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이태원 클라쓰 5회 (200214) -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김동희, 안보현, 류경수,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20. 2. 15.
300x250

넌 항상 지나치게... 빛나

새로이를 대단한 남자로 만들고 싶어진 이서. 하지만 이서의 앞을 가로막는 연적, 새로이에겐 첫사랑 수아가 있다. “이제 연락하지 마.” 수아는 새로이를 밀어내지만 새로이는 여전히 수아를 바라본다. 한편, 장회장은 새로이의 '단밤 포차'를 알고, 수아에게 장가에 대한 마음을 행동으로 보여달라 제안하는데...

마현이 이주영  #까칠함 #단밤요리사 #?  

종갓집 장남으로 태어난 마현이. 무슨 이유일까? 스무 살에 부모에게 의절 당해 쫓겨났다. LCD 공장에서 만난 새로이의 권유로 단밤의 주방장을 맡게 되었다. 작은 키에 여리 여리한 몸이지만 성격은 까칠한 현이, 승권에겐 유독 심하다. 수술받기 위해 악착같이 돈을 모으고 있다는데 무슨 수술인지 단밤식구들은 모른다. 오랜 자취 생활에 요리를 곧잘 하지만 딱히 배우지는 않았다. 단밤 매니저 이서는 탐탁지 않은 요리 실력의 현이가 맘에 들지 않는다.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스탬프 EVENT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tv.jtbc.joins.com

 

 

태어나 처음, 어른을 만난 것 같았다… 의지하고 싶은 '박서준'

이태원 클라쓰 | 집에서 나와 자유를 꿈꾸는 장근수(김동희) "책임을 못 지니까 미성년자인 거야, 애송아" 자신이 태어나 처음 만난 '어른'이었던 박새로이(박서준)에게 의지하고 싶은 근수

tv.naver.com

 

박서준이라면 인생을 걸어도 되겠다는 김다미의 감! #면접합격

이태원 클라쓰 | '단밤포차'에서 일하고 싶다는 이서(김다미) "이 사람이라면 인생을 걸어도 되겠다는 그런 감이요" 이서의 확신에 찬 대답에 승낙한 새로이(박서준) (와우) 단밤포차의 매니저가 된 이서 (와우)

tv.naver.com

 

"잠이 안 와.." 편히 잠들지 못하는 박서준 걱정하는 김다미

이태원 클라쓰 | '단밤포차' 재오픈 준비하는 박새로이(박서준) 복잡한 감정에 편히 잠들지 못하고 일만 하는 새로이가 걱정되는 조이서(김다미) "어떻게 하면 편하게 잘 수 있어요?"

tv.naver.com

 

↖단밤포차 컴백↗ 이제 이태원, 우리가 씹어 먹는 겁니다★

이태원 클라쓰 | 단밤즈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이서(김다미) "장담컨대 꼭 보상받을 겁니다. 이제 이태원, 우리가 씹어 먹는 겁니다!" 오픈 첫날 손님들로 북적북적이는 '단밤포차' 대박이다↗

tv.naver.com

 

"왜 쓰는 거예요?" 이주영을 해고하라는 김다미! #트랜스젠더

이태원 클라쓰 | "트랜스젠더? 그게 뭐??" 현이(이주영)에 대해 알고 있었던 새로이(박서준) 요리를 못하는 현이를 지적하는 이서(김다미) 현이를 자르라고 말하는 이서 "결단해야 돼요"

tv.naver.com

 

박서준, 내 사람을 향한 믿음 "값어치에 맞게 두 배 더 노력해…"

이태원 클라쓰 | 현이(이주영)를 불러 월급을 건네는 새로이(박서준) "두 배 넣었어… 이 가게가 마음에 든다면, 이 값어치에 맞게 두 배 노력해" 현이를 향한 굳은 믿음을 보여주는 새로이…

tv.naver.com

 

불편하다면 지금 말해, 그게 누구든 난 결단할 거야…!

이태원 클라쓰 | 현이(이주영)의 상황을 불편하다 말한 이서(김다미) 하지만 직원들을 향해 단호하게 말하는 새로이(박서준) "너희와 같은 내 사람이야, 불편하다면 말해 그게 누구든 난 결단할 거야…"

tv.naver.com

 

[영업정지 진실] 싸우면 이길 줄 알았어?! 이 모자란 게♨

이태원 클라쓰 | 이서(김다미)를 찾아온 퇴학당한 '복희' 단밤을 영업정지를 시킨 게 수아(권나라)가 아닌 복희란 사실에 제대로 열받은 조이서 "복희야, 나랑 싸우면 이길 줄 알았어?♨"

tv.naver.com

조심해라. 전직 마녀 출신이다 / 우오... 진짜 개쩐다 아무렇지 않게 뺨 때리는거... 언니 반했어 / 우리 이서는 참지 않지!!ㅋㅋㅋㅋㅋ / 와 이렇게 뺨을 연속으로 때리다니ㅋㅋㅋ / 이런 여주 첨이다... / 조이서 쩐다 대박이다 이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다미를 사르르 녹이는 박서준의 심쿵 칭찬 "믿었어♡"

이태원 클라쓰 | 값어치에 맞게 요리 실력을 향상한 현이(이주영)! 드디어 현이의 실력을 인정한 이서(김다미) "현이뿐 아니라, 너도 믿었어. 고생했다…" 새로이(박서준)의 칭찬에 사르르 녹는 이서

tv.naver.com

어떡하지 나 진짜 이서 언니를 사랑하게 됐어 / 마현이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좋다..대견해..물론 새로이의 마현이를 향한 그 믿음 또한 대단하다고 느껴졌다 / 조이서가 언니.. 언니라고 불렀다... (오열)

 

☆단단해서 더 빛나는 박서준☆ "네가 뭘 하든 난 끄떡없어"

이태원 클라쓰 | 잔뜩 취한 채 새로이(박서준)를 향해 한 바가지 독설을 날리는 수아(권나라) 그런 수아를 향해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새로이 "넌 네 삶에 최선을 다 한 거고, 넌 잘못 없어…"

tv.naver.com

 

[미친 엔딩] 박서준의 입술을 지켜낸(?) 김다미 "디펜스♨"

이태원 클라쓰 | 새로이(박서준)를 향해 진심을 말하며 입맞춤을 하기 위해 다가가는 수아(권나라) 그런 두 사람을 향해 돌진하는 이서(김다미) "디펜스♨" 새로이의 입술을 구해준(?) 이서 ㅋㅋ

tv.naver.com

디펜스 대박 조이서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이서 개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이서 아님 누가해ㅜㅜㅜㅜㅜ진짜 오수아 입을 무슨 오리 입 잡듯이 잡아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우리이서 하고픈거 다해ㅠㅜㅜㅜ / 지금껏 드라마에선 절대 볼수없던 장면 / 김다미 진짜 졸귀다 눈 엄청커 강아지같애~/ 다 좋은데 이서야ㅋㅋㅋ너도 동의 없이 새로이 입술에 뽑..뽀..(흐믓) (로이 눈 감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상대방 동의 없는거 맞아?ㅋㅋㅋㅋㅋㅋ 그건 이서 너가 했을 때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6회 예고] 제가 사장님 좋아해요, 그니까.. 언니 망가져야겠다

이태원 클라쓰 | 단밤 식구들에게 특별한 계획을 선포하는 새로이(박서준)! 그리고 이서(김다미)의 제안으로 단밤 포차 알바를 뽑기로 한다. 단밤 포차에 등장한 상상치 못한(?) 뉴페이스 알바! 한편, 새로이는 근원(안보현)에게 자신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놓인 수아(권나라)의 얘기를 듣게 된다. 단단했던 새로이의 마음이 요동치는데…

tv.naver.com

새로이서 빨리 이어져서 장가 무너뜨리자 / 오늘 주방장 마현이랑 최승권 클럽씬도 레전드였는데 풀어주세요ㅠㅠㅠㅠ 여배우분 완전 매력있어 해라광고에도 나오던데 / 이서 하고 싶은거 다해😍

 

이태원 클라쓰 : 네이버TV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tv.naver.com

 

 

이태원 클라쓰 : 네이버 통합검색

'이태원 클라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이태원클라쓰' 김다미 "이태원 우리가 씹어먹을것"..매출↑[★밤TView]

[스타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단밤이 김다미의 영입 이후로 큰 매출 향상을 이뤘다. 또한 박서준은 트렌스젠더 이주영을 전혀 편견 없이 바라보며, 오히려 요리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격려했다

entertain.naver.com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박서준에 취중고백…김다미, '키스 디펜스'[종합S]

▲ '이태원 클라쓰' 장면. 방송화면 캡처[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이태원 클라쓰'의 김다미가 박서준에게 사랑고백을 하려는 권나라를 막아섰다.1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5회에서는 조이서(김다미)를 믿고 함께 가기로 한 박새로이(박서준)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조이서는 박새로이가 운...

entertain.naver.com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권나라·박서준 입맞춤 손으로 막았다 '흥미진진'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태원 클라쓰’가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상승세에 제대로 불을 지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5회는 전국 기준 10.7%, 수도권 12.0%(닐

entertain.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