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6회 (최종회) (190120)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김의성, 민진웅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1.
300x250





BEST의리로봤따진짜. 현빈 박신혜때문에

ST200억 들인 작품이 다 모으면 8회치 분량밖에 안 되것다;

T끝까지 재탕이네...사골이냐..


EST세주 일년동안 게임에 갇혀있었는데 뭘알겠어ㅠㅠ 마르꼬한테 쫓겨다녔는데 세주 고생해떠ㅠㅠ

EST우리세주ㅠㅠ갑자기 누나가 울어서 당황햐써ㅠㅠ

EST세주는 아무 잘못없어요ㅠㅠ 세주 꼭 안아주란 말이야 ㅠㅠㅠㅠ


ST차형석님은 이제서야 사라지네.. 그동안 저분장하고 다니느라 수고하셨어요

BEST차대표님이 난 이렇게 나올줄 몰랐어...되게 쎈캐로 계속 업그레이드 될줄알았는데..매일 같은 분장에 고생하셨어요 배우님

T어떻게보면 제일불쌍해 계속똑같은분장하고 다녔으니까 박훈님진짜고생많으셨어요


EST차교수사라진거는 사이다였다


ST차대표 차교수는 몰라도 서비서님 버그 삭제할때 제일 맘아픔...ㅠㅠㅠ

ST현빈 연기 미쳤구나...

BEST진우한테 너무 잔인하잖아요 버그없애려면 찔러야하는게ㅠㅠ

T서비서 버그 죽을 때 나만 눈물 고였나ㅠㅠ비서님 가지 마요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


EST진우가 버그면 세주는요..? 마르꼬는요

ㄹㅇ 게임은 자기가 설정을 만들어놓고 본인이 겜설정을 모름 ㅋㅋ 겜이해도 일관성 최저 ㄷㄷ

EST세주는 책임감 없는 바보로, 희주는 수동적인 npc로 전락시키네... 끝까지 작가가 캐릭터들을 죽여버리네

22 개발자라는 인간이 하는말이라곤 "내가 안죽였어" "난 몰랐어" 뿐임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그러면 왜 세주를 찾으려고 난리친거고 ㅋㅋ 

드라마의 주제가 없음 ㅋㅋ 게임을 잘 모르는건지

EST마르꼬는 왜 버그 삭제 안하냐고! 유진우는 시체도 없자나!!!!

유진우 시체는 진짜 어디에ㅜㅜㅠ 세주도 버그인데 엠마한테 찔려야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EST진우가 왜 버그일까? 유저끼리 싸우면 버그로 분류되는건가? 그렇기엔 게임속에서 당하기만 했던 차교수 버그라는게 말이 안됨. 게다가 처음 이 저주의 시초인 마르코랑 세주는 안죽였는데도 리셋되는거 보니까 버그도 아니었잖아. 버그의 기준이 이상함 ㅠㅠㅠㅠ 그니까 우리 진우좀 살려주세요ㅠㅠㅠ


ST이름되면 작가가 버그임

바쁘셧네 ㅋㅋ 이쯤되면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너무 화나섴ㅋㅋㅋㅋㅋ

T내가 이 작가작품 또 보면 병..ㅡㆍ신..이다

EST이작가에게 모든배우들과 시청자들은 로그아웃됩니다

ST발암브라


ST아 세주 옷장에 숨었어ㅠㅠ진우도 그렇게 힘들어했는데 18살밖에 안된 애가 얼마나 무서웠겠음ㅠㅠ

ST어떡해 세주 트라우마 생겼네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

T찬열 생각보다 연기 잘하네요 .... 놀랐음


ST작가랑 싸우고 싶다. 동맹 맺으실 분??

ST박신혜웃는거보고싶었는데ㅠㅠ 100억받았을때제일행복한거말고 없었어ㅠㅠ

EST작가님 작품 진짜 믿고 보려했는데.진짜 스토리가 아니고 도토리인줄 알았어요ㅜ

ST끝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레타가 생명수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BEST아니 그런일이 있었는데 만들었다고...?

T아니~~사람이 몇이나 죽었는데.다시 출시한 이유 알수없음

T저 게임이 출시한게 더 신기해...

T역대급 떡밥 회수 없는 드라마다ㅡㅡ..


T엔딩 에바다 만나게는 해주지

EST장난하나....어휴 이걸 다 챙갸본 내가 용하다

ST코미디 장르였어???? ㅋㅋㅋ 막판에 PPL 폭탄 뿌리고 가네 ㅋㅋㅋ 

첫회 댓글에 W 작가라 마무리 망할거라고..이 정도 계속되면 이건 작가의 한계다. 초반만 잘 봤수다 작가 양반 ㅎㅎㅎ

T오늘 현빈 몇분나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토레타의 추억... 하 ..


EST천재 개발자 정세주 사장님ㅠㅠㅠㅠ 여기는 정세주 이쁘니클럽이네 ㅠㅠ 앞으로는 행복하자 세주야ㅠㅠ

T세주야ㅠ 이제 트라우마 이겨내고 행복하자


T지금까지 참고 본 자신들에게 박수를...

EST혹시 끝에 뭐 나올까봐 계속 붙잡고 있었던 사람 손

ST작가가 버그였답니다 ^^

ST이..미친결말 뭐예여.....이건..다른의미의 미친...결말이네요ㅋㅋㅋㅋ하....그래도 마지막으로 두주인공..포옹..아니...마주보고라도 끝내주시지,,거의 희주는 감정적으로 고통받고 진우는 정신적으로..고통만받고..끝난건가염..ㅜㅜㅜㅜㅡ우애앵

T아니 희주가 그토록 기다렸는데 그 흔한 재회씬도 없는거 실화인가요? 마지막 진우는 NPC가 된건지 결말 당황스럽...

EST진짜 사람 기만하냐?ㅡㅡ 16화까지 본 시청자 우롱해도 정도껏해야지

EST야.... w보다 더할줄은 몰랐다.... 희주랑 진우 끝에 만나게는 해 주던가... 앞 스토리만 공들이고 뒤에는 '으아으아 인던... 거기에 있자!' 이거임?


EST뭐 나오기라도 할까봐 끝까지 보고 있던 사람 손들어

T진짜 어떻게 결말이 이렇게 끝나냐 만나지도 않고 끝나;; 이러려고 봤나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짜 발암브라 궁전의 추억 ,,,,시청자여러분들 고생하셨어요,,, 

배우들과의 의리지키느라,,,이제 무조건 믿거 작가 ㅌㅋㅌㅋㅋㅋㅌ

T작가님 그냥 다시 만나는거로 했으면 좋았잖아요. 대사도 "아침에 온다더니 많이 늦었죠?" 이게 그렇게 어렵나요..?

BEST작가님 글 그만... 쓰세요... 엔딩... 빅엿...

BEST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해하하ㅋㅋㅋ이런 씨...작가에게 농락 당했다ㅋㅋㅋㅋ이런 제기랄..ㅋ차라리 타임루프라도 시키지ㅋㅋ뭐 이런 파리의 연인 보다 더 어처구니 없는 결말이람ㅋㅋㅋ

ST아니 재밌어서 지금까지 봤는데 결말 완전 허무하네 진우가 그 이후로 인던을 만들어서 이때까지 어떻게 지냈는지도 안알려주고 희주와 진우가 만나는것도 아니고 재밌게 봤었는데 결말 진짜 너무 허무하다..

EST부들부들.....어떻게이렇게끝나지

BEST송재정 절필해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알함브라' 현빈, 게임 속에서 생존…박신혜와 반쪽 해피엔딩(종합)

'알함브라' 현빈, 게임 안에 살고 있다…박신혜와 열린결말 [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결말마저 공감 ‘제로’…송재정 작가에 쏟아지는 ...

발암브라 설탕 버그의 회상은 반복 재생 중입니다. ㅎㅎㅎ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9.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알함브라 TM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