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이태원 클라쓰 9회 (200228) -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김동희, 안보현, 류경수,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20. 2. 29.
300x250

이태원 클라쓰 9회는 방송사에서 회차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스탬프 EVENT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tv.jtbc.joins.com

 

귀여운 경리단 단밤의 ♡오픈 라방♡ "1등 포차가 되겠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 경리단길로 이사를 간 '단밤 포차' 경리단 단밤의 ♡오픈 라방♡ 말은 노잼(?) 얼굴은 有잼(!)인 사장님(박서준)의 포부! "직원들과 열심히 장사해 1등 포차가 되겠습니다!"

tv.naver.com

채팅창에 노란옷 무섭게 생겼대ㅋㅋㅋㄱㄱㅋㄱㅋㅋ / 새로이서 왤케 닮았어?ㅋㅋㅋㅋㅋ똑같이 생김 기여워라

 

김다미의 도발♨ "작은 포차가 장가를 이길 확률은?"

이태원 클라쓰 | 장 회장(유재명)의 세미나에 참석한 이서(김다미) 작은 포차로 지금의 장가를 이룬 장 회장에 도발하는 이서 "작은 포차 하나가… 장가를 이기는 일은 가능할까요?" 자신이 죽기 전엔 절대 없을 일이라는 장 회장

tv.naver.com

이서멋지넼ㅋㅋ한방 먹인느낌ㅋㅋㅋㅋ / 이제 시작입니다 회장님 우리 이서가요 점점더 회장님 뒷목을 잡게할꺼에요 ㅋㅋ

 

사장이 아닌 제가 보이신다면… 다시 제안해 주세요, 회장님

이태원 클라쓰 | 장 회장(유재명)의 스카우트 제안을 단칼에 거절하는 이서(김다미) "사장이 아닌 제가 보이신다면 다시 제안해 주세요, 회장님"

tv.naver.com

회장님 당황하셨어요?? 우리 이서가 보통 애가 아니라서요 ㅋㅋ / 역시 같은 세계관을 가진 사람들은 서로를 알아보는법 하지만 이서가 한수위 ㅋㅋ

 

우리는 주식회사 'I.C [이태원 클라쓰]'의 ☆창립멤버★

이태원 클라쓰 | 법인 사업자를 내려는 박새로이(박서준) 회사 이름 아이디어를 내는 단밤 식구들 법인명으로 [이태원 클라쓰]가 마음에 드는 새로이 "우리는 주식회사 'I.C [이태원 클라쓰]'의 창립멤버다"

tv.naver.com

이서 넘귀여븡..ㅋㅋ 사장님이 좋으면 나두 좋아요~~ / 이서ㅋㅋㅋㅋㅋ로이ㅋㅋㅋㅋ러브ㅋㅋㅋㅋㅋ 조이서 노린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행동하는 박서준을 향한 김동희의 의문 "그게 우립니까?"

이태원 클라쓰 | 죽어가는 거리를 살려야 한다는 새로이(박서준) 자선사업하는 새로이에 팩폭 날리는 근수(김동희) "까라면 까야죠. 이게 형이 말한 우리입니까?" 새로이에 인생을 건 이서(김다미)는 납득시켜야 한다는 근수

tv.naver.com

근데 수아는 또 단밤에 있네....하....HA...... / 흑화하지마 근수야ㅠㅠ / 근데 오수아 왜 저렇게 남의 가게에 숨은그림찾기처럼 끼어있어ㅋㅋㅋㅋㅋㅋ매회 나오는 씬인데 웃기네

 

인생 걸고 한 고백이었어… 언제든 우리 사이는 네가 정하는 거야

이태원 클라쓰 | "내가 장가 사람이 아니었다면 우리 어떻게 됐을까?" 수아(권나라)의 말에 고백하는 새로이(박서준) "좋아해… 인생 걸고 한 고백이었어" 진지한 새로이의 고백에 심쿵한 수아

tv.naver.com

작가님이 수아를 많이 좋아하는구나 이서 비중 다 어디갔니 / 하.하.하.이럴거면 이서 왜 있는건지ㅋㅋ이것만 보면 둘이 럽라네요.진짜 작가님이 여주 바꾸셨나ㅋㅋ,,,,,, / 이제 둘이 안이어지는게 이상한 수준이다ㅋㅋㅋㅋㅋ

 

질투 폭발♨한 김다미의 투정 "그 여자랑 사귀면 그만 둘 거예요"

이태원 클라쓰 | 수아(권나라)와 무슨 일 있었냐는 이서(김다미) 쓸데없는 소리 말라는 새로이(박서준)에 발끈한 이서 "그 여자랑 사귀지마요, 사귀면… 그만 둘거예요" "왜 저래..?" 이서의 마음을 너무 모르는 새로이

tv.naver.com

이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햄토리같아....❤️빨리 이어주세요.. (00:12 “ 웅”핵졸귀네)/ 쓰잘떼기없는 짓은 로이가 하지 말자.. 로이야.. 정신 좀 차리자... 형이 좀 많아 답답해.... / 박사장님 이서 좀 봐주세여...너무귀엽잖아요ㅠㅠㅠ

 

한심한 등짝은 한 번뿐… 10년 전 담당 형사의 고백

이태원 클라쓰 | 장 회장(유재명)의 제안을 거절한 오병헌(윤경호) 자신의 자랑스러워하는 딸 생각에 10년 전 뺑소니 사건의 담당 형사였다고 말하는 오병헌 "한심한 등짝, 한 번이면 족합니다. 더 이상 초라해질 수 없네요"

tv.naver.com

 

[뺑소니 사건 자백] 별거 없어… 다른 사람 집어넣고 끝

이태원 클라쓰 | 이서(김다미)를 스카웃하러 온 근원(안보현) 근원의 편인 척하며 뺑소니 사건에 대해 캐묻는 이서 "별거 없어, 대충 다른 사람 집어넣고 끝" 멍청하게 뺑소니 사건을 자백해버린 근원

tv.naver.com

치밀함의 끝판왕 .. 마지막에 표정바뀌는 연기 지림 / 마녀의 인격이 깨어난다 / 우리 햄토리가 한방 했습니다 여러분

 

[사이다 엔딩] 이 버러지 같은 새끼들아♨ 내가 다 부셔버릴거야

이태원 클라쓰 | 근원(안보현)과의 대화를 녹음하고 있던 이서(김다미) 새로이(박서준)의 머릿속에 장가로 가득 차 질투 난다는 이서 반격하려는 근원에게 뜨거운 커피를 뿌리는 이서 "이 버러지 같은 새끼들아♨ 내가 다 부셔버릴거야"

tv.naver.com

와 진짜 개사이다 / 이서 사이코패스 맞네......ㄷㄷ 녹음후 바로 뜨아부워버리네 ㄷ(아니요 소시오패스 정확히 말하면 소시오패스에서 조금씩 개과천선중) / 웹툰 보면서도 저 장면은 소름 쫙 돋았는데 배우님이 너무 소화를 잘해서 더 소름 쫙 돋았네요.. 이서 너무 멋있어 .... / 연기잘하니까 더 몰입됨..리얼 소시오패스같음.. / 지금껏 한드에 이런 여주는 없었다... 쏘시오 조이서 사랑해

 

[종합]"부숴버릴거다" '이태원클라쓰' 김다미, 박서준 위해 안보현 자백 녹취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김다미가 박서준을 위해 '장가'에 본격 맞섰다.2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조이서(김다미)가 '장가'를 향한 반격을 시작했다.앞서 박새로이(박서준)는 직접 건물을 사 '단밤'을 새로 꾸렸다. 조이서(김다미)는 홍보를 위해 SNS 라이브 방송을 했고, 박새로이는 경...

entertain.naver.com

 

[10화 예고] 저도… 제 모든 것을 걸고 같은 약속을 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 장가의 주식을 갖고 있는 새로이(박서준)는 장대희(유재명)를 끌어내리기 위해 대표이사 해임 주주총회를 제안한다. 장회장(유재명)은 '장가냐, 아들이냐' 선택의 기로에 서고. 그런 새로이(박서준)에게 경고를 해오는 호진(이다윗)! "장회장이 그렇게 허술한 사람일까...?"

tv.naver.com

 

이태원 클라쓰 : 네이버 통합검색

'이태원 클라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장가 스카우트 거절+안보현 자백 유도 '美친 활약'

[OSEN=심언경 기자]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가 장가그룹을 뒤흔드는 활약을 펼친 가운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14%를 돌파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entertain.naver.com

 

300x250