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드라마 스크린캡쳐] 사의 찬미 3회, 4회 (통합 2회) (181203) - 이종석, 신혜선, 이지훈, 정문성, 한은서, 이상엽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4.
300x250


내용
심덕은 우진에게 이끌리는 자신을 발견하고, 우진이 단원들과 함께 자신을 목포집에 초대하자 설렌다. 한편 우진은 예술에 대한 열망과 사업을 이으라는 아버지의 압력 속에서 갈등하는데...내용더보기








ST당잠사 식구들 나와서 반가웠고 그 와중에 잘생기고 이쁘고 .. 다해브러따 진짜루 ........

ST진짜 잘생겼다 이종석 ......

T 와 ㅁ치겠다 ,,, 이종석 ❤️❤️❤️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해요?해놓고 더 큰 돌로 던지기

BEST마음 같아서는 바위던지고 싶다


EST이종석 표정 변화 너무 맘에 든다ㅠ 회차가 길었다면 더 자세한 감정변화 표현했을텐데 아쉽다ㅠㅠ

EST저 눈빛에 누가 안반하냐고....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이미 결혼해서 미안하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둘다 피부 뽀얗고 예쁜것봐...빛난다 진짜 ㅠㅠ

T아 진짜 오늘 잠 다 잤어 개설레 ..


EST이종석 결혼했으면서... 안한것처럼 신혜선한테 키스할려고 했으니 신혜선 입장에서는 놀랄만한듯.

한편으로 키스 멈춘 이유를 이런식으로...말로 해주지 않고 부인을 보여줬으니 더 멘붕퓨ㅠ

EST솔직히 말 안했으니 당연히 멘붕이겠짚ㅍ퓨ㅠㅠㅠ

T그냥 사랑하게해주세요 ㅠㅠㅠ

ST진짜 멘붕일 상황이였다 .. 이쁘게 보일려고 왔는데 가니깐 아내가 있었고 ..


BEST이종석 눈빛 진짜 신의 한수다

EST둘이 저렇게 사랑하는데 .. 맘 아파

ST진짜 영상미나 연기력이나 비주얼이나 진짜ㅠ 우진이 눈빛 진짜ㅠㅠ

BEST여기 바이올린 곡 무슨 곡인지 아시는분 안계시나요?

크라이슬러 - 사랑의 슬픔입니다.클래식 음악이에요ㅎㅎ



ST악수할때 망설이는거 맴찢

T눈빛이 모든 감정들을 알려주네....

ST둘다 연기 죽인다

ST이 얘기가 복선이 되겠죠..진짜 둘이 너무 아련하다 눈빛이나 떨림이나 감정이 다 느껴져서 맴찢ㅠ


ST아... 결말을 알아서 안타깝다ㅠㅠ

일본에서 조선으로 가는 배에서 동반 투신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ㅠㅠ

EST이 곡은 헨델 - 날 울게 하소서. 노래너무 좋음


ST오늘 미치고 지렸고 와 대박이다 ..

BEST진짜 완벽한 슬픈 사랑이다

EST주어진 것에 굴복하지않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내는 심덕이라 우진이는 더 못 잊은듯ㅠ

EST눈빛에 한번 치이고 대사에 치이고 분위기에 치였다

EST아ㅠㅠㅠㅠ둘이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EST나는 너희 둘이 제일 좋아요

T이종석 신혜선 연기 대박 ㅠㅠㅠ


ST아.. 너무 아련해서 못보겠다. 구르미 그린 달빛처럼 둘이 이어주면 안되나요?

ST가난이 뭔죄고 아련하구나....


T아니 장난하냐;; 딸을 그냥 팔아 넘기는거 잖아

저시대에 저런건 당연하게받아들여야했다는게 참..너무 마음아프다ㅠ

EST그래서 둘이 끝에는 동반자살인가ㅠㅠ아까 동반자살신문이 암시인건가ㅠㅠ

EST근데 그나저나 당잠사 배우분들 의리 쩐다 다들

마자요 계장님 나오실때 헉 했다가 홍주 엄마다!이랬다가 재찬이 동생!!!! 이러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 한번에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T여긴 주인공들이 다 짠내,,,


ST여긴 연기가̐̈ 진짜 애절하고꙼̈ 아프고꙼̈ 다해

ST너무 찌통함....둘다 연기 너무 잘해서 미치겠다 신혜선과 이종석을 tvn으로!!!! 로코한번 찍자

ST신혜선 이종석으로 로코 캐스팅 어떻게 안될까요.. ;ㅅ; 종석 제대하고나서라도.. ㅠㅠㅠ

EST신혜선 감정연기 너무 좋다...

T이 장면 연기력 폭발이다

ST하 너무 슬프다

T오늘 이 바다씬이 레전드였다


ST실화인것도 알고 결말도 다 알고 따지고보면 불륜...이라는게 틀린말 같지는 않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빼곡하게채워져있는 잔잔한 감정선때문에 다 잊게되고 맘이 너무 아프다,,ㅠㅠㅍ

조강지처 생각하면 안돼 안돼 하다가도 둘이 바라보는 눈빛 보면 에라모르겠다 하게된다.

근데 불륜이 맞기는 맞는데 그단어가 맞긴 맞는데 사랑하는 사람이랑 결혼한게 아니라 강제적으로 둘 다 ... 그니까 둘이 좋아하는데 짝이 정해진 그런상황인거죠 ㅠㅠ 엉엉 ㅠㅠㅠ 마음에 발은 어쩔 수 없는게 함졍 ,,,

ST이 역할을 이종석이 안했다면 이렇게 애절했을까

ST말은 저렇게해도 매일매일 술마시며 그리워할거면서... 둘이 그냥 행복했음 좋겠다.. 너무 마음아픔 ㅜ


T이와중에 이상엽도 존잘

EST여기서 이상엽도 좋은사람이라.. 이상엽도 애잔하네..

EST당잠사배우들 의리가 으리으리하다..


EST여긴 다 짠내인가요,,?

ST어쩌면 이상엽님이 맡은 캐릭터도 사랑하는사람을 잃는 캐릭터니 안타깝지만 심덕이는 우진이..

ST분위기 연출 대박이네

ST당잠사팀은 사랑입니다


T종서기 우는데 나도 울었다 ㅠㅠㅠㅠㅠㅠ 연기 존나 잘해 ㅠㅠㅠㅠ

BEST진짜 이종석 아니었으면 김우진 누가 했을지 상상이 안가 연기 완전 잘하는데 우는 건 또 마음아프고ㅠㅠ 살라는 겁니까, 죽으라는 겁니까 대사 미쳐써ㅠㅠㅠ 너무 대박이야 이종석ㅠㅠ

ST이영상 한번더 보고싶어서 기다렸어요ㅠ진짜 믿고보게되는 배우.. 눈빛,감정연기가 너무 좋아서 같이 울었네요ㅠ

ST이제껏 절제는 이 한장면을 위한 거였구나.감정선 열결 진짜 잘해.

EST우진이 감정 다다다다 내뱉을 때 숨도 참아가며 몰입했다... 이종석 진짜 연기 잘해....

ST연기 미쳤는데,,?

ST연기 진짜 너무 잘해요ㅜㅜㅜㅜㅜ진짜 내가 다 몰입해서 울었어요ㅜㅜ

ST와 ..우진이 연기 감탄나온다 순간 나도 감정이입 했다...

EST연기 진짜 잘한다 감정이입돼서 슬프다ㅠㅠ


https://tv.naver.com/sbs.hehymnofdeath


'사의 찬미' 이종석♥신혜선, 결혼 상대 두고 비극적 사랑→끝내 이별(종합)


'사의찬미' 윤심덕×김우진의 최후...동반 자살?



사의찬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7. ~ 방영중 6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수진|극본 조수진
소개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방송 클립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