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31회, 32회 (190110)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오승윤,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11.
300x250


T상전이 미쳐서 달밤에 체조하는 불쌍한 나인들..야간수당 챙겨라 다들

EST밤이 되었습니다.이혁파는 폐하를 좋아하는만큼 손을들어주세요

BEST귀여워쥭음..무슨 그거 꼬리잡기하는줄ㅋㅋㅋㄱㄱㅋㅅㄱ황제 저는 황제파에요,,

ST이혁이 진짜 써니한테 빠졌네... 예전에는 장인어른 보는 척도 안했는데 이제는 뺨 맞고도 가만히 있는거 보면.


ST써니왕식이팬이사람 조용히 손드시오

EST둘 다 이 드라마 최대 피해자ㅜㅜ 이제 좀 행복해지자

ST정말 행복해지면 좋겠다. 우빈과 써니...짠하다 ..맘껏 사랑하고 복수도해라~


ST헬로머리 겁나풍성해

샴푸 CF 한번 들어와야 되는 거 아닌가...ㅎ

뉴트로쥐나로 감아서그럼

EST아놬ㅋㅋㅋㅋㅋ 오헬로 완전 또라이인데 사이다 100병 투척했다ㅋㅋㅋㅋㅋ 마귀할멈 대박ㅋㅋㅋㅋㅋㅋㅋ

T오라이 가족ㅋㅋㅋㅋㅋㅋㅋ

T오라이 또라이+오씨집안 지렸다


T좋아하는 것도 맘대로 못좋아하는 불쌍한 폐하 ㅠㅠㅠㅠ

ST하..미치겄어..울상인 카톡멍멍이ㅠㅠ 미치겠어 이혁..날 가져..엉엉

EST폐하 진짜 불쌍하다. 폐하가 저렇게 된것 다 태후때문이다.

ESTㅠㅠ혁이ㅠㅠ소현황후처럼 망가질까봐, 앵무새처럼 불타 죽을까 놓아주려는 거ㅜㅜ대한제국 최고의 염전꾼 이혁ㅜㅜ


T장나라 딕션봐 역시 장나라

T써니 말잘한다ㅋㅋㅋㅋㅋ그래 황실개박살내자

T누가 의존하고 캐붕이라고요...? 내가 어이가 없어서;;


ST나중에 태후 천대장한테 빅엿먹었을때 어떤 표정일까 ㅋㅋㅋㅋㅋㅋ

ST태후도 은근 멍청해ㅋㅋㅋ

EST우빈이도 바쁘다 바빠 황제도 태후도 공주도 조력자로 만들어야되니깐. 우빈이 핫해~



EST우리 그냥 황제란 황후 이어주고 소진공주랑 빈이 이어줍시다

EST소진공주도 행복해졌으면...아웃오브안중의 공주로 자라며 늘 누군가의 사랑을 갈구하는 거 같음. 

오바스러운 액션도 그렇고ㅜㅜ헬로 같은 정많은 사람 놓치기싫어하고ㅋㅋ

BEST소진공주 넘웃기거 짠해ㅜㅋㅋㅋㅋ

ST소진공주 안쓰럽..그래도 덕분에 우빈이 안들켰다ㅠ

T소진공주 어떡해 저렇게 도와줬는데...ㅠㅠ


BEST이혁..이렇게 귀엽게 나오면 편을 안들수가 없잖아...

EST“절때 안받으실텐데요”“나도 안다”드륵드륵 휙휙휙낅 졸귀

Tㅋㅋㅋ이혁 아주 오써니 좋아 죽어하네ㅋㅋ

STㅋㅋ아니 이렇게 요즘 자꾸 귀여운매력 흘리고 댕기시면 제가 다 주워담을래요,,,❤혁이짠해ㅜㅡㅠ

ST이혁 왜 귀여워 ㅠㅠㅠ 저 물건들 가지고 가는것 보고 흐뭇 ㅠㅠㅠ



T변대장 진심어벤저스각ㅋㅋㅋㅋㅋ

ST오늘 들킬뻔한걸 소진공주가 구해줌ㅠㅠ 공주 감사합니다ㅠㅜ

EST이때 황후들킬까봐 겁나 쫄렸음 ㄷㄷ 술래잡기하는줄.. 하필 저기서 단추가떨어지냐ㅡㅡ


ST아이고 소진공주....너무 짠하고 안타깝다.....ㅠㅠ...

EST장공주 마마도 그렇고 황제도 그렇고 사이코패스 엄마 때문에 애정결핍으로 자라서 애정을 갈구하는 듯. 불쌍해. 안타까워...

EST공주 나중에 상처받을까봐 걱정이다ㅜㅜㅜㅜ진심으로 좋아하는거같은데..

ST황실가족에서 소진공주 이윤이 정상임 ㅠㅠ오늘 우빈살려준거 소진공주덕임 내가다고맙웠음ㅠ

T진짜 소진 공주는 꼭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



T아니 근데 비웃을 때 누가 표정 볼까봐 너무 불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그깟 엄마죽은거라니....카톡개 그런 못된말하는거 아니야..퉤퉤해

ST아리야 너밖에없어...ㅠㅠ 모든걸 다말해줘!! 그리고 입삐쭉거리는거 기여워

T갑자기 칼이 어디서 날라온다냐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난 웃겼음ㅋㅋㅋㅋㅋ

T오늘의 교훈:착하게 살자

ST이혁이 결국 태후한테서 황후 구하다가 죽을듯,,

BEST제일 나쁜 넘은 혈액있다고 옆에서 깝죽거린 의료진 ㅡㅡ

ST왠지 태후가 발악으로 황후 죽이려고 할때 이혁이 대신 황후대신 죽고 태후는 그거로 충격받아 정신병 걸릴것 같다

T써니 어떡해ㅠㅠ장나라님 연기너무잘하셔..몰입감 짱..


ST이거 왠지 황제 미치게 만드는 약인것 같다

그니깐요 ㅜㅜㅜ 천우빈 불안함 저약 뭘까

환각 보이고, 환청 들리게 만드는 약인듯...

나왕식이 우리혁 미치게하고있음ㅠㅠ

T근데 진짜 써니 입장도 이해되는게ㅠㅠㅠㅠ 엄마 대신 살았는데 저렇게 황제가 살고 있으니... 나 같아도 화나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

ST이혁아 솔직히 저거는 너도 몰랐는데 입이라도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가지

T회상씬에서 써니 오열하는연기 대박이고 저기서 엄마생각하면서 우는데 써니 너무 불쌍해ㅠㅠ근데 이혁잘못이아니고 태후잘못인데ㅠㅠ

EST이걸 봐도 여전히 황제파인 사람 nayana...

EST순간 써니가 화나서 그런건 아는데 황제 표정보니 충격받은표정 상처받은표정이라서 순간 황제가 걱정됫음 이러면 안되지만ㅜㅜ

ST아 이러면안되는거 아는데 이어질 수도 이어지면 안되는 것도 잘 아는데 써니가 강하게 철벽치고 이어질 수 없단걸 깨달을수록 재미가 없어짐..

BEST근데 써니 말 틀린거 하나도 없음...

ST장나라 진짜 연기 개잘하네..... 오진다



T너무 좋은데... 너무 좋은데... 자꾸 결심할때 목숨걸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불안해 미치게따!

EST드디어 남주와 여주의 로맨스각인데, 왜이렇게 아쉬울까......아ㅜㅠ카톡개 그냥 나한테 와

T둘이 잘 어울린다!

BEST솔직히 저 상황이면 난 모르는 사람이었어도 정들듯,,, 천우빈 힘들 때 황후가 위로해주고 황후가 힘들 때 천우빈이 위로해주고,,,

T나는 이 럽라 찬성!! 물론 이혁 요즘 귀엽긴한데ㅜㅜㅜ 써니랑 너무 악연이야ㅜㅜㅜ 다음 생에 만나요 이혁....


ST저는요 너무 슬픈 게 뭐냐면요 진심으로 사과하러 갔는데 그 사과 못 한게 너무 슬퍼요 물론 천우빈 행동도 당연히 맞는 행동인데 타이밍이라는게 참...

마음이 아프네요...그냥 눈물이 나네요 내일이 수요일이 아니라는 게 또 슬프고...

아흑 ㅜㅠ.. 같은 이혁파로써 오늘 너무나도... 우리 같이울자요..ㅜㅜ

혁이 누구한테 사과해본적 없어서 사과하는법도 모르고 화만내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

이혁♡써니 소진공주♡천우빈 이렇게 해주세여...

ST이혁빠는 웁니다..

EST언젠간 황제가 황후 구하다가 희생할듯

EST엔딩 진짜.... 여기서 소원이랑 고백까지 할 줄 몰랐는데

소원을 이렇게 쓸줄이야 대체 안 멋있는게 있긴 한거야?오늘 잠 다 잤네ㅜㅠ

ST미쳤다 역시. . . 근데 난 폐하도 좋은데. . . .우빈이도 좋아. . . 이런 내가 혼란스럽다. . .

T순옥킴 전개력 5g급....

순간 5그램이 뭔가 했음^^;;

ST유일한 소원권을 써니에게 쓰다니... 트루 럽.....

BEST어떻게 예고없이 6일을 버티지......

스카이 캐슬이 있음.

일뜨청도있음

알함도있음

ST어! 나 저표정 카톡에서 봤다!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장나라 좋아해" 최진혁, 신성록에 선언(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5.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