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로맨스는 별책부록 5회 (190209) - 이나영, 이종석, 정유진, 위하준, 김태우, 김유미, 박규영 외

by 리베시6849 2019. 2. 10.
300x250





내용
해린이 담당하는 책 '회색세계' 마케팅을 맡은 단이. 도망간 작가를 잡으러 단이, 은호, 해린은 강릉 출장을 가게 된다. 단이와 해린은 일을 하며 친해지고, 해린은 단이에게 짝사랑 중이라는 이야기를 한다. 단이는 그 사람이 은호라는걸 눈치채는데...내용더보기

EST둘이 샌드위치 먹는신 좋다 꽁냥꽁냥 ㅠㅠ 연애하면 더 달달할듯♥♥♥
T은호가 단이에게 샌드위치 먹여주는 순간 심장이 쿵...했다 ..
EST아설레 아미쳐
ST미쳤다 ...... 미쳤어 .......
ST넘 예뻐요.. ㅠㅠ 마주보는 씬 많이많이~
ST이나영 머리 묶으니까 얼굴 크기 대박....이종석 멍뭉미는 또 무엇 ㅠㅠㅠㅠ둘이 투샷 예쁘다
EST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아요

T너목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ST나의목소리가들려ㅋㅋㅋㅋㅋㅋㅋㅋ너목들소환ㅋㅋㅋㅋㅋㅋㅋ대표님 귀여우심ㅋㅋ

BEST저러니 안반하겠냐 나도 반하겠다...짝사랑진짜 슬픈데ㅜㅜㅜㅠ많이해봐서 아니까 더슬픔
EST쓰담쓰담 설렜다ㅠㅠ
ST저러는데 어떻게 안 좋아해ㅠㅠ
T누가 내 입꼬리좀 내려주세요ㅜㅜ

T송대리짠한데... 은호 단이 넘 잘어울려ㅠㅠㅠㅠ
ESTㅠㅠㅠㅠㅠ해린이 문열어달라고 차손잡이 잡는거 너무귀여워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
ST지금까지본 연하중 단연 쵝오,,아흑 ㅠ
EST솔직히 이 장면 짝사랑의 서러움 잘 녹여낸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송대리님 내가 다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
ST꼬봉 맞구나 평생 꼬봉하자♡
T은호는 단이바라기
T으으으으으아 다시 회사돌아가서 일하네....맴찢

BEST드라마가 참 좋다. 자극적인 소재도 없고, 유명한 아이돌도 없지만. 그 동안 멀리 했던 책을 들여다 보게 되더라.. 잔잔하고 따뜻하다. 
추운 겨울 차 한 잔 같은 드라마랄까.
BEST저정도면 거의 사귀는건데 ...둘이 같이 밥먹고 데이트하는신 좋음ㅠㅠ언능애인사이되라~♥
EST둘만 모르는 연애 하고있는게 분명해!!!!
BEST은호랑 단이 보고 있으면 마음이 간질간질해지는 것 같아요♡연애하고 싶어요!!!!!비현실적이지만 은호같은 남자랑요♡♡
T은호야ㅋㅋㅋㅋ단이 아직 다 안먹었는데 너무 쿨하게 나가버렸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첫 사랑은 은호야 ..
ST둘만 모르는 연애하고있는데 사랑하는중이잖아
ST이렇게 예뻤나 이나영이. 이렇게 귀여웠나 이나영이.이렇게 미치게 예쁜 커플 처음
ST하이구 내 심장이야..은호 눈빛보소..
T이종석 턱괴고 빤히쳐다보는것 무엇,,,,

ST너네 우리모르게 말도안하고 연애하는거이니냐..
T둘만 모르는 연애,,아니 강단이만 모르는 연애
T둘이 썸타는거 둘빼고 다 알아
ST저정도면 거의연애하는건데 손잡고 데이트하는거 좋다♥단이 은호 마음 알아줘라ㅠㅠ
ST진정한 안구정화구나.....

T손,,,, 소온,,,,,?! 대놓고 남녀사이 인증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EST나영언니 얼굴 진짜 작다 새삼
EST이종석 삐진거 졸귀다 졸귀 ㅋㅋㅋ
EST귀여워 ㅋㅋㅋㅋㅋㅋ은호 좋은 대답 듣고 싶어서 계속 캐묻는거 ㅠㅠㅠㅠㅠㅠㅠ
T답답해하는 은호반응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밥통ㅋㅋㅋ
T빨리알아라 서로좋아하는거ㅠㅠㅠ
ST누나 패딩 왜사줬는지 은호는 듣고싶은 대답이 있는데 밥통누나ㅋㅋㅋㅋ

ST저정도만 화내는거보면 천사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새끼캥거루가 많이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
EST내리칠때마다 사람들 놀래는거 너무 웃기다 ㅋㅋ
BEST다들 안절부절 ㅋㅋㅋㅋㅋ해린이 매력넘침 ㅋㅋㅋ
T없어~~ 없어 하는데 이종석 졸귀~♡

T셋이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봐주세요 우리 애들 고생했어요 ㅠ ㅠ
ST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 없는 거 알고 격하게 나간 게 넘 현실적이었다

ST이종석 딕션 좋다. 그리고 저와중에 진짜잘생겼다ㅠ
T은호 역할이 편집장과 단이만의 동생 두가지 공과사가 구분 되는 연기이면서 단이를 걱정하고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이 두역할에서 모든 행동에 드러나는게 ,,
결론 연기를 너무 잘해ㅠㅜㅜ
T이 영상 유독 잘생겼어..원래 잘생겼는데 유독 그래..그러니까 돌려봐야지 헤헤

T헐 작가 설득시킨거 단이였어..
EST단이 진짜 위로 잘한다 ㅠㅠ 나도 위로 받는 기분이였어 ㅠㅠㅠ
ST저 뒤에서 놀고있는데도 너무 씬스틸렄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ST이 드라마의 취지도 알겠고 내용도 알겠는데 현실적인 배경에 비현실적인 내용이 좀 있는듯..
그래서 이 드라마가 더 좋은 드라마같아요
저도 그래서 더 좋은거같아요 너무 현실적인 얘기만 있으면 사람들은 드라마 안봐요

ST나중에 은단커플 되면 해린이 속은 상하겠다..ㅜㅠ
ST둘이 친해진거 너무 보기 좋아 더 친해져줘
ST대리님짝사랑 맴찢..ㅠㅠ 은단케미가 넘좋음 ㅠㅠ이종석은코트잘어울려❤
ST근데 둘이 케미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일 너무 열심히 하는 타입 멋진 언니들 ㅠㅠㅠㅠㅠㅠ

EST정말 소중한 사람일수록 더 신중하게 생각하는 은호 마음 너무 좋다
ST은호야 마자! 그게 사랑이란거야!
ST은호야 예고보니까너 이제 직진한 타이밍같애 직진❤️❤️❤️❤️❤️
T사랑이지♥ 그니까 이제 은단커플 빨리 연애하자 ㅠㅠㅠ
ST아 드디어 나왔구나 이 대사 드디어 나왔어 !!! 강단이가 울면 마음이 아파서 미치겠고....
EST맞아 바로 그거야 직진하자 이제!!!!!!
T단이가 소중한만큼 은호는 조심스럽네

ST고개 끄덕끄덕ㅋㅋ 우리가 우리야 걔는 혼자꺼고ㅋㅋㅋㅋ 질투
EST빨리 일요일주세요.
EST은호 질투하는거 개귀여워ㅋㅋㅋㅋ 우리가우리야!!!! ㅋㅋ은단빨리잘되라 서브남은비켜주시고...ㅠㅠ
EST지서준 너가 싫은 거고 강단이를 좋아하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은호 질투를 이제 볼 수 있는건가요 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bonusbook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이나영과 손잡고 데이트…질투까지?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이나영 향한 내 마음 궁금해" [★밤TView]


로맨스는 별책부록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9.01.2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4.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정현정
소개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는 세...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로별 밑줄 긋기로별 꼬리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