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MBC 복면가왕 187회 (190120)

by 리베시6849 2019. 1. 20.
300x250



T서울쥐 누군진 모르겠는데 겨울속을 걸어갈거같다

T남자 윤딴딴이 확실하다



ST이분 춤 진짜 잘추던데ㅎㅎㅎ 특히 매트릭스 춤이 인상적이었어^^ 노래도 잘하고 길건 짱!


T진짜 익숙한데 여자분 누구지 ㅠㅜ



EST노래 진짜 잘한다ㅎㅎㅎㅎ 배우치곤 내공이 장난 아니더라ㅎㅎ


ST첫마디 듣자마자 태현이다! 했더니 그림그리던 아이도 맞는거같다고 웃었는데.. 맞았음 좋겠다 ㅜㅜ

EST아이스크림 음색 남태현같은데 ㅠㅜ 맞나요??

EST남태현인듯 음색 개조아 ㅠㅜ




BEST메탈보이님 고음이 너무 시원시원한게 자양동에서 돌고래로 이름좀 날렸을것같은데옵

ㅋㅋㅋㅋㅋ 자양동 7옥타브 인가여

T메탈보이님 담주 잠실에서 봐여

T메탈보이 음색 좋네ㅎㅎ 잘하면 가왕전 가겠다ㅎㅎ

EST메탈보이님 7옥타브 찍으실거 같은데 가왕 가겠네여

T메탈보이 쩐당 귀 녹았다



ST역대 최강의 반전이다!!!ㅋㅋㅋ 아니 NC에서 제일 잘하는 내야수분이 왜 거기서 나오냐고ㅋㅋㅋㅋ

EST왘ㅋㅋㅋㄱ 형이 왜 거기서 나왘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

ESTCF에 나온 흑인들 중 한명일거라 생각했는데 뜬금포 테임즈ㅋㅋㅋ 형이 거기서 왜 나와?ㅋㅋㅋ



https://tv.naver.com/mask


내용

4연승 장기 가왕으로 입지를 굳히며 김연우, 정동하와 함께 ‘4연승 남성 가왕’ 트로이카 시대를 연 가왕 ‘독수리 건!’. 그리고 이를 저지할 초강력 복면 가수 8인의 치열한 듀엣곡 무대! 첫 번째 대결! “나 노래 진짜 잘하쥐~?” ‘찍소리 금지! 시골 쥐 서울 쥐’ VS 상위 1퍼센트 노래 ...내용더보기

길건·최대철·적재·에릭 테임즈…'복면가왕' 반전 무대 연속 [종합]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9.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작가 박원우, 김소현, 신다정, 이지혜, 조정인, 우정화, 유지혜, 김향수, 윤아롬, 백은아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