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7회 (181222)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이학주, 김의성, 민진웅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23.
300x250




내용
서울을 배경으로 확장 개발 중인 AR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와 사고 이후 미국으로 출국해 잠적한 유진우 대표를 둘러싼 기이한 소문들로 제이원의 주가가 연일 요동치던 어느 날... 드디어 진우가 1년 만에 모두의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한편, 희주 역시 가족들과 함께 10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오...내용더보기



ST유진우 수트핏 미쳤다ㅠㅠㅠㅠ ♥♥ 근데 다리어떡해
ST난 저 아저씨가 뭔가 현빈 속이고 있는거같음
T방금 티비 켰는데 진우 84렙 되서 깜놀.. 전이 분명 4렙이였는데 8어디서 가져왔어

BEST그냥 아예 적응이 됐네... 차형석 나와도 표정 하나 안 바뀌고 그대로 총 쏘네
ST와...너무 멋진거 아니냐 진짜
EST84레벨 ㅋㅋㅋㅋ 차형석은 3레벨인데 81레벨차이 ㅋㅋㅋㅋ 유진우 권총 잡은거 멋있어 ㅠㅠㅠㅠ
T혼자 있는 공간에서 레벨업 엄청 시켜놨네.... 대단해..!
EST드라마가 아니라 영화찍으시네 콧대 미쳤어.....

EST역시 남자는 삼십후반이야... 시크릿가든때보다 훨분위기 있고 멋있고
EST총 잡은거 심장폭행이다
EST와...총이랑도 케미가 쩌는 당신...
BEST난이제 저 음악이 얼마나 무서우냐면예능에서 비지엠?효과음?으로 아주 잠깐 나왔는데도알아듣고 내가 흠칫하면서 어우뭐야 이랬다 진짜로
ST엠마 오랜만에 본다 넘 이쁘다
BEST기타음악은 이젠 소름끼치지만 박신혜는 진짜너무이쁘다ㅠㅠ
EST솔직히 지누도 심쿵했을듯..
ST이렇게 이쁜데 아끼지 말고 많이좀 보여주라ㅜㅜ 투샷은 더더욱
ST엠마 그냥 여신이네..ㄷㄷ 진짜뭘입도 잘어울림 박신혜미모가 다했다ㅠㅠ
BEST와 박신혜 ㅈㄴ 예쁘다
ST엠마진심너무이뻐 인형이다ㅠㅠ 여신혜♥♥♥


T살기위한 처절한 레벨업 노가다..ㄷㄷ
ST파티 맺음 ㅋㅋㅋㅋ 그와중에 비서님도 48레벨인데 이제 곧 있음 권총 쓸수있겠네요
아니그러 친구맺음 그러니까 게임상 파티(친구맺기)하면보이는거?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도 현빈이랑친구 맺으면 보일듯 개신박해ㅋㅋㅋㅋㅋㅋㅋ
답은 하나다. 엄마의 등짝 스매싱 “엄마가 게임 작작하랬지!!!”
EST오늘의 반전
EST이건 다행.. 쌍으로 미쳤다곤 할지언정 진우 혼자 미친걸로는 덜보일테니..
T이승준 저사람이 뭔가 구리다
EST어쩐지 갑자기 세주메일 뭔가이상하다 했어..누나는역시 동생걱정많이했네ㅠㅠ
EST동생이 살았는지 죽었는지도 모르는데 100억가지고 행복하게 살수있겄나ㅠㅠ
ST이 신에서 엔딩 맺을까봐 조마조마 거렸다.....
ST둘이 빨리 럽라 진전 했으면 ,,
ST현빈 수트 입은거 대박이다 ㅠㅠㅠㅠ
ST진우희주 사귀는거보고싶다 꽁냥꽁냥 언제볼수있는거야? 비오는데 같이마주보고 있는씬 설렜는데ㅠㅠ
ST둘의 입장을 알아서 더 슬픈듯
그런데 얼굴이 너무 믿음직했습니다.
T그와중에 박신혜 너무 예쁘고 현빈 너무 잘생겼다 진짜 ㅠㅠ
BEST힝...ㅠㅠ 희주 다 알고 있었어ㅠㅠㅠ
T연기 잘한다......슬퍼잉
T아놔 오늘엔딩또 짠내?ㅜㅜㅜㅜ 사랑은 언제 하나ㅜㅜ 마법커플 아니자나 짠내커플이자나
ST이제 둘이 손잡고 세주찾아줘요ㅠ
ST이제다시재회했는데...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알함브라 궁전의추억' 현빈, 1년 후에도 박훈에 추격 당했다

'알함브라' 박신혜, 현빈과 서울서 재회..찬열 실종 확인했다 [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7.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알함브라 TM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