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3회, 4회 (181122)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태항호, 이희진, 스테파니 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3.
300x250


부제
항상 주인공입니다
내용
써니의 공연에 깜짝 등장한 황제 이혁! “저한텐 오써니 씨가 항상 주인공입니다”. 달콤한 고백에 숨겨진 이혁의 속내는? 한편 엄마를 죽인 범인을 찾던 왕식은 누군가에게 쫓기는데...내용더보기







ST뭔가 리턴에서 이미지가 겹친당..선한 이미지두 괜찮을 거 같은데ㅜ..

EST이형은 역시 악역이 최고지


왕식이 진정 살빼면 최진혁되는거임?ㅎㅎㅎㅠㅠㅠ왠지모르게웃프다


ST김순옥 작가가 그동안 악행을 강하게 그려내곤 했지만 이번 꺼는 리턴 PD 때문에 대본보다도 더 악랄하고 잔인하게 묘사되는 거 같다.


ST이분 은근 연기 잘하심


ST 와 아무것도 모르는 입장에서는 폐하 ㄹㅇ 쏘스윗

ST장나라는 안늙나봐....


ST시놉시스 보니까 황제폐하 신성록이 나중에 후회하고 장나라 진짜 사랑한대요

STㅋㅋㅋㅋㅋㅋㅋ장나랔ㅋㅋㅋ귀여워 오늘 진짜 존잼이었음

T장나라 매력 보소 ㅋㅋㅋㅋ


EST왕궁을 꼭 저렇게 표현해야됩니까? 왕이고 대왕대비태후마마 공주 하나같이 캐릭터가 천박하고 경박스럽게? 어쨌든 대한민국이 계속 입헌군주제 였으면 어릴적부터 예의범절을 배워서 품격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진짜 이렇게 밖에 캐릭터 설정 안되나요? 역사와 왕실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기대했는데 굉장히 실망입니다...

예전에 만들어 진거지만 드라마 궁은 주지훈과 윤은혜가 연기를 못해서 그렇지 내용은 괜찮았던것같아요ㅎ 궁만의 느낌이 드는 드라마여서 재밌었다고 생각해요

ST이엘리야 연기 잘한다..으 진짜..


T신성록이 남주면 좋겠다.... 하 최진혁도 좋지만...

EST신성록❤장나라 둘이 너무 귀여움!!!! 신성록 나중에 장나라 진짜 좋아하는 스토리라니까 후회남주길 ㅠㅠ


T와 이엘리야 연기 잘하신다

T아니 무슨 세기말 뮤직비디오도 아니고 ㅋㅋ뭐하는 짓이람ㅋㅋ더 치떨려서 민유라한테 동정보다 소름 돋을 듯ㅋㅋㅋㅋ

ST폐하 못된놈 같다가도..자기위해 목숨받친여자라고 책임지려는거 보면 순정도 잇어뵈고..민비서에 속지마소..ㅠ은근 애잔캐릭~;;

EST까면 갈수록 점점 무서워지는 ㄷㄷ


ST작가가 아내의 유혹 작가라니 이 스토리가 이해가 되기 시작했다

T'난 대한제국의 황제다!' 대사칠 때 국어책 느낌났는데 민유라한테 저렇게 속고 자기엄마한테 조종 당하는 거 보면 허우대만 좋은 은근 어리숙한 캐릭터를 신성록씨가 잘 표현한 거 같기도ㅋㅋㅋ

T진짜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병실에 메스가 왜 있어 그것도 자살미수환자옆에


ST진짜 연기 개잘함 ㅋㅋㅋㅋㅋㅋㅋ 욕망의불꽃 짬밥 안죽었다 ㅋㅋㅋㅋㅋ

ST아들 집착인가 극중에 신성록 부인 죽었었던데 신은경이 죽인듯 그 해골이 신성록 전 부인인데 그 해골 목에 있던 목걸이 장나라가 다시 착용... 장나라도 죽이는건가

T눈비비고 다시 본 장면..

EST면도칼 들때 스위니토드처럼 목따는 줄ㅜㅜ신성록씨도 움찔ㅋ엄마가 올가미엄마처럼 아들한테 집착해서 첫며느리 저승길로 보내고 아들은 이제서야 그 배후가 엄마인지 팩트체크하려고 오써니이용해서 결혼한 후에 누가 죽이는 지 보려고 하는 건가?

EST이 씬 진짜 살벌;; 연기는 또 잘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이슈 아하 그래서 장나라와 신성록 결혼하는 스토리구나 억지로 한 결혼이었는데 어느새 신성록은 장나라를 사랑하고 있지만 

장나라는 최진혁을 바라보는 그런 얘긴가 보네


ST신성록 로코나 한번 하지ㅋㅋㅋㅋㅋㅋ...맨날 무서운 역할이야 로코 잘만하면 어울릴텐데

예전에 아빠셋 엄마하나인가?? 그 드라마에서 되게 귀엽게 나오셨어요 ㅋㅋㅋ

ST약간 개허세 역할 잘 표현하시는 듯ㅋㅋㅋㅋㅋ근데 지팡이는 왜 항상 들고 다니는지 아시는 분~?

T장나라 신성록 케미 좋음

ST신성록의 새로운 이미지 발견 ㅋㅋㅋㅋ


ST처음엔 이용해 먹으려고 써니랑 결혼까지하고 그러는 건가? 티져보니 결혼식 하고 민유라랑은 불륜 유지하는 그런거 같던데...그나저나 신성록씨 영국신사느낌 잘소화하시네 장나라씨도 히피펌 잘 어울리고...데이트 장소는 텔리토비 동산 생각나고...

인물소개보니까 나중에 신성록이 장나라 좋아하게되는데 삐뚫어진 사랑이라던데.. 장나라가 황실 실체 알고 황제 안좋아하고 황제는 더 집착하게 되고 그런내용 같음

텔레토비동산ㅋㄱㅋㄱㅋㅋㅋㅋㅋ캐

ST둘이 로코분위기나서 좋음 ㅋㅋ 해맑아

T딴때는 살벌한데 이 두사람 나올때만 달달하구먼요^^


T신은경 귤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장르 코미디ㅋㅋㅋㅋㅋ

EST팝콘각아니고 귤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귤 야무지게 까먹으며 아들 몰카 감상ㅋㅋㅋㅋㅋㅋㅋ

EST뺑소니 관심 돌리려고 민유라가 스캔들 만들어줬다가 폐하가 나중에 진짜 오써니 사랑하게 돼서 복수하려는 건가? 황제의 여자는 될 수 있어도 황후는 불가능할 듯요ㅋㅋ귤까먹으면서 보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

T신성록은 리턴 때랑 역할이 비슷한데 이번꺼는 김순옥 효과도 더해져서 업그레이드 되어버림..

ST어우야...이제 공중파도 장난없네..

sbs는 원래 그랬어요 ㅋ

EST이 두사람은 같이 있을때마다 분위기가 롤러코스터급 ㅋㅋㅋㅋ

EST신은경이랑 신성록 나올 때 겁나 재밌음 휘몰아쳐서 눈을 뗄 수가 없어ㅋㅋㅋㅋ

T나쁜년은 제가 되겠습니다


ST신성록이 메인남주면 좋겠다 나중에 장나라 너무 좋아해서 후회 많이 하는 남주

BEST신은경이 한 수 위였다....

ST나중에집착하면서후회막심으로굴길 마구마구 구르게

ST오써니 진짜 어떻게 불쌍해질지 궁금하다. 시작도 안했는데 이혁 민유라 강대비 악역 3인방이 몰락하는 거 벌써부터 기다려짐.

ST오늘진짜존잼이었어요 ㅋㅋ 캐릭터들이 서서가 있어서 하나같이 다 입체적이고ㅎㅎ 굉장히 몰입하면서 봤네요 그와중에 장나라 진짜예뿌..


ST드디어 최진혁 ㅠㅠ

EST민유라가 할머니 조종해서 신은경씨 회초리질(21세기에 이 무슨ㅋㅋㅋㅋ)당하게 하고 할머니는 장나라씨 예뻐하다 질투에 눈 먼 민유라가 죽이는 건가? 

여튼 다음주에 최진혁씨 나오네용

T기가막히다.. 도저히 못바줘서 그만 보려고 했더니 최진혁 이제사 내놓음..... ㅇ ㅏ 짜증난다..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종합] '황후의 품격' 신성록, 이엘리야와의 만남 고백 실패…장나라 등장

'황후의 품격' 장나라, 코믹 열연x돌직구 화법…'로코여제'의 진가


다음주부터 볼만해지겠구만요 ~~~~ ^^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8.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