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4회 (190113)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민진웅, 김의성, 한보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14.
300x250






ST없어도 되는 캐릭 2. 남사친 고유라

EST고유라 왜 자꾸나오는지 이해불가임


EST경찰도 멍청하다 ,,, 그라나다에서는 과다출혈이라고했는데 목 졸라서 죽였다니 ㅋㅋㅋ 그걸 속아버리네

EST와... 영상 5개 올라왔는데 다섯개가 다 고유라 영상이네... .....억후...



T고유라 맞을래..?

BEST진짜 역대급 그디같은 캐릭터군여... 진짜 얄밉게 잘하는듯^^ 속이 부글부글 거짓진술 벌 엄중하지않나요?^^


ST작가님 영상 5개가 다 고유라인게 말이 됩니까 진우 희주 분량좀;; 고유라 보려고 알함브라보는게 아닌데

ST헐.,탄환 없다할때 답답했음ㅠㅠ 그나저나진우 권총쏘는거멋있다


ST유진우 수치플 ㅠㅠ

BEST잘생겨서 더 안타까움 ㅠㅠ 남들이 봤을땐 미친걸텐데 ㅠㅠ



ST현빈존잘둘이너무잘어울려ㅠ

EST진우 말 안듣고 혼나고 싶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심인게 들어나서 너무 웃김

ST박신혜 진짜 핵존예

ST어떻게 내주변에는 이런 남자 한명 없냐...;

님이 박신혜가 아니니까요

팩트폭력ㅋㅋㅋㅋㅋㅋㅋ

EST말 안들을래요~~~~ 대표님 꿀목소리 미침 ㅠㅠ


EST현빈너무잘생겻어ㅠㅠㅠㅠ멜로장인

EST진우 어른남자미 치인다ㅠㅠ 손잡고 리드하는것도 좋아 ㅠㅠ

BEST현빈 웃는데 너무 슬픔 ㅠㅠ


ST너무 짠내난다...새삼 대단..박신혜 너무많이울어서 힘들었을듯..

T후반부로 갈수록 진행 느려지고 피피엘밭인데 제일 불쌍한건 희주ㅠㅠㅠ 빨리 열쇠 넘기고 희주 행복하게 해주세요 작가니뮤ㅠㅠㅠ


EST서비서 짠내...서비서님 꽃길 좀 걷게 해주세요ㅜ^ㅜ

EST진우저렇게 있는데도 잘생기긴했다

ST현빈은 왜 아플때 더 존잘이지... ㅠㅠ


EST경찰 쳐들어올까봐 열쇠 빨리 주라고 되뇌이고 있었다..ㅋㅋ

ST열쇠 오늘 안에 안줬으면 진짜 티비 부셔버릴뻔 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

EST세주 숨은 곳으로 승천했니..?

ST황금열쇠 엠마가 득템했으면 그다음은 뭐야?

T열쇠주니까 기타가사라졌네..뭐지???

BEST열린결말이면 작가 안 봐줄거다 ㅜㅜ


BEST고유라 진짜 디질거면 혼자 디져..

ST아 진짜 진우한테 미안했구나 ㅜㅜㅜ 짠내나 ㅠㅠ

ST우울증 극심했는데 결국 고유라가 사지로 몰아가네.. 이렇게 해야 고유라가 빠져나갈수없음

EST고유라 동맹 맺고 명동에다 버려라...

푸하하하하하 제일 ㅋㅋㅌ 속 시원한 ㅋㅋㅋ


T전개 질질 끌기 대박..

ST아... 진우 운영자 되면서 천국간거냐

ST계속 로그인하고 로그아웃되고 로그인하고...진우 찾으려고ㅜㅠㅠㅠ

BEST예고 보니 진우 현실에 살아는 있는데ㅠㅠ 난 정말 소박하게 진우랑 희주 니네가 행복한 거 그거 하나 바래..

EST오류 풀린건가... 안 아파하네

동맹안해서 안아픈것같아요

아직도 드라마를 다 이해못하셨나요 적이아니잖아요 적이랑 그냥 npc랑 차이예요


T이장면이 오늘을 살렸다

이것도 없었으면 진짜 안봤어.... 담주는 빠른전개 제발ㅠ

이 둘은 극도로 절망적일 때여야 키스라도 할 수 있다는ㅠㅠ 행복감 쩔어서 하는 키스도 보여주실 거라 믿어요.. 

작가님 14회까지 이렇게 너무 하셨으면 남은 2회는.. 제바알..

T솔직히 탈의실에서 키스신 있을줄알았는데 처음에 없길래 읭했다... 아니 그래서 진우는 어딨는거죠?ㅠㅠㅠㅠㅠ

ST희주는 진우 다칠까봐 걱정하고 진우도 희주 로그인했다가 다칠까봐 걱정하고...너무 애틋한 키스잖아 ㅠㅠ

진우는 희주랑 마지막일지도모른다는 생각으로 키스한거같아요 ~ 항상 매순간이 죽을수있는 상황이니 ..

BEST다음주가 마지막인게 제일 소름이다..

T이런다고 5분이 금방지났구나... 여기서 키스는 아니잖아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 시계 시간오분밖에없는데 희주보냈더니 오초남음,,,어쩑 호

T와 키스신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둘이 꼭 행복하자...❤️❤️

T오늘 누울자리는 여긴가봅니다


EST세주 그 동안 어디서 뭐먹고 살았어..?

심지어 옷도 그대로야....냄새안나니

면도도 부지런히한듯.. 잘지내고있었다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게임 운영자 특권으로 개인 식당차려서 여태 밥 잘먹었을 듯

EST세주야 레벨 너무 높게 잡았어.. 얼마나 길었는줄 아니..? ㅠ

EST세주 나타나도 끝나지 않는 고구마의 향연

ST와 오늘 1시간으로 추노하고 열쇠 전해주고 세주 찾는 이야기를 다 풀어내다니 전개력에 감탄하고 갑니다ㅜㅜㅜ 넘치는 ppl밭 사이에서 빛이 나는 전개력 입니다ㅜㅜㅠㅠ세주 찾아서 다행이네요 하하핳

EST다음주가 마지막인게 제일 소름이다..

ST그래서 진우는??? 진우는요.....?

진우 세주구하고 대신 게임에 갇힌거같은....?마스터 세주가 서버열고 오류풀고 다시 구해줄듯.,.?

ST세주 집에 오지도 못하고 ㅜㅠ 저기서있었어ㅠㅠㅠㅠㅠㅠ

BEST드디어 해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진우는? 꼭 돌아올거지???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알함브라 궁전의추억' 한보름, 박훈 사건 거짓 진술 했다 "현빈이 죽인 것"

'알함브라' 현빈, 엠마에 황금열쇠 전달 '퀘스트 완료'…찬열 돌아왔다 [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10.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알함브라 TM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