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이태원 클라쓰 4회 (200208) -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김동희, 안보현,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20. 2. 9.
300x250

혹시, 언니가 신고했어요?

세상 본인만 알고 살던 소시오패스 이서에게 처음으로 흥미가 생긴 사람, 박새로이. 그러나 그는 오직 첫사랑 수아만을 바라본다. 그리고 새로이 & 이서 & 수아의 삼자대면. 너 때문에 영업정지 당했는데 미안하지 않냔 수아의 물음에, 이서는 묻는다. "그걸... 어떻게 알아요?"...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스탬프 EVENT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tv.jtbc.joins.com

 

 

이태원 클라쓰 : 네이버TV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tv.naver.com

 

 

(감히) 내 가치를 네가 정하지 마!! 내 인생은 이제 시작♨

이태원 클라쓰 | 8년 전 교도소에서 만난 박새로이(박서준)와 최승권(류경수) "내 가치를 네가 정하지 마! 내 인생은 이제 시작이고 난! 원하는 거 다 이루면서 살 거야"

tv.naver.com

근데 장근원. 까불지마라. 지금 옆동네 조철강 때문에 화가 너무 나서 너에게 무슨 말을 할지 몰라 / 이태원 클라쓰는 매화 명언 터지는듯...!

 

모두에게 공평하지만 너무 다른 그와 나의 시간 #박서준_입덕♥

이태원 클라쓰 |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지만 그 농도가 너무 달랐던 새로이(박서준)와 승권(류경수) 열심히 사는 새로이가 좋은 승권 "나 형님 팬이야" 제대로 살고 싶다는 승권에게 아직 호구냐고 묻는 새로이

tv.naver.com

시간은 누구나에게 공평하게 흐르지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게 확 느껴지는 장면이었음..이렇게 둘의 관계성을 보여주는 장면도 의미있게 풀어나가서 좋았음ㅎㅎㅎ / 시간의 농도가 다르다 .... 띵언

 

원.투.쓰리♬ 씬난 박 사장님, 어디 가서 노래하지 마십시오;;

이태원 클라쓰 | 노래방에 간 단밤 포차 식구들 마이크 놓지 않는 새로이(박서준) 때문에 괴로워(?) 하는 승권(류경수)과 현이(이주영) "형님, 부탁인데 어디 가서 노래하지 마십시오."

tv.naver.com

원래 박서준 노래 잘하는데 못하는 연기하느라 얼마나 웃었을까 ㅋㅋㅋㅋㅋㅋ / 이주영 질려벌임ㅋㄱㅋㄱㄱㄱㄱㅋ표정 리얼 직원사장같아

 

변함없는 ♥직진남 박서준♡ "지금도 들이대고 있는 건데?"

이태원 클라쓰 | 학교 다닐 때처럼 지금도 수아(권나라)에게 들이대는 거라는 새로이(박서준) "내 일이 잘 풀리게 되면… 넌 백수가 될 거거든" 새로이 말에 응원하고 있다는 수아

tv.naver.com

아니 왜 저런애한테 사랑꾼인건데 ㅠㅠㅠ / 신고해놓고 저러고 있는거 보면 오수아가 소시오패스 아닌가 ㅋㅋㅋ / 아니야 악역이야... 조이서 만나 ㅠㅠ

 

뺨이 부었네… 내가 지금 끼어들면 오지랖이냐? (도와주세요♥)

이태원 클라쓰 | 헌팅남이 쫓아오는 상황에서 새로이(박서준)를 만난 이서(김다미) "내가 지금 끼어들면… 오지랖이냐?" 도와달라는 이서의 말에 헌팅남 퇴치해주는 새로이

tv.naver.com

박새로이 개멋있다ㅜ 김다미 왜케 햄토리같지 개기엽네 / 니가 아무말 안하면 나는 아무것도 못해... 저 좀 구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미쳣 ㅠㅠ 연기 아주 마음에 들어 ㅠㅠㅠㅠㅠㅠㅠ / 김다미 연기 너무너무 잘해요ㅜㅜㅜㅜ 왜 이제 드라마한거야ㅜㅜ/ 김다미 저분 진짜귀엽다 / 둘 다 개쩐다 진짜 새로이 개멋지고 이서는 매력 쩔고ㅜㅜㅠㅠ

 

(눈치甲) 권나라가 신고했다는 사실을 간파한 김다미 #뒤통수

이태원 클라쓰 | 새로이(박서준)를 감당하기 힘들 거라는 수아(권나라)의 말에 전과를 알고 있다는 이서(김다미) 새로이에게 안 미안하냐는 수아를 빤히 보는 이서 "혹시 말이에요... 언니가 신고했어요?"

tv.naver.com

수아가 여우 중 최강 만렙이라면 이서는 꼬리 아홉 달린 구미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사이다 (수아가 여우라면 이서는 늑대 같음 ㅋㅋ 수아 물어서 죽여버릴 것 같은 ㅋㅋㅋ, 수아 약간 호구같은 여우고 이서는 똑똑한 늑대임) / 사이다 여주가 제일좋음 원래 여주 우물쭈물 답답한여주가 많은데 여기여주 사이다라 좋네 직설적이고 답답하지않고 / 수아야... 이서 전직이 마녀였쒀.... 너 깝치면 안대 (영화 마녀의 명대사 '너 까불면 언니한테 혼난다')

 

경찰에 신고한 사람 나야, 아직도 내가 좋니? [응.]

이태원 클라쓰 | 새로이(박서준)에게 경찰에 단밤 포차 신고한 게 자신이라고 밝히는 수아(권나라) 아직도 좋냐는 말에 그렇다고 답하는 새로이 그냥 조금.. 섭섭할 뿐이라는 박새로이

tv.naver.com

내가신고했어 그래도 내가 좋아? 박세로이 :응 무슨 이유가 있었겠지 ㅋㅋㅋㅋ 박세로이. 참 끄덕없다 ㅋㅋㅋ / 박새로이ㅋㅋㅋ진짜 밤톨같이 단단하네ㅋㅋㅋ고놈 마음참.. / 박새로이 이상한 데에서도 굳건하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아는 좀 버려 ㅠㅠ / 에라이 썩을년.

 

((쓰담)) 문제점 짚어주는 김다미가 기특한 박서준 ((쓰담))

이태원 클라쓰 | 새로이(박서준)에게 조언해주는 이서(김다미) 단밤 포차가 기본이 안 되어있다는 문제점을 꿰뚫어보는 이서가 기특한 새로이 이서 머리를 쓰담쓰담♥ 해주는 새로이 (스윗♡)

tv.naver.com

김다미 레알 중요한 캐릭터구나 진짜 이드라마에 고구마 전개따윈 없을 듯ㅋㅋㅋㅋㅜㅜㅜ (없습니다 이제부터 사이다~~~~~!!!!!!!!!!!) / 아 김다미님 반묶음 너무 예쁘고 ㄱㅣ요오,,, 찰떡 / 밤톨머리 햄스터 넘 잘어울리잖아 ㅠㅠㅠ / 그치 30살 남자에겐 그냥 귀여운 아이겠지. 근데 보통내기가 아니라는거ㅋㅋㅋ 말하는거 삼분만 들어봐도 개똑똑

 

쓰린 밤이, 내 삶이 달달했으면 했어… #단밤길만_걷기를♡

이태원 클라쓰 | 박새로이(박서준)가 '단밤'으로 포차 이름을 지은 이유 "그냥 조금만 더.. 쓰린 밤이, 내 삶이 달달했으면 했어..."

tv.naver.com

머리 쓰다듬을때 진짜 개설랬다고요ㅠㅜㅠㅜㅜ / 여기서 눈물났다... 박새로이가 저렇게 단단한건 혼자서 그 쓸쓸하고 아픈 시간들을 버텨내고 버텨냈기때문이구나 / 쓰린밤이 내삶이..조금은 달달했으면 했어..이 대사를 처음 봤을때도 괜히 울컥했는데 실제로 들으니 같이 쓸쓸해지고 마음이 찡-하다..새로이를 응원하게 된다.

 

너무 생생해서 위험한 ♥뽀뽀♡ 꿈에 깜놀한 박서준⊙_⊙

이태원 클라쓰 | "이 남자의 삶을 달달하게 해주고 싶다" 박새로이(박서준)를 좋아하는 마음을 깨달은 조이서(김다미)... 그리곤 입맞춤♥ 병원에서 깨어난 새로이는 위험한 꿈에 깜놀⊙_⊙

tv.naver.com

조이서 애기얼굴에 큰 키...매력쩐다ㅋㅋ (키가 170이더라구오 대박잉) / 흑흑 둘이 빨리 이어졌으면 좋겠다 ㅠㅠ / 와..김다미 볼매다 미쳤어ㅠㅜ / ㅋㅋㅋㅋㅋㅋㅋ와 박서준 연기 미쳤나 뺨때리는거 찐인데?ㅋㅋㅋ / 그래서 꿈이여 생시여 (새로이만 기억 못하는 생시ㅋㅋ / 이서 쪼만한 손으로 새로이 턱이랑 머리 감싸는거 왕 귀여워

 

[당찬 엔딩] 제가 박서준 사장님의 꿈, 이루어 드리겠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 새로이(박서준)에게 뛰어간 이서(김다미) 보자마자 깨닫는 마음 "같이 있고 싶어서요" 단밤 포차에서 일하겠다고 말하는 이서 '그저 그런 사람이 아닌… 대단한 남자로 만들 거야'

tv.naver.com

난 웹툰에서 이 부분 보면서 이서가 부러웠음. 자신의 능력과 자기 자신에 대한 확신이 있기에 새로이란 남자를 알아보고, 그 남자를 성공으로 반드시 이끌꺼라는 자신감이 있다는게 대단했음 (그러니까 똑띠죠.. 자신에 대한 확신.의사결정능력. 이게 최고의 복이죠) / 김다미 귀욤귀욤하게 생긴게 너무 좋구먼 ㅎㅎ / 김다미는 이태원클라쓰 최대 수혜자가 될거야 / 조이서가 단밤 먹여살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쩐다 이서ㅠㅠㅠ / 이서가 새로이에게 사랑에 빠져 인생을 거는 나레이션 + 표정 너무 완벽해서 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새로이서!!!!!!이제한직장가즈아!!!!!! / 새로이 이서 빨리 이어지자 (둘이 이어저요! 걱정마새요 ㅎㅎ, 안타깝지만 웹툰에서는 가장 마지막화 전편에 이어집니다ㅋㅋㅋ드라마상에도 가장 마지막화에 이어질듯 ㅋㅋㅋ)

 

 

[SC리뷰] 박서준X김다미 기습 입맞춤♥..'이태원 클라쓰', 9.4% 美친 상승세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태원 클라쓰'의 이태원 접수기에 기대가 쏠린다. 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조광진 극본, 김성윤 연출) 4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유료가구 전국기준 9.4% 시청률을

entertain.naver.com

새로이랑 수아 키스하려할 때 이서 바로 못하게 끼어들듯 ㅋㅋㅋㅋㅋ 표정 너무 귀엽 ㅠ (이서 성격상 냅둘일이 없겠죠ㅋㅋㅋㅋㅋㅋ) / 이서야 뽀뽀는 막아라 / ㅠㅜㅜ드뎌 내가 젤 좋아하는 마현이 장면 나온다..또 사로이 명언 예약^

 

[SC리뷰] 박서준X김다미 기습 입맞춤♥..'이태원 클라쓰', 9.4% 美친 상승세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태원 클라쓰'의 이태원 접수기에 기대가 쏠린다. 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조광진 극본, 김성윤 연출) 4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유료가구 전국기준 9.4% 시청률을

entertain.naver.com

4회만에 거의 10%로 다되가넹 대박 드라마 탄생이넹~박서준 김다미 연기력이 진짜 미쳤다 앞으로 이제 복수시작하는데 시청률 계속 수직상승할듯~ / 박새로이의 굳은 결심을 도와주려는 조이서의 강한 자신감..드라마 재밌다ㅎ

 

이태원 클라쓰 : 네이버 통합검색

'이태원 클라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이태원 클라쓰 결말 웹툰 드라마 다를까?

이태원 클라쓰 결말 웹툰 드라마 다를까?​웹툰 추천 좀 해주세요~! 하면 1순위 추천해주는 작품들이 있습...

blog.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