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3회 (190201) -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코드 쿤스트 (빅맨 윤대웅 유투브 동영상))

by 리베시6849 2019. 2. 2.
300x250












ST딘딘ㅋㅋㅋㅋㅋㅋㅣㅣㅋ리피형 저 신발있대..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졸웃겨ㅋㅋㅋㅋㅋㅋ슬리피 ㅋㅋㅋㅋ


ST하사님 진짜 레알 사이다 목소리 ㅜㅜㅜㅜㅜ 단아하신데 제복도 너무 잘어울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군악대 클라스...... 진짜 노래 성량 대박이시다 ㄷㄷ

T헐 전율이...가슴 후련하게 뻥 뚫리는것같다넘 멋있다

ST와 진짜 잘 부르시네 고음 올라갈때 너무 쭉쭉 올라가셔서 놀랬음,,

T하사누나 4명이서 부르는 걸 혼자서 소화하시네

BEST백지영 닮으셨어요. 백지영 노래도 잘 하실것같아요~~


EST슬리피 실력 제대로 몰랐는데 노래 꽤 한다

ST슬리피 노래 잘부르는데??



ST첫음 듣자마자 개소름 ㅋㅋㅋㅋ 너목보 섭외력 보소.....진짜 클라스가 다르네...저게 한사람의 목소리에서 나온게 맞나? 

다시들어봐도 믿기지 않네 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대박

T아니 다시들어봐도 개소름이네.... 앨런쇼에 나올만하네... 한사람의 목소리에서 노래랑 비트박스를 동시에 저렇게 할줄이야...미쳤다 진심 ㅋㅋㅋㅋ 너목보 개꿀잼

ST오ㅏ 진짜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빅맨이었구나 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첫음 듣자마자 소름이 쫙 돋음 화사랑 섭웨이 cf도 찍었던데 우아ㅏㅏㅏ 소리 밖에 안나온다 개멋있다 앞으로도 더 더 승승장구 하시길 ㅠㅠㅠㅠㅠ 최고다 너목보 섭외력 ㄷㄷㄷㄷㄷㄷ

T월클맞네

ST저게 라이브라니엠알 틀어놓은줄 알았네

ST더 알려져야 한다. 반드시

T진짜 대박이였습니당....이게 목에서 나온 소리가 맞는지 계속 의심 들 정도였어여 ㅋㅋㅋㅋㅋㅋ


BEST모모랜드 연우 닮았다


ST아니 외국인인데 나보다 한국어 발음도 그렇고 노래를 훨씬 잘하는데? 보통 외국인이 한국노래 불으면 좀어색한게 보이는데 이분은 진짜 한국인이 한국노래 부른줄....진짜 대박 소름....오늘 너목보 최고였다

ST와 소울 대박 .. 발음도 엄청 정확하시고 노래도 잘 부르셔서 놀랬음 ..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ST노래할 때 발음이 그냥 한국인인데

ST마리아 아이돌 하지 말고 실력파 가수로 가면 좋겠다. 목소리랑 외모가 대박. AOMG로 가면 어떨지 ㅎ

T음색 ㄷㄷ 오늘 실력자들 다 대박이다 ㅠㅠㅠㅠ 어디서 이런 실력자들을 모셔오는거야 음색깡패네 

aomg 로꼬 나올때쯤 다시 나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오늘편 존잼이었음

EST미국 소울 대박이다.. 역시 한국에서는 나올수없는 소울ㅠㅠㅠ 대박이었음

EST가사를 제대로 느끼고 부르는거 같음 대박대박




EST외국인이 저 발음으로 한국노래를 한다는게 얼마나 어려운데.. 오롯이 혼자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우고, 노래를 하는게 기특하네요~ 꼭 성공 하길 바라고, 혹여.. 노래로 성공 못하더라도 엔터테이너로 방송에서 자주 봤음 좋겠어요~ 마리아, 언니가 응원해요~ 화이팅 하세요~~~^^

ST눈 감고 들으면 한국인...


빅맨 오늘 너목보 나와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귀호강 눈호강 다했어요 비트박스 진짜 최고임 ... 어떻게 저 소리가 사람 입에서 나오지 .... 보면 볼수록 신기하다 앞으로 더 잘되시길 바랄게요!!!!

T그냥 한마디로 종결 월.드.클.래.스






https://tv.naver.com/cjenm.yourvoice6


'너목보6' AOMG 사단 추리 통했다..실검 장악+타깃 시청률 1위


[TV북마크] 남수린→‘빅맨’ 윤대웅 ‘너목보6’ AOMG 편, 美쳤다 (ft.실검)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tvN 2019.01.18. ~ 방영중| (금) 오후 07:30
시청률
2.4% tvN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 정보 더보기
제작진
CP 이선영|연출 황나혜, 최춘화
소개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게시판출연신청방청신청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