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낭만닥터 김사부 2 2회 (200107) -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소주연, 신동욱, 진경, 임원희 외

by 리베시6849 2020. 1. 8.
300x250

김사부는 우진에게 실망하고 일주일의 유예기간을 준다. 한편, 돌담병원에는 의외의 거물급 환자가 입원하고 소식을 들은 도윤완은 새로운 계획을 구상하는데...

낭만닥터 김사부 2

 

낭만닥터 김사부 2

1/6 21:40 첫방송

programs.sbs.co.kr

 

한석규, 의사자격 없어보이는 안효섭 거부

낭만닥터 김사부 2 | 한석규(김사부)는 책임지기 싫어하는 안효섭(서우진)에게 다시 서울로 가라고 말한다.

tv.naver.com

 

한석규, 안효섭·이성경 놀래는 초고속 진찰!

낭만닥터 김사부 2 | 한석규(김사부)는 CT같은 촬영 없이 바로 손으로 진찰하며 수술방향을 잡는데, 이를 본 안효섭(서우진), 이성경(차은재)은 한석규의 스피드에 놀란다.

tv.naver.com

 

‘살리고 싶으면 김사부에게 맡겨!’ 허름하다 무시한 스타들 한방에 정리!

낭만닥터 김사부 2 | 한석규(김사부)는 돌담 병원이 허름하다 무시하며 다른 곳으로 옮기자는 장군들을 실력으로 잠잠하게 만든다.

tv.naver.com

 

“이 사람은 제대로 미쳤다!” 안효섭, 듣도 보도 못한 수술 방법에 충격! (Ft. 이성경 구토)

낭만닥터 김사부 2 | 안효섭(서우진)은 한석규(김사부)의 말도 안 되는 수술 방식에 충격을 받게 된다. 한 편 수술 도중 이성경(차은재)은 구토 증세를 일으킨다.

tv.naver.com

 

“의사 때려치워?!” 한석규, 수술실 뛰쳐나간 이성경에 초특급 독설!

낭만닥터 김사부 2 | 한석규(김사부)는 수술 도중 구토 증세를 일으키며 뛰쳐나간 이성경(차은재)을 향해 크게 호통을 치게 된다.

tv.naver.com

 

한석규, 싹수 보이는 이성경 일부러 스카우트!

낭만닥터 김사부 2 | 이성경(차은재)은 한석규(김사부)가 일부로 자신을 자신의 병원으로 데려왔다는 것을 소주연(윤아름)을 통해 듣게 된다.

tv.naver.com

 

[긴장 엔딩] 한석규, 최강의 적 등장에 위기 직면!

낭만닥터 김사부 2 | 한석규(김사부)는 주치의를 바꾸려는 최진호(도윤완)의 등장에 새로운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tv.naver.com

 

[1월 13일 예고] “살릴 수 있겠습니까!” 한석규, 분노의 호통!

낭만닥터 김사부 2 | 드라마 ㅣ 낭만닥터 김사부 3회 본방송 ㅣ 1월 13일 월요일 밤 9시 40분

tv.naver.com

 

낭만닥터 김사부 2 : 네이버TV

혐오의 시대다. 보수와 진보, 금수저와 흙수저, 갑과 을, 주류와 비주류, 심지어 남자와 여자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이 이분법으로 나뉘고 양쪽의 대립은 극한의 혐오로 바뀌고 있다. 각자 존재의 다양성은 무시된채 오로지 니편과 내편으로만 나눠 서로를 비방하고 비하하고 공격한다. 인간에 대한 <존중> 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혐오>만 남았다. 다시 한번 따뜻한 격려와 위로가 필요한 이유다. 이 시대에 죽어가는 소중한 가치들, 촌스럽고 고리타분하다고 치부되어져

tv.naver.com

 

'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 장관 수술 성공…들이닥친 최진호X김주헌(종합)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가 국방 장관의 수술을 성공하자 최진호와 김주헌이 돌담병원을 찾아왔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entertain.naver.com

 

낭만닥터 김사부2 : 네이버 통합검색

'낭만닥터 김사부2'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 "첫방 후 많은 관심 감사, 좋은 작품 영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눈을 뗄 수 없이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단숨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기세가 심상치 않은 가운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맡고 있

entertain.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