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7회 (181217) -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외 (김유정 편)

by 리베시6849 2018. 12. 18.
300x250




부제
그 사람을 좋아합니까? 지켜줄 수 있을 만큼
내용
키스 사건 이후 선결의 차가운 말에 상처받은 오솔! 잠시나마 설레었던 마음을 뒤로하고 선결에게 거리를 두기 시작하고. 선결은 진심과 다르게 오솔을 대한 것을 후회하고, 늦었지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 오솔을 찾아 나서는데... 오솔을 발견한 그때! 몰라보게 멋있게 변한 최군과 함께 있는...내용더보기


ST선결이가 아직 용기가없어서 그래... 오솔아
EST그와중에 김유정 대존예ㅠㅠ
EST한번만 봐주라 오솔아... 선결이가 서툴어서 그래...

ST여기도 좋긴한데 선결이랑 되는게 뻔하니까 진짜 @@:;)서브병 도지겠네
EST길오솔 챙겨주는 최군 좋은데 짠내난다.. 혼자서 하는 짝사랑 끝내야할거아니야...

BESTㅋㅋㅋㅋㅋㅋ쌤쌤ㅋㅋㅋㅋ 그렇지 길오솔! 짜란다♡♡
ST나이스 길오솔!!! 사이다 고마워요 ㅎ
ST그러게 선결아...후회할거라고 했지?

BESTㅋㅋㅋㅋㅋㅋ 헛것보이는건줄 알았는데 진짜 약올리는거였음 ㅋㅋㅋㅋㅋ
T선결이는 좀 먹어야돼.. 오솔이 감자주먹좀 먹자...
T감자 감자 왕감자 쳐먹어랏!!!!
ST오솔이 표정 대박 귀여워 김유정 연기 왤케 잘해

ST아주그냥 밥맛ㅋㅋㅋㅋㅋㅋㄲㅋ똥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BEST저... 저기... 그 야한 만화보는 그 벨벳추리닝에 패딩조끼입으신분 어디가셨나요.... 머리도 안감은 분.....
EST예상은 했는데 예상보다 더 잘생겼어ㅠㅠㅠ
BEST완전 모델이네....비율봐..ㅠ

ST오 우 쉣... 사과라니.... 왓더 헬..... 선결이 너무 했어요....
EST미안합니다 가 아니라 좋아합니다 라고 해야지 사랑합니다라고 하던가
BEST빨리 둘이 달달한걸 보고싶지만 선결이는 감자주먹맛을 봐야한다...
BEST만화는 더 가관임...

ST진짜 선결이 최악... 비서님 완전 사이다에 멘토스 넣은줄...
EST권비서님도 선결이 얘긴거 이미 아시는듯ㅋㅋㅋㅋㅋ 사이다ㅋㅋㅋㅋㅋ 최.악.
ST네.. 이제까지 연애고자 장선결씨 이야기 잘들었습니다.... 이제 실천하셔야죠?

ST그러고보니 둘다 해품달출신이네ㅎㄷㄷ
그때 김유정은 아역으로 나오고 송재림은 무사로 나왔는데 벌써 커서 같은 드라마 나오는거 보면 뭔가 묘하다
BEST내가 알던 옥탑방 백수가 의사였고 강의보러 갔는데 나보면서 내가 해준 얘기를 해.. 나였으면 반했다ㄹㅇ
EST타이밍이란 일부러 맞추려 할수록 어려워 지는법이라고 그러니 어렵게 상각하지말고 지금이다 생각하고 행동하라..... 명언이다 ㅠㅠ
ST큰일났다....서브병이 도지고있어..ㅠ
ST눈 마주쳐서 눈빛 교환하는거 넘 좋다
ST송재림 너무 잘생겼어 비율도 완벽해 ㅠㅠㅠㅠㅠㅠㅠㅠ
ST오솔이보고 말하는데 진짜 오솔이 가지세요.... 오늘 선결이 하는거 보니깐 닥터 믿을만 하겠어.... 물론 내일은 선결이로 갈아탈껍니다.
ST근데 송재림 왜케 말랐어 ㅠ ㅠㅠㅠㅠㅠ 살 좀 찌면 더 멋있어 질 듯

EST근데 사실 난 최군이랑 오솔이랑 이어졌으면 좋겠음..ㅠㅠ
T선결이파 조용히 웁니다...ㅠㅠㅠㅠ
ST큰일났다...서브병이 도지고있어..ㅠㅠ
ST상남자 최군 ,,,,
T어차피 선결이랑 오솔이랑 이어질거니까 괜찮아.....

EST엔딩 미쳤어요 미쳤어 ㅠㅠㅠㅠ 그와중에 김유정 핑크슈트 입은거 개이쁨 ㅠㅠㅠ
ST으앜 벌써 심쿵 덩치 큰 남자가 어깨에 기대는거 치인다ㅠㅠㅠ
T핑크 수트 설렌다...우와...
EST심장 터질 준비 완료했습니다 선결씨
ST이제 됐어 선결아 걍 빨리 고백하고그냥 오솔이랑 꽁냥꽁냥하는거랑 키스 몇번만 더 보여주면 되
EST우산 피는 장면 너무 좋아요❤️
https://tv.naver.com/jtbc.clean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35306

[종합] '일뜨청' 송재림, 김유정에 고백...윤균상 목격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1.26.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제작 박준서, 김추석|연출 노종찬|PD 박우람, 박영진|극본 한희정
소개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청소의 요정 꿀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