16회 (최종회) (181117) -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박규영, 이상이, 김윤혜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8.
300x250


부제
다 알지도 못하면서 서로 다르다고
내용
준영에게 영원한 이별의 인사를 하는 영재. 그렇게 각자의 길을 걷기로 헤어진다. 한편, 큰 수술을 앞둔 주란은 수재와 한적한 시골 마을로 요양을 떠나고... 드디어 상견례 당일, 준영은 약혼자 세은을 찾아가는데...내용더보기






BEST지가 프로포즈 해놓고 지가 상견례 파토내고 쓰레기네ㅋㅋ

진짜요ㅋㅋ지혼자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네 남주여주쓰레기같다 생각들긴 이번이 첨이에요

심지어 왜 파토낸건지 그 이유도 정확히 모르겠음 나만 그래? 전여친이 등장했다고 4년사귄 저 커플이 흔들리는것도 웃기고 그렇다고 영재가 쟤네를 깨트릴려고 막 작정하고 찾아가서 여우짓을 하거나 감성팔이를 한것도 아님 준영이가 거짓말을 한날에도 여친몰래 영재랑 물고빨려고 같이 있었던게 아니라 술먹고 다친애 연락받고 집에 대려다주고 끝이었음 거기서 나오는길에 집에 있었다고 거짓말을 한거땜에 갑자기 상견례 직전에 파혼함ㅋ ..?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전개의 향연

T대환장

ST미친 전개

ST작가들아 배우들은 무슨죄냐이런 개망작일줄 알았으면 첨부터 안봤다

ST강준이형 안투라지나 이런 드라마 좀 하지마욬훌륭한 배우인데 작품만 좀 잘고르면 대박날것 같은데 ㅠ

T민세은:뭐라고 XOOO아 ???


ST순정남은 무슨ㅋㅋ 쓰레기네 남여주 쓰레기인 드라마 처음 본다


ST 작가님은 왜 아픈 상황을 넣어서 머리 자르게 하고,,,아오ㅠ

BEST유일한 힐링커플이네. 메인으로 암 주고 얘네로 항암하는 듯한 스토리. 작가 진짜 싫다.


ST4년동안 결혼생활한 호철이가 아니라 6개월만난 준영이를 생각한다고요 ^^???????

ST헐 전혀 공감이결혼하고 애낳고 기쁨 슬픔 함께한 남편은?부부가 왜 부부인데영재 미친여자임?

T세상 편하게사네 헤어지는것도 자기 마음 다시 만나는것도 자기마음,,이기적인게 제 3의 매력이구나

ST이쯤되면 무서운거 아님?

ST가지가지한다


EST여주가 욕먹는 드라마도 보고 남주가 욕먹는 드라마도 봤지만 쌍으로 욕먹는 드라마는 또 처음인듯ㅋㅋㅋ

EST아니.. 니가 괴로운건 니탓이잖아.. 그걸루 괴로워한다구 니가 쓰레기가 아닌건 아니다.. 넌걍 쓰레기가 마음의 짐까지 덜구싶은데 그게안돼서 괴로운거야.

ST저러면 뭐하냐고요..

EST딱 지가 괴롭힌 여자 인생만큼 괴로워라. 남주 인격 바닥인데 그걸 또 축복해주네. 저주도 아까울 지경이구만. 망해라.


EST그와중에 명언 나왔네 사랑은 고맙다고 하는거야

EST사람한테 이해하지 못할 시련이 올땐...위로해 줄 사람도 같이오는 구나..위로가 되네요


EST너네 둘만 행복하네 지금..

정말이지 세은이한테는 미안함도 없나 ㅠㅠㅠ 사년동안의 추억은 !!

EST한인 200명도 안되는 포르투칼에서는 한번을 안만나더니 그렇게 넓은 한국에서는 몇번을 만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ST지랄 염병하네 ㅋ ㅋ ㅋㅋ ㅋ 이때까지 드라마 보신분들 수고하셨습니다ㅠ 배우분들 다음에는 좋은작품 만나시고 작가님은 다른 좋은 직업이 많을겁니다ㅜㅜ

EST세은이는 힘들어할텐데...둘이선 추억여행 하고 있네

이런 ..우연을가장한 전개도 촌스럽지만 둘다 바로직전 연인과보낸 시간에대한 그리움이나 미안한마음이 전혀없어보여서 ..둘사랑이 대단해보이기보단 쓰레기같아보인다. 그렇게 일마ㄹ의그리움도 못느낄관계몀 왜4년이나끌었어 둘다

ST세은이 차고 바로 영재와의 추억찾으러 떠나는... 자기상처만 아프고 자기만 슬프지 세은이 생각 조금이라도 했다면 저길 갔을까? 4년을 참 허무하게 만든넘

T지랄도 지랄도...

EST영재는 진짜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친 이혼남 한테 빠져서 미안하다는 뭐 같은 이유로 차버리고 준영이는 4년사귄 여친 게다가 프러포즈까지 했는데 ,전여친인 이혼녀에 흔들려 여친 맘 아니 주변 모두에게 고통 주고 헤어지고 ㅋㅋㅋㅋ 다시 만나서 서로 웃는거 보니까 참 ㅋㅋㅋㅋㅋ


BEST너네 뭐하는 애들이야?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말투라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ST응 영재는 또 너 찰거야

ST전 준영재가 겨우 6개월 만났다는게 너무 놀라워요~

EST드라마 ㄹㅇ 시발이다


T알고보니 수재 주란이 메인커플이었던거임~ 모든 것이 몰카였던 거임~~

T작가님 스타일이면 수술도중에 잘못될알았는데 ㅋㅋㅋ 다행이네



ST여기가 제일 보기좋음..☆

ST이게 순정남이지 어디 온준영이 순정남이라고 ㅋㅋㅋㅋ이렇게 웃기지도 않은 드라마 다본건 내 생에 처음 ^^ 서강준아니었음 안봤다 진심

ST그렇게 그는 문화센터와 헬스클럽을 잃고 혼인신고와 둘째를 가졌다고 한다

EST이 커플이 제일 좋았다ㅠㅠㅠㅠㅠ오늘 결말 미친듯

EST이정도면 얘네땜에 본거다

ST오히려 얘가 순정남인듯 온준영은 순정남이 아니라 그냥 이솜한테서 못벗어난 바보지..


EST두분이 메인이였죠??

ST왜 주연커플 말곤 다 정상적이냐

T이 커플이 제일 정상적이고 인간적이다


T이 드라마에서 얻은 것 ? 인내심 ❤️

BEST초반에 인생 드라마될 것처럼 막 생색 내다가 스토리 어정쩡해지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하게 판 벌여놓고 마지막에 갑자기 진부한 척하면서 드라마 끝..둘 케미가 너무 너무 아깝다 진짜..나중에 혹시라도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땐 예쁜 캐릭터로 만나세요 제발...아니 예쁜 스토리로.

꼭 이렇게 끝내야 속이 후련했냐!!!!

ST내가 이걸 보려고 지금까지 봤나 자괴감 든다

BEST16화에서 알게 된 것 : 준영이는 진라면도 순한맛을 먹는다, 준영이 아버님 성함은 온천수이다 ^^..

ST작가씨 절필하세요 펜 놓으세요부탁합니다 진짜로...

요즘 드라마들 다 그러는거 같아요 처음엔 진짜 대작이었다가 마지막엔 망작되는.. 마지막 대사들이 전혀 설득력이 없네요 우리는 서툴다라니..... 무슨 드라마 베껴서 내는 것도 아니고 이런 스토리에 이런 진부한 대사를 적다니..

ST서강준의 비주얼이 아니었다면 버티지 못했을 드라마지만 모든 배우들 심지어 공주역할이었던 강아지까지도 연기를 잘하는 드라마였어서 버틴거기도함 모두들 좋은 연기 감사합니다 더 좋은 차기작에서 봬요

ST그래서 사귀는거야? 친구로 지내는 거야??


BEST4회까지 명작이었다...ㅠ..이하생략

10화까지임..ㅜㅜ

T봄 여름까지 참좋았는데...연애 대서사시,연애사계절이라면서요...가을 겨울 왜 그따위에요...

ST안정적인 삶을 꿈꾸던 준영은 결과적으로 넓은 세상에서 바쁘게 사는 삶을 택하고 화려한 삶을 꿈꾸던 영재는 결과적으로 소박한 삶을 택하고_ 수재가 그랬죠 내가 사고나기전에 널 만났다면, 니가 아프지 않았다면? 가보지 않으면 모르는 인생이에요. 어딘가에 있을 이야기 일 수 있죠. 우리가 원하는 스토리전개는 아니였지만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배우님 좋은 연기 보여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 ◟̊◞̊

T안본눈 삽니다..

T작가님 봄,여름 좋아하시고 가을,겨울 싫어하시나봐요^^

EST친절하게 3분요약 해주셨네 ^^ 우리는 망친스토리 보면서 견뎌왔는데><


https://tv.naver.com/jtbc.charm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85218


'제3의 매력' 친구로 남은 서강준·이솜…양동근♥이윤지 결혼(종합)


제3의 매력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9.28. ~ 2018.11.17.방영종료 16부작
시청률
2.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
소개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