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C 토요드라마 스크린캡쳐] 신과의 약속 1회~4회 (181124) -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오현경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5.
300x250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


부제
당신한테 주는 벌이야
내용
잘나가는 아나운서 지영,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아프게 되는데... 살릴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전남편 재욱과의 아이를 가지는 것! 현재 남편 민호와 현재 아내 나경을 두고 그들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내용더보기








EST한채영 청순미모 이쁘당~~뜨악 배수빈 간만에 드라마나오니 넘기대된당ㅎ꼭 챙겨봐야징!!~

배수빈연기 넘조아!여주남주 와닿는다 벌써부터 애절하다ㅠㅠ 

아가는 어떡해ㅠㅠ


ST오윤아 악역 어울림


ST긴생머리 넘이이쁜채영❤❤❤❤❤


ST한채영❤긴생머리어울린당


ST아 그래서 이혼했구나

ST이천희만 불쌍하다


뭐이런 일일 아침극 같은...




조혈모세포기증에 필요한 검사는 혈액검사로만도 충분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조혈모세포기증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환우들에게 정확한 정보로 좀 더 많은 분글이 기증을 하여 희망을 주셨으면 합니다 잘못된 정보로 기증을 기피하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탁드립니다



던지려다가 아이고 이거 일억인데하고 멈칫하는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오현경 나올때만 기다려져♡♡ 사.이.다


배수빈 연기 굿굿



T이건아닌듯 아들을 위해 어쩔수없다고하지만 현 남편인 이천희랑 먼저 상의해야되는게아닌가... 이천희는 배신감들고 화날듯...

T한채영의 이미지가 워낙 정결한 느낌이어서 보기 좋긴한데 자식을 살리기 위해 둘째를 가지자고 언급하는 부분이 시청자에서나 공감을 얻지 실제로 저런 상황이면 이천희는 진짜 ㅁㅊ도록 상처받겠다

T이천희는 무슨죄 . . .

T그둘째를 우나영의 아들로 데려가 키운듯 나이도 딱 맞음

ST인공수정으로 둘째 낳음 되는거 아닌가..

ST등장인물에 나오는 오윤아 아이로 나오는 아이가 이 아이인가 보네요 그 아이는 오윤아를 엄마로 알고 크고 참 나중에 알려지고 어떻게 정리가 될지 모르겠네요

BEST어이 없음 둘째 낳았는데 안맞아서 수술못하면 맞을때까지 낳으려나 형제지간에 맞기도 굉장히 어려운거 아닌가

ST근데 왜 10년뒤 재판에 송부되는거지?설마 10년동안 쭉 만나나?10년뒤 전개가 궁금하군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장으로 시청률 높이기



https://tv.naver.com/mbc.apledgetogod


'신과의 약속' 한채영→배수빈, 4人의 엉킨 실타래 전개 '몰입감 甲'


'신과의 약속' 한채영, 뜨거운 모성애…분노 더한 애절한 폭풍 열연


신과의 약속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11.24. ~ 방영중 48부작|(토) 오후 09:00
제작진
기획 김승모|제작 이명숙, 손옥현|연출 윤재문|극본 홍영희
소개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현장포토영상스케치신과의 약속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