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9회, 10회 (181224)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25.
300x250


내용
“손수정, 왜 오락가락해?”. 복수는 자신을 향한 수정의 진심이 뭔지 혼란스럽기만 하다. 한편 수정을 향한 세호의 마음을 알게 된 복수는 세호를 향한 질투심에 휩싸이는데...내용더보기







ST유승호 진짜 넘 잘생겼다.....연기도 잘하고....복수 화이팅

ST역시 반전이 있을줄 알았어

ST이집은 연기구멍이없어

STㅠㅠㅠ현실에도 저런 선생님이 있을까...멋있따 수정이! 볼수록 반하는 캐릭터ㅠㅠ


ST둘다 똑같닼ㅋㅋ 고맙다고를 안햌ㅋㅋ


ST너무 귀여우셔요ㅠㅠㅠㅠㅠ

T보아배우님ㅋㅋㅋㅋㅋ 수정이 겁나 카리스마있고 쿨하다가 이렇게 현타오는 모습 너무 졸귘ㅋㅋㅋㅋㅋㅋ


T세호 딱하고 안타깝긴한데ㅠㅠㅠ 그렇다고 복수한테 그러면 안되지...세호야 그러지말자

EST세호도 되게 불쌍하긴한데 복수한테 한짓은 절대 용서ㄴㄴ임 쉴드불가함 자기 힘들다고 남 인생 조져놓는게 어딨냐 참....딱하네


T곽동연 캐스팅은 신의한수야 ... 여리디 여린 얼굴 과 악하디악한 얼굴이 공존해


T민지 겁나 귀여웤ㅋㅋㅋ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랄까...그 와중에 승호배우님 비주얼 난리났따!

ST마니 머거(ft.속닥)


ST이드라마는 거의 유승호 화보영상집........

BESTㅠㅠㅠㅜ저렇게 그윽하게 쳐다보는데 누가 안 반하죠...미쳤다 진짜ㅠㅠㅠ

ST에긍... 서로가 서로를 신경쓰고 있는 자체가 이미 시작이지 뭐....

ST잘생겼다고 말하기도 입아프다..


T그래 수정아..얼른 네 마음 알아채고 복수랑 꽁냥질 하자ㅠㅠㅠㅠ서로 엇나가는거 너무 마음아파 흑흑..



EST진짜 조보아 걸크러쉬 쩐다...


EST진짜..유승호 미친.. 너무 설레..

EST와 유승호 조보아 겁나 잘어울린다..진짜 캐스팅잘햇음

EST유승호의 눈빛이면 이번 솔크도 두렵지 않다

T이장면 안설렜으면 사람아니다.. 내심장아..

ST유승호 존나 설렌다 ㅅㅂ ㅠㅠㅠㅠㅠ

ST강복수 뭔데 섹시해.... 왜 내 심장 훔쳐 왜

EST크리스마스 이브에... 이것이야 말로 산타의 선물이 아닌가!!!! 은혜롭다~

T눈빛 진짜 미쳤다


ST수정이도 복수 좋아하는것 맞네 얼레리 꼴레리~~

T이제 둘이 다시 이어질 일만 남았다 기대기대 ㅎ

EST산타 할아버지 크리스마스 이브에 남자친구 대신 이 장면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보아 배우 넘 귀여운것 같아요~~


ST세호도 좋지만 복수랑 수정이 좀 이어졌으면,, 언제까지 기다려ㅠ

EST왜 복수가 더 많이 수정이를 바라보는거야 수정이도 쩜 보지 복수를

T세호야 네자리가아냐


ST이 장면 오늘 최고 맴찢 장면ㅠㅠㅠㅠ승호배우님 눈물 연기 진짜...내가 더 마음이 아프다 복수야ㅜㅜㅜ

ST수정아 이사장 편만 들지말고 복수 말도 들어줘 ㅠㅠㅠ

BEST유승호 볼 때 마다 존나 잘생겨서 감탄나옴 ,,

EST오해 좀 빨리 풀어줘요!당장 롸잇 나우!

EST내가 다 속상하더라ㅜㅜㅜ수정이 복수좀봐주라고

ST으어엉ㅠㅠㅜㅠㅜ복수야울디마아아

ST복수도 봐줘 복수도 ㅠㅠ 마음은 아닌데 자꾸 반대로 간다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조보아에 한손 백허그+손잡기 '상남자 매력 폭발'


'복수돌' 유승호, ♥조보아와 심쿵 백허그…곽동연과 정면충돌 [종합]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6.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